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서면4번가 술집 ] 잔잔해 - 전포사잇길

DoDoGyoung 2022. 10. 5. 01:42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469-0567
영업시간 : 17:00 ~ 01:00

요즘은 부산 서면4번가 전포사잇길 이 서면에서 제일 핫하죠

그곳에 고물상에 항상 가려서 지나가다가는 잘 볼 수 없는

전포 술집 잔잔해 에 갔어요

서면 엔씨백화점 건너편에서부터 전포사잇길을 걷다 보면

얼마 가지 않아서 고물상이 보이고 그 뒤에 있는 빨간 벽돌 주택에

전포 잔잔해 가 있습니다

마당도 테이블을 둬서

한잔하다 해 떨어지면 조명 켜줄 때 분위기가 좋아요

서면 전포 술집 잔잔해 는 테이 블링 예약이 됩니다

실내에 문을 열고 들어오면

전포 잔잔해 의 주방이 제일 먼저 보이고요

그 양쪽으로는 테이블과 룸들이 있습니다

룸은 분위기가 있지만 쉐어테이블이라서

어느 정도 테이블이 차야지 앉게 해 주더라고요

서면 전포사잇길 의 전포 술집 잔잔해 는

곳곳에 통창으로 뭔가 트인 느낌을 줘서 좋았고요

마당 자리에는 벌레가 좀 있었어요

모기향을 켜주긴 하는데 크게 영향은 없었던 듯?!

전포 술집 잔잔해 메뉴판

반응형

요게 바로 서면 잔잔해 메뉴판입니다

엄청 많은 메뉴가 있는 건 아니지만

하나하나 알짜배기 메뉴들이라서

뭘 시켜도 성공적! ㅎㅎㅎ

제임슨위스키 하이볼 9,000원 / 얼그레이 하이볼 9,500원

기본 안주는 요래 요래~

한 번만 추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이볼이야 어딜 가서 먹어도 웬만하면 성공적!

전포사잇길 술집 잔잔해 도 그랬어요~

짜잔~

역시나 뭘 시켜도 성공적이었던 전포 술집 잔잔해

근데 좀 놀랐던 건 오징어 먹물 튀김이었어요!

저 링이 오징어가 아니고 양파인 게 함정 ㅋㅋㅋㅋㅋ

미니연포탕 15,000원

연포탕은 왜 전포 술집 잔잔해 메인 메뉴에 없나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서 칼칼한 게 딱 술안주!

한돈 목살 오징어먹물튀김 21,000원

이거 바바 바바~

눈으로도 바삭함이 느껴지죠?!

근데 오징어 없고 진짜 오징어 먹물 색 튀김옷만 입은 게 함정 ㅋㅋㅋ

근데 꽈리고추튀김도 목살도 양파도 다 맛있더라고요

하긴 운동화도 튀기면 맛있지?! ㅋㅋㅋㅋ

여하튼 벌레 좀 사라진 계절이면 저녁에

조명 켜진 마당에서 한잔하기 좋은 전포 술집 잔잔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