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기장 바릇식당 예약 - 일광 꼬막비빔밥, 육전, 꼬막대판, 주차장, 메뉴판

DoDoGyoung 2023. 1. 13. 14:0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440-7277
영업시간 : 11:00 ~20:00
평일 쉬는시간 : 15:30 ~ 17:00

주차장 : 협소. 주변 갓길 주차
예약 : 테이블링

한창 유행이였던 꼬막비빔밥

사실 옛날부터 이거 파는 술집 있었는데

서면에 두글자.. 뭐였지? 여튼

유행 다 지나고 들른 기장 바릇식당 포스팅 한번 해 보겠어요 ㅋㅋㅋ

기장 올바릇 주차장이 엄청 협소해요~

그래서 주변에 갓길에 주차를 하는게 속편한데...

주차단속 걸리지 않아아는데 그건 장담 못하겠습니다 ^^;;

메뉴가 아주 깔끔한 일광 꼬막비빔밥 올바릇의 메뉴판

입구에 사진으로 볼수 있었는데 미리 메뉴 골라놓고 올라가자 마자 바로 주문하세요!

기장 바릇식당 예약 방법은
테이블링 !

 

미리 가기전에 테이블링으로 예약 해 놓고 가면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겠죠 ^0^

기장 바릇식당 예약 손님들 대기 하는동안 잠깐 머무를수 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바깥에서 바다 구경하는게 더 좋은거 같긴 했어요 ㅎㅎㅎ

1층에 차가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날씨도 쌀쌀한데 웨이팅하면서 한잔하기 좋더라구요~

가는길엔 어짜피 이쁜 커피숍에 들를테니까 ㅋㅋㅋ

바릇식당 1층은 창가자리만 있었고 주방이 있어서 그런지 더 협소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일광 꼬막비빔밥 을 오션뷰와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보여요~ ㅋㅋ

건물자체가 길쪽하고 작다보니까 웨이팅을 할 수 밖에 없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연인들이 많이 찾는 기장 바릇식당 이지만 아기의자도 있었어요 :)

웨이팅한보람이 있는지 그 맛이 더 궁금해지는 바릇식당 ㅎㅎ 

도도경은 웨이팅 한 보람이 있게 일광 바릇식당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사실 해가 들어오는 시간이라서 별로 좋진 않았던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부산살아도 부산은 바다가 진리인듯 합니다 ㅋㄷㅋㄷ

반응형

메뉴가 4가지로 깔끔한 메뉴판을 자랑하는 기장 꼬막비빔밥 :)

모든 재료가 국산이지만

육전에 들어가는 소는 미국소입니다 ㅎㅎㅎ

가만히 보니 꼬막육전 대판 을 주문하면

기장 바릇식당 의 2가지 메뉴를 모두 먹을 수 있는거더라구요!

짜잔~

창가자리의 기장 바릇식당 도도경자리 ㅎㅎㅎ

앉자마자 페스트푸드인냥 상차림이 쫘르르~

사실 이제 꼭 여기아니라도 이런느낌의 상차림 가게들이 많이 있잖아요?!ㅋㅋ

일단 도도경이 주문한 일광 바릇식당 메뉴가 나오기 전에

더 맛있게 먹을 방법을 정독해보구요~

요 간잔게장은 배고파서그런지 작게 나와서 그런지

맛있어서 바로 먹고 추가해서 또 먹었네요 ㅋㅋㅋ

보기좋은 떡이 먹기 좋은 떡이라는 말이 생각나는 기장 꼬막비빔밥 등장!

기장 바릇식당 메인메뉴가 등장했구요~

한그릇에 담아오니까 너무 푸짐하고 이쁜게 기분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

육전이랑,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모두 한그릇에~!

기장 바릇식당에 2명이 가면 요메뉴 하나만 주문하면 딱이더라구요 ^0^

미국소든 한국소든 기장 바릇식당 육전은 맛있었어요 ㅋㄷㅋㄷ

짭쪼롬한 꼬막무침과 함게 먹으니까 더더더 맛있느거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잊지않고 기장 꼬막비빔밥 더 맛있게 먹는 법 대로 따라 해 봅니다!

근데 뭐~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ㅋㅋ

바다보면서 짭쪼롬한 꼬막비빔밥과 고소한 육전을 먹으면서

출근시간이 다가옴을 아쉬워하는 중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