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광안리 중식당 ] 홍유단 - 오션뷰 중식레스토랑, 주차, 메뉴판, 중국집

DoDoGyoung 2023. 1. 12. 16:36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87-4003
영업시간 : 11:30 ~ 22:00
런치시간 : 11:40 ~ 15:00
주차장 :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

눈누난나~ 오션뷰를 자랑하는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이 건물은 제대로 광안리 오션뷰 레스토랑 들이 모여 잇는 곳이죠 ㅎㅎㅎ

양식, 중식, 일식, 횟집, 모두모두 모여있는 광안리 끝자락 영구조망 건물!

 

광안리 레스토랑 홍유단 가는 길에 오랜만에 광안리해수욕장 을 구경하네요~

근처에 살때는 생판 안오다가

차타고 오니까 관광온거 같고 좋으네요 ㅋㄷㅋㄷㅋㄷ

지하주차장에 주차공간이 많지않아서

워주차장이라 불편하긴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으로 가는 길엔

수많은 싸인들이 있었는데 유명연예인들이겠지?ㅎㅎㅎ

여튼 뭐... 광안리 레스토랑 홍유단의 약속이 곳곳에 적혀있는데

잘생긴주방장은 어떻게 볼수 있는건가요?!? ㅋㅋㅋ

남포동 홍유단이 본점이고 서면 홍유단은 몇번 가봤는데

광안리 오션뷰의 홍유단 광안는 처음 왔네요 ^^

이것이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의 트레이드마크 샥스핀 수조?! ㅎㅎㅎ

서면에도 입구에있는 수족관에 상어들이 헤엄치고 있거든요~

남포동 홍유단 본점도 그렇겠죠?! ^^

광안리 홍유단 안으로 들어오니까 창이 커서 그런지 엄청 밝더라구요~

그리고 이건물 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시간에 따라서 눈이 엄청 부신 타이밍이 있어요~

그땐 광안리 레스토랑 에서 태닝가능하죠 ㅋㅋㅋ

도도경이 온 시간이 딱 그때였어요~

통창에서 광안리해수욕장 바닷물에 윤슬이 어마어마하게

눈뽕으로 다가와서 ㅋㅋㅋㅋㅋㅋ

광안리 중식당 창가자리엔 블라인드로 밖을 다 가려버리는 수 밖에 ㅋㅋㅋ

이건 이건물 오션뷰 자리 어딜가도 하루에 1번은 이런 일이 있답니다

하지만 곧 해가지면 또 괜찮으니까~

도도경은 광안리 레스토랑 홍유단 창가자리에 착석!

세트메뉴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오래오래~ 꾸준히~ 지속적으로 먹을꺼니깐요 ㅋㄷㅋㄷ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메뉴판에도

홍유단의약속이....

이노무 홍유단의 약속은 복도에도 입구에도 메뉴판에도 ㅋㅋㅋㅋ

직원보다 손님 주입식잉가봉가?!?!ㅋㄷㅋㄷ

여튼 그림으로 보니까 더 맛있어보이는 광안리 중식당 메뉴판!

반응형

홍유단 메뉴판은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순간 광안리 레스토랑 까지 와서... 술을 한잔 할까말까 고민했지만

나는 차가 없자나?! ㅋㅋㅋㅋ

도도경이 조아라하는 공부가주를 주문합니다.

워낙 짝퉁이 많다는 공부가주~

근데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공부가주...

왜 너는 포장이 짝퉁같니?! ㅋㅋㅋ

광안리 레스토랑 까지 와서 코스를 시키는데 페어링이 빠질 수 없지! ㅋㄷㅋㄷ

유코스 1인 40,000원

삼품계절냉채
게살스프
양장피
오향장육
칠리새우
수타 꿔바로우
고추잡채 + 꽃빵
후식(유니짜장, 볶음밥, 짬뽕 중 선택)
디저트

지금부터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코스가 시작 됩니다 :)

먹을땐 제법 많다 싶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니까 또 그냥그냥 그런거 같기도하고?!? ㅋㅋㅋ

공자가 즐겨마셨다는 공부가주~

향긋하고 화~ 한 그 맛에 광안리 레스토랑 요리들이 어우러지니까

기부니가 좋아지고~ 씌니가 나고 ㅋㄷㅋㄷ

코스라서 작게작게 다양한 음식을을 먹을 수 있는건 참 좋은일이자나요~ ㅎㅎ

사실 도도경이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의 유코스 를 주문한건 요 꿔바로우 때문!

꿔바로우 참 좋아하는 도도경인데 찍먹이면 더 좋았겠지만

여튼 마싯! ㅎㅎㅎ

6가지 중식당 요리와 공부가주 한병을 다 비워 갈때 쯤

해도 지고~ 짜장과 짬뽕을 고를 시간이 왔니다! ㅋㅋㅋ

3명이였다면 광안리 레스토랑 홍유단 볶음밥 맛도 볼 수 있었겠지만

코스에 나온 메뉴라 맛보기 스타일로 조금씩 나와서 너무 귀욥 ㅎㅎㅎ

그리고... 음... 광안리 홍유단 은 코스요리 집이지 짜자면 짬뽕 집은 아니구나~ 싶었던 ㅋㅋㅋ

여튼 배부르게 먹고 바닷가 구경 좀 하다가 집으로 고고씽! ㅋㅋㅋ

오션뷰 보면서 중식 먹고 싶다면 광안리 중식당 홍유단 한번 가보세요~

무료주차는 2시간 까지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