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내돈내산 ] 부산 서면 노브랜드버거 서면점 - 메뉴, 가격, 영업시간

DoDoGyoung 2022. 10. 4. 14:43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7-816-2840
영업시간 : 10:00 ~ 22:00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도 안 가지던 노브랜드버거 !!

드디어 서면 노브랜드 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 양정에도 생겼길래 어딜 가나 했는데

서면 지날 일이 생겨서 들러보았습니다 ^^

여기가 원래 맥도날드 자리였던 거 같은데??

여하튼 서면 노브랜드버거 는 서면 1번가에 버스정류장 앞에 있습니다 

노랑노랑 한 건물이 한눈에도 띄지요

아마도 노브랜드 버거 부산 서면점 은 복합 문화공간처럼 사용되나 봅니다

정용진 회장의 마인드가 마음에 드는 배너광고를 봤어요

서면 노브랜드 커뮤니티 라운지 3층 무료 대관!

이 무슨 후한 인심인가! ㅎㅎㅎ

아마도 다들 몰라서 사용 못하지 싶어요

바로 옆 건물에 스터디룸도 있고 한데

작은 소모임을 할 땐 햄버거 먹으면서 얘기하기도 좋고

여기가 훨씬 좋을 듯?!

그럼 그동안 궁금해하던 노브랜드버거 주문을 해 볼께요!

노브랜드 버거 비밀 레시피 라며 비밀 아닌 비밀 레시피 홍보 중인 귀요미 발상 ㅋㅋㅋㅋ

노브랜드버거 부산 서면점 버거메뉴

맛있어 보이는 버거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는데 스쳐 지나가서

아무 생각 없이 버거만 주문하게 된 도도경...

참말로... 햄버거 자주 먹지 않는 촌년 티가 물씬 나네요 ㅋㄷㅋㄷ

노브랜드버거 사이드메뉴

도도경은 당연히 세트 주문한 줄 알고 샐러드도 추가합니다

어쩐지 가격이 좀 저렴한 느낌이더라

역시 용진 오빠 머쪄! 했더니 ㅋㅋㅋㅋ

반응형

부산 서면 노브랜드 버거에서 현금결제를 할 땐 카운터에서 주문 가능하고요

카드결제는 키오스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아항!

영수증 보니까 이해가 가네요

도도경은 주문을 제대로 하긴 했네요

서면 노브랜드버거 세트로! ㅎㅎㅎ

근데 친절한 노브랜드 버거가 감자튀김 대신 샐러드로 교환을 해 준거구나...

감자튀김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또 가야겠군 ㅋㅋㅋ 노브랜드버거 양점점 구경하러 ㅋㅋㅋ

이제 서면 노브랜드버거 2층 3층 구경을 하러 가보아요

먼저 화장실이 있는 2층부터 그경할게요

노브랜드버거 2층과 3층은 운동장 느낌이었고

특히 2층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동영상으로 서면 노브랜드버거 2층부터 구경 해 보아요

서면 노브랜드 3층 무료대여 가능 공간

여기는 서면 노브랜드버거 3층 !

한족은 감옥 같은 느낌인데 체육관 콘셉트 같으니까

감옥은 아니고 공 담는 카트 느낌이겠지? ㅋㅋㅋㅋ

이렇게 멋지고 느낌 있는 인테리어의 공간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니

한 번쯤 이용해 보고 싶네요 ^^

서면 노브랜드 버거 3층도 동영상으로 구경해 볼게요

소모임 정도는 충분히 가능해 보이죠?

짜잔~

노브랜드 버거 서면점 구경하는 동안

도도경이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포장도 종이백에 넣어주더라고요

모두 9700원

오늘의 점심은 노브랜드버거 와 샐러드

감자튀김 빠뜨린 건 너무 아쉽지만

정말 괜찮은 안이 식사였어요

노브랜드 버거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노브랜드버거 보이는 대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