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 노티드 도넛 팝업 - 웨이팅 안해도 되요~!

DoDoGyoung 2023. 1. 4. 09:45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 10:30 ~ 20:00 (금~일 : 20:30 까지)
휴무일 : 백화점 휴무, 첫째주 월요일
주차 : 롯데백화점 서면본점 주차장 이용

처음 생기자 마자 난리난리 났었던 서면 노티드도넛 !

팝업매장임에도 불구하고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에 줄이 장난 아니였었죠~

도도경도 남들 다먹는거 놓칠 수 없어서 도넛 탕진 하러 갔었지요 ㅋㄷㅋㄷ

도도경은 평일 오픈런을 노렸지요~

남들 다 먹고 유명하다니까

좋아하지도 않는 빵을 먹어야겠다는 일념으로 ㅋㅋㅋㅋ

사회적동물 맞나봉가?!?!ㅋㅋㅋ

여튼 서면 노티드 도넛 롯데백화점 팝업 매장 두번이나 가서 털어왔었어요 ㅎ

근데 몇일전에 가니까 이제 그 열풍이 식었는지

부산 서면 노티드 도넛 매장에 줄을 안서도 되더라구요~

잉제 먹을사람들 다 먹은건가봉가?! ㅋㅋㅋ

부산 노티드 매장에는 굿즈가 엄청 다양했어요~ 쵸콜릿도 노티드 캐릭터~

자~ 이제 웨이팅 안해도 되는 서면 노티드 도넛 매장의

꽉찬 메뉴들 구경 해 보시구요~ ㅋㄷㅋㄷ

케익빼곤 다 파는 서면 롯데백화점 노티드 팝업 매장입니당

도도경은 첨에 혼자 먹어보고

빵 별로 안좋아하는 내 입에도 맛있길래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종류별로 다 사버렸어요 ㅋㅋㅋㅋ

제대로 탕진잼.... 도넛에 10만원이나 쓴적이 있었던가....ㅋㅋㅋㅋ

노랑종이가방이 작은사이즈

핑크종이가방이 큰사이즈

부산 서면 노티드 도넛 테이크아웃은

그냥 먹는건 먹기 좋게 종이컵에 담아줘요~

흰 슈가파우더가 다떨어지니까 조심조심! ㅋㅋㅋㅋ

도도경은 집에 가는길에 바로 서면 노티드 도넛 맛보고 싶어서

검정색 옷입고 노티드 우유생크림도넛 먹었더니

흰색눈이 내렸더라궁...ㅋㅋㅋ 턱받이 필수! 

◆ 부산 노티드 도넛 서면 롯데백화점 가격 ◆

카야버터도넛 3,500원
초코푸딩도넛 3,500원
라즈베리도넛 3,000원
얼그레이도넛 3,000원
클래식바닐라도넛 3,000원
우유생크림도넛 3,500원
민트초코도넛 3,500원
블루베리크림치즈도넛 3,500원
스트로베리크림도넛 3,800원
반응형

여기있는거 하나씩 다~ 주세요 한 결과물 ㅋㄷㅋㄷㅋㄷ

완전 탕진잼 하면서 가족들이 좋아하겠지?! 생각했는데

별로 안좋아한거같은건 기분탓잉가봉가?!?! ㅋㅋㅋㅋ

역시 맛있는건 그자리에서 한 두개 먹었을 때

살짝 아쉬움이 남았을 때 인 가보다 ㅋㄷㅋ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