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만덕 카페 ] 메종드마레 - 브런치

DoDoGyoung 2022. 9. 22. 10:08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704-0398
영업시간 : 10:00 ~ 18:00 (마지막 주문 :17시)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있음

 


날 좋은 날 이쁘게~ 드라이브 삼아 갔던

부산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

만덕은 언덕이 가득으로 많아서 만덕인가?!

카페 오기 전에 갔던 돈까스집도 언덕에 있고

카페도 언덕에 있고.....^^;;

여하튼 노란 자동차가 주차되어 있는 게

장식 같고 더 이뻤던 만덕 메종드마레

이렇게 언덕 위에 생뚱맞게 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게 신기했어요 ㅎㅎㅎ

도도경은 동물을 무서워합니다

그리고 메종드마레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였다면 안 왔겠지만

만덕 카페 찾은 손님들이 동물을 많이 데려오진 않는 거 같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만덕 메종드마레 사장님이 키우는 듯한 검둥개가 있었고요

카페 안에는 고양이들의 호텔이 있더라고요

초록 초록한 숲에 있는 만덕 메종드마레 색감 너무 좋았어요

점심 먹고 올 거면서 만덕 브런치카페 검색한 건 왜지??

먹고 죽은 귀신 때깔도 좋다니까 ㅋㅋㅋㅋ

도도경은 입구에서 사진 백만 장 찍고

드디어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로 들어갑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고양이 호텔?!?!

우와~ 진짜 이 집 고양이들 대박!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바깥 보며 오를 수 있는 놀이공간에 계단까지 이건 진짜 고양이 호텔이죠?!

실내가 너무나도 깔끔하고 모던했던 만덕 메종드마레

바깥의 초록 초록한 분위기까지 힐링이 되는 만덕 카페였어요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았지만

곳곳에 주차해도 상관없을 법한 숲 속 카페

그래서인지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 는 어른들이 많았어요

거기다 음악도 잔잔하니 이야기 나누기 좋았던 곳

도도경이 여기까지 찾아오면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메뉴 주문하고 나선 여기 또 와야지 했던 카페 만덕 메종드마레

좀 일찍 와야 했나?

디저트가 별로 없었어요~

메종드마레 메뉴판

정말 메뉴판 사진과 똑같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만덕 카페

여기 오면 꼭 드세요 디저트~ ㅎㅎㅎㅎ

짜잔~

도도경이 주문한 만덕 메종드마레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왜 여기가 브런치카페로 유명한지 딱 알겠죠?! ㅎㅎㅎ

반응형

초록 초록한 분위기와 알록달록한 메뉴들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주는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

친구와 한참을 수다 떨고 나니

바깥을 바라보고 멍 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조만간 다시 와서 초록초록 숲 멍 한번 때려볼까 합니다

브라운치즈크로플 11,000원

도도경이 조아라 하는 짭조름한 브라운 치즈를 올린 크로플!

만덕 메종드마레 는 토스트가 맛있다고 하던데

크로플도 믿고 먹어 보세요~ ㅋㅋㅋㅋ

샹그리아 7,000원 / 망고스무디 6,500원

초록 초록한 분위기와 어울리게

식용꽃으로 메뉴들을 더 빛나게 만든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 의 센스!

뱅쇼와 샹그리아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만덕 메종드마레 에서

도도경은 시원한 샹그리아 한잔 하고요

친구는 곱게 갈아낸 망고 스무디 한잔했답니다

이쁜 메뉴가 있는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 한번 가보세요

힐링 코드가 곳곳에 담겨 있어요 ^0^

 

▼ 카페 오기 전 들른 식당 ▼

 

부산 만덕 맛집 ]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 주차장, 주문꿀팁, 백종원의 3대천왕

전화번호 : 051-331-9405 영업시간 : 11:00 ~ 20:30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없음. 주차비 지원 없음. ▶ 바로 앞 백조주차장 역시 주차비 지원 없음. ▶ 만덕동심공원 지하공영주차장 (180m) : 북구 만

dodowithm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