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부전시장 옥수수 ] 소문난찰옥수수 - 삶은옥수수 찐옥수수, 위치, 가격, 재래시장 구경

DoDoGyoung 2022. 10. 31. 13:42
728x90
반응형

위치 : [부전약국] 사이 골목 [부전시장] 입구 옆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67-19
※ "현금결제"만 가능

부산 재래시장 중 가장 크다고 하는 부산의 대표 전통시장 부전시장

도도경도 가끔 가게 되는데

갈 때마다 시장 안에서 길을 잃게 되더라고요

그중 꼭 기억하고 싶은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 봅니다

도도경이 아주 많이 좋아하는 삶은옥수수 가게 부전시장 소문난옥수수 입니다

부산 부전시장은 수많은 입구가 있는데

부전역이 있는 도로에 수많은 부전시장약국들이 있고요

그중 부전약국 과 동인당약국 사잇길로 들어가면

부전시장 삶은옥수수 전문 판매점 소문난옥수수 가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부전시장 입구 바로 옆에 [영문상사]라는 간판이 붙어 있는 곳이

바로 부전시장 삶은옥수수 파는 가게 소문난옥수수 입니다

정확하게는 찐옥수수 인가?! 여하튼 도도경이 상당히 좋아하는 게 옥수수지요 ㅎㅎㅎ

부전시장 삶은옥수수 가게는 노부부가 운영하고 계셨는데요

가격도 확실하게 적혀있고

외국인들도 오는지 외국어로 적힌 메뉴판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편의점에 파는 삶은옥수수 와는 완전 비교되는 부산 재래시장 부전시장 찐옥수수 가격은

착하디 착한 가격 같다는 생각이었어요

실제로 사이즈를 보게 되면 말이죠

정말 다양하고 큼지막한 옥수수들이 한가득 쌓여있고요

이게 다 팔리겠나? 하는 의심이 사라지기도 전에

10개씩 사가시는 아주머니들이 계시더라고요

도도경은 초당옥수수나 말랑말랑한 옥수수를 좋아하고요

정말 큼지막한 옥수수를 하나 1,0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부산 부전시장 삶은옥수수 도 찜통에 삶아서

팔 때만 이렇게 찜 느낌으로 따뜻하게 보관하는 거겠죠?

여하튼 달직지근하고 짭조름 한 맛이 정말 좋아요

도도경은 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초당옥수수 정말 좋아해서

인터넷으로도 구입해 먹었는데

부전시장 소문난옥수수 가게에는 초당옥수수도 있고

찰옥수수, 그냥 옥수수 다양하게 있어서 하나씩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도도경은 부산 재래시장 부전시장 에 오면 꼭 사 먹는 게

생생김밥의 계란 김밥과 옥수수가 되어버렸어요 ㅎㅎㅎ

오늘도 역시 두 가지 겟!

옥수수 1개 1,000원

짜잔~ 정말 몽둥이만 한 옥수수 사이즈 보이시나요?!

이건 뭐 거의 천원의 행복 ㅎㅎㅎ

재래시장 가면 맛있는 군것질 거리가 많아서 그냥 스쳐가기 힘든데

특히 부전시장 삶은옥수수 는 보이면 무조건 사 먹게 되네요

삶은옥수수 좋아하는 분들은 부전시장 지나갈 일 있으면 한번 가보세요

맛있게 쌓여있는 찐옥수수 보면 기부니가 막막~ 좋아진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