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 민락스카이 브런치 - 오션뷰, 수영강뷰, 메뉴판, 주차장

DoDoGyoung 2023. 1. 5. 01:03
728x90
반응형

위치 : 광안리 수변공원  AG405호텔 10층
전화번호 : 0507-1399-0295
영업시간 : 11:30 ~ 22:00
쉬는시간 15:00 ~ 17:00

주차장 : 호텔 타워주차장 무료주차

오션뷰가 너무 멋진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호텔레스토랑이라고 하지만... 뭐... 호텔이 그저 그래서인지

유명하진 않은거 같아요

그래서 좀 조용한 편이였어요

주차장은 AG405호텔 기계주차 이용하면 되고

주말브런치에 갔는데 광안리 오션뷰 레스토랑 이지만

히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실내에 들어오면 로비가 깔끔하게 있구요

엘리베이터 타고 광안리 민락스카이 가 있는 10층으로 올라가면

더 멋진 수영강뷰가 보이는 광안리 레스토랑이예요 ^^

근데 아무도 없어서 잠깐 쉬다가도 될꺼같아요ㅋㄷㅋㄷ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가 제일 윗층이예요

여튼 호텔치곤 자그마한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으로 올라갑니다

그래도 호텔 레스토랑 다운 나름의 메뉴 퀄리티가 있는 광안리 레스토랑  :)

메뉴판이 입구에도 있구요~

광안리 민락스카이 이용시간도 참고하세요

광안리오션뷰 레스토랑 중 최고로 맘에 들었던 민락스카이

입구에 들어가면서 "와~ 이런 광안리 레스토랑 이 있었구나~"했어요

단독 룸도 있었으니 예약하고 오면 더 조용히 식사 할 수 있을 꺼 같아요 ㅎㅎㅎ

도도경은 광안리 민락스카이 제일 안쪽 공간으로 갔어요~

통창밖으로 광안리 오션뷰가 제대로 펼쳐진 레스토랑 은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실내공간도 넓직넓직하죠?!

길다란 공간인 광안리 오션뷰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는

부분별로 분위기가 다르게 구분 되어 있었어요

도도경은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안쪽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양쪽으로 트인 창가로 광안리 바닷가와 수영강뷰 모두 보이는 명당자리!

뭘 먹어도 맛있을꺼 같은 분위기의 뷰가 맘에 쏙 들었습니당 ㅎㅎㅎ

도도경은 민락스카이 의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구요~

조용해서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부산 오션뷰 레스토랑 이지용

창밖이 마치 액자같죠?! ㅎㅎㅎ

짜잔~ 이거시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수영강뷰 와 광안리 오션뷰 그 어디쯤 ㅎㅎㅎ

진짜 그냥 사진액자같당 ㅋㄷㅋㄷ

그럼 지금부터 어떤 광안리 브런치 를 먹어 볼지 찾아보겠어요~

반응형

장수가 어마어마한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메뉴판 의 거의 대부분은

와인... ㅎㅎㅎ

하지만 우린 브런치 먹으러 왔으니까

쉬쉬식~ 넘겨봅니당 ㅋㄷㅋㄷ

조카님이랑 같이 았더니 애기 식기도 챙겨주는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의 센스! ㅎㅎ

식전빵에 길다란 막대과자가 함께 나왔는데

저 길다란 막대과자를 조카가 너무 좋아해서 부탁드렸더니 추가로 좀 더 주셨어요 ㅎㅎㅎ

이런 세세함에 호텔 레스토랑이구나 싶긴하더라구요~

짜잔~ 도도경 빼미리가 주문한 광안리 오션뷰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메뉴가 다 나왔습니당 ^0^

요래요래 주문했더니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어딜가나 플래이트 메뉴는 이쁘고 푸짐해서 좋은거 같아요 ^0^

통삼겹 바베큐 플레터 38,000원

통삼겹플레터가 이렇게 푸짐할줄 몰랐네?!?ㅎㅎㅎ

갑자기 갔지만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았던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민락스카이는

뷰도 음식도 서비스도 다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바게트에 올려서 카나페스타일로~ ㅎ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6,000원 / 사이다 5,000원 / 에이드 8,000원

광안리 레스토랑 식사는 음료와 함께 요래요래~

근데 음료도 가격 괜찮죠?!

캔 사이다 콜라 먹을꺼 아니면 왠만한 카페만큼 착한듯?!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23,000원

바다보이는 부산 광안리 오션뷰 레스토랑 왔으니 씨푸드 파스타도 하나 주문하고 ㅋㄷㅋㄷ

진짜 조개 퀄리티 너무 좋지 않나요?!

새우도 큼직했지만, 조개들이 엄청 컸어요~

매콤하고 맛있었당 ^0^

초리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22,000원

조카님 먹으라고 주문한 안매운 알리오올리오는 또 마시써버리고 ㅋㅋㅋ

기분좋은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에서의 브런치는

이렇게 호로록~ 순삭해 버렸습니당 ^0^

한번 가보세요~ 가성비 좋은 부산 광안리 민락스카이 였습니당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