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폐업! 부산 서면 와인바 ] 내돈내산 전포 토끼굴 - 메뉴판, 분위기

DoDoGyoung 2022. 11. 10. 14:52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68-8980
영업시간 : 17:30 ~ 1:00
주차장 : 없음

요즘 부산에는 완전 와인열풍 이예요

서면 전포 할것없이 와인바와 와인바틀샵이 너무 많이 생기고 있거든요

그중 원조격인 서면 와인바 인 전포 토끼굴 구경한번 해 보아요

전포사잇길 걷다보면 부산진소방서와 엔씨백화점 쪽 양정방향에서

전포 토끼굴 한번쯤 안쳐다보고 가신분 없을꺼예요 ^^

주차공간을 멋지게 꾸며놓고 입구로 쓰고있는

정말 굴을 들어가는 느낌의 입구가 매력적인 서면 와인바 토끼굴 입니다.

전포 토끼굴 안으로 들어왔더니 정말....

창하나 없는 조명으로만 분위기를 낸 굴 느낌이 맞더라구요 ㅋㄷㅁㄷ

서면 와인바 들이 캐쥬얼아하 많이 생기는 요즘

여기 토끼굴은 정말 와인이랑 어울리는 묘한 분위기입니다.

도도경이 앉은 테이블 옆자리엔 왠지 이상한나라의 앨리스가 빠져들었을꺼 같은

자그마한 문이 있더라구요

어디로 통하는 문인지 궁금한건 나뿐잉가봉가?! ㅋㅋㅋ

서면 토끼굴 메뉴판 식사메뉴

작은 와인식당 이라고 소개하는 서면 와인바 토끼굴 은 몇가지 알림을 메뉴판에 적어 놓았어요

서면 와인바 답게 토끼굴 와인리스트는 다양하고 자세 했습니다

그리고 보틀뿐만아니라 글라스로도 팔고있어서

간단하게 잔술을 즐기기도 좋은 전포 토끼굴 입니다

도도경은 와인 같은 발효주는 금방 취하는 스타일

거기다 술은 달고 맛있어야 한단 주의라서

바디감따위 안드로메다로 보내고 달콤한 와인취향이지만

오늘은 전포 토끼굴 추천메뉴들 위주로 골라봅니당 ㅎㅎㅎ

반응형

레드와인 / 화이트와인 / 스파클링와인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와 가격의 와인들이 있고

안주는 몇가지 없어서

서면 와인바 토끼굴 에선 메뉴 고르는게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어요

거기다 시그니처, 추천 이런 단어는 잘 보이니까 ㅋㄷㅋㄷ

서면 와인바 인 전포 토끼굴 메뉴판을 정독하고 도도경이 고른 메뉴는......

조금있다 공개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요즘 서면 와인바 가면 너도나도 주는 글라스꾸미기펜

있으니까 나도 한번 해보자며 그리긴했는데

별 내용도 의미도 재미도 없음 ㅋㅋㅋ

드디어 도도경이 주문한 와인이 나왔어요~

전포 토끼굴 소믈리에가 추천했다고 해서 주문해 본 내스타일은 아닌듯 하지만

추천을 한번 믿어보기로 ㅎㅎㅎ

아마란타 몬테풀치아노 다부루쪼 98,000원

전포 토끼굴 소믈리에 추천 이라는 빨간 글씨에 이끌려 주문한 와인은

이름도 길고 바디감도 있어서 입속에 남아있는 맛도 긴편?ㅎ

여튼 도도경이 좋아하는 가볍고 단맛은 아니였다는거 ㅎ

나는야 증류주 스타일~ ㅋㄷㅋㄷ

서면 와인바 토끼굴 알바들도 뭔가 힙하고 느낌있는 ㅋㅋ

요즘 환경생각해서 콜크없는 와인도 많은데

콜크 저렇게 놓아주는거도 사진찍고싶고 그러네요 ㅎ

설명이 거창했던 배셔벗어쩌고저쩌고.. 결국은 육회와 바게트가 함께나오는

핑거푸드 변신가능한 안주였던거! ㅋ

그리고 어쨌던 전포 토끼굴 안주는 맛있었단거 ㅋㅋㅋㅋ

토끼굴 한우 타르타르 24,000원

한우타르타르 가 서면 와인바 토끼굴 시그니처메뉴라고 해서 주문 해 봤어요

오늘은 추천데이~

추천한다는 와인에 안주까지 그냥 이게 전포 토끼굴이겠죠?!ㅋ

사실 들어올때 분위기 말곤

엄청나게 특별할꺼없고 놀라울꺼 없었던 서면 와인바 지만

유니크한 분위기 덕에 계속계속 장사가 잘 되는거 같아요

절므니들은 요런 너낌 조아하나보다 ㅋㅋㅋㅋ

도도경은 호로록 후다닥 야미야미 쩝쩝

서면 와인바 메뉴들을 먹어치웠고

왜 전포 토끼굴 150분 시간 제한이 의미가 없다고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여튼 나는야 그냥 먹고 나와서 2차를 갔답니다 ㅎ

딱히 나쁠것 없었고

안주도괜찮았고

분위기도 괜찮았는데

2번 안가게 되는건 왠지 모르겠음 ㅋ

그냥 내돈내산 이니까 내너낌 고스란히 담아봄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