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만덕 맛집 ]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 주차장, 주문꿀팁, 백종원의 3대천왕

DoDoGyoung 2022. 9. 21. 10:06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331-9405
영업시간 : 11:00 ~ 20:30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없음. 주차비 지원 없음.
▶ 바로 앞 백조주차장 역시 주차비 지원 없음.
▶ 만덕동심공원 지하공영주차장 (180m) : 북구 만덕동 872-3 (30분 600원)
▶ 신만덕사거리 공영주차장 (250m) : 북구 만덕동 872-1 (30분 600원)

오랜만에 유부초밥 친구랑 접선한 날이라 맛있는 거 먹고 이쁜 카페 가고 싶었던 날

검색하다가 백종원이 다녀갔다는 부산 돈까스 맛집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생판 가지도 않는 만덕까지 출동했더랍니다 

11시에 오픈한다는 만덕 맛집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라는 곳인데

와~ 부산 맛집 치고 위치가 좋지 않은데 대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역시 맛있는 건 너도나도 찾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0^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이용 꿀팁

1. 일단 대기표부터 받으세요.
2. 수제비 굳이 따로 주문하지 마세요.
(서비스로 나옴)

역시나 가장 문제인 부산 돈까스 맛집 주차장!

만덕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여긴 좀 비싼가 봐요~

그래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안내해 뒀고 도보 3~4분 거리라니까 가깝게 느껴지는데

박용채대박터진돈까스 위치가 엄청 오르막이에요 ㅋㅋㅋㅋ

친절하게 부산 만덕 맛집 에선 유료주차장을 안내하고 있고

어디에 주차해도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런 위치에 있는 만덕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가

부산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해 진건 아마도...

백종원 님이 한몫하지 않았나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백종원 님이 직접 방문해서 더더 유명해지고

건물까지 올려서 이전한 거 같아요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는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고 선결제하는 시스템!

그리고 도도경이 마음에 들었던 만덕 돈까스 맛집 센스!

주문할 때 소스를 따로 요청할 수 있다는 것!

웨이팅 하고, 주차해 놓고 걸어올 정도의 정성을 쏟을 만한 부산 맛집 인가...

하면서 기다려 보는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ㅎㅎㅎ

안이 엄청 깔끔했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한 부산 돈까스 맛집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라는 상호가 부끄럽지 않은 서비스 인정!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메뉴

반응형

메뉴도 정말 만덕 맛집 답게 깔끔합니다.

그리고 처음 온 사람은 여기서 고민이 시작되죠

이왕 온 김에 돈까스, 수제비, 쫄면 다 맛보고 싶은 거죠 ㅋㅋㅋㅋ

 

돈까스 주문 시 수제비 서비스로 나옵니다.

박용채의 대박터진돈까스 여러모로 맘에 들었어요

부산 돈까스 맛집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자리 안내를 받으면

엄청난 속도로 테이블 세팅이 됩니다

돈까스집답게 커트러리 등장하고요

쫄면을 주문해서 앞치마도 주는 센스!

그리고 한국스타일 경양식돈까스에 빠질 수 없는 깍두기!

오잉?! 가위와 비닐장갑?!?!?

이 용도는 음식이 나오면 바로 납득이 갑니다 ^^

쫄면 8,000원 / 돈까스+밥 12,000원

음식이 나오자마자 와~ 하게 되는 압도적인 돈까스 크기와 쫄면 인심

소스 얹어왔으면 이 큰 돈까스를 눅눅하게 먹을 뻔했어요

도도경 손이 여자치고 긴 편인데....

우와~ 진짜 압도적인 크기의 돈까스예요

일단 만덕 맛집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여러모로 인심 인정!

남해에서 먹었던 슈니첼이 떠오를 정도로

느끼함 없이 바삭한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는 완전 도도경 스타일!

바삭함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건 칼로 자르는 게 지루할 정도로 큰 돈까스라서

아~ 가위를 여기으면 되겠구나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삼겹살 가위로 자르는 거 보고 깜짝 놀란다던데

돈까스도 완전히 가능 하지요

보통 사이즈보다 큰 냉면그릇에 나온 쫄면

정말 인심 좋다, 오르막 오르고, 주차 좀 불편해도 가족들 데리고 와보고 싶다 싶은 곳

보자마자 아! 비닐장갑이 필요하겠구나 싶었던 푸짐한 양의 쫄면

대식가 여자 둘이서 이렇게 두 개 시켰는데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이것이 바로 부산 돈까스 맛집 에서 깨달은 슬기로운 위생장갑 생활

만덕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는

흔한 메뉴에서 조금씩 발전시킨 센스와 정성이 느껴지는 맛집 이였어요

그리고 너무너무 고민하다가 주문하지 않았던 수제비가 이렇게 짠!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맛보기 정도의 양이였지만 충분했던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센스!

도도경이 먹어보니 쫀득한 수제비 너무 맛있는 건 맞지만

돈까스를 놓치진 마세요~!

여긴 분명 부산 돈까스 맛집 이니까요 ^0^

포스팅하다가 바삭한 돈까스 또 당기네요

조만간 가족들이랑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 돈까스 먹고 간 카페 ▼

 

부산 만덕 카페 ] 메종드마레 - 브런치

전화번호 : 051-704-0398 영업시간 : 10:00 ~ 18:00 (마지막 주문 :17시)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있음 날 좋은 날 이쁘게~ 드라이브 삼아 갔던 부산 만덕 카페 메종드마레 만덕은 언덕이 가득으로 많

dodowithm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