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맥주 와이키키 펍 ] 와이키키 브루잉 컴퍼니, 지구 ZIGU

DoDoGyoung 2023. 12. 15. 16:37
728x90
반응형

그거 아시나요?

정말 다양한 하와이 맥주가 있다는 사실!

한국에서도 많이 먹는 빅웨이브, 롱보드, 코나브루잉, 등등~

생각지도 못했는데 하와이는 맥주가 유명한 곳이였어요 :)

오아후 뿐만 아니라 곳곳에 하와이 맥주 양조장도 정말 많지용~

와이키키패변에서 하와이 처음 숙소에 머무는 동안 항상 지나다니던 와이키키 펍 !

언제 한번 가보자 했다가 문득 떠올라 가봐써요 :)

하와이는 왠만한 펍에 아이들 다 데려가도 되거든요~

그래서 조카님 데려갔는데 ㅋㅋㅋㅋㅋ

하와이 오니 아무도 탭안본다고 자기 보면 큰일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

여튼 이건 우리끼리 웃기고 희안했던 에피소드!

여긴 다양한 하와이 맥주 중에 와이키키 브루잉 이라고 되어 있으니...

와이키키 브루잉 맥주만 파는 곳인가봐요~

그리고 야외 자리가 있었는데

근처에 아파트고 상점이 많이 없어서 어둡고 마니 오붓하더라구요 ㅎ

실내분위기는 요래요래~

티비에선 스포츠 티비가 나오고 있었구요~

미쿡에 흔한 스포츠펍 같은 느낌의 와이키키 펍 waikiki browing

사람들이 시끌벅적한 하와이 맥주 집은 아니였어요~

왜냐면 와이키키 해변에선 거리가 좀 있었거든요 ㅎㅎㅎ

한달가까이 하와이 머무는 동안 하와이 맥주 집 몇곳 갔는데 거의 이렇게 QR메뉴판이였어요!

한국도, 하와이도 핸드폰 꺼지면 대략 난감입니당 ^^;;

여튼 메뉴판보다가 하와이와서 피자는 한번도 안먹어봤으니 주문!

오늘 저녁은 피맥이당~ ^0^

눈누난나~ 와이키키 펍 의 하와이 스런 리힝들어간 피자와

와이키키 브루잉 맥주 :)

하와이 맥주는 희안하게 한국보다 싱거운거 같아요 ㅎㅎㅎ

기분탓잉가봉가?!?!

여튼 와이키키브루잉은 동네 맥주집 같은 너낌!

근처에 있다면 간단히 한잔 하러갈만한 곳이예요 ㅎㅎ

그리고 어김없이 하와이 맥주 계산서에는 팁을 붙이게 되어있습니당 :)

하와이 팁 문화는 서비스를 받으면 무조건 주는게 예의인데

보통 14%~ 시작한다고 알고있는데... 여긴 18%부터네용 ^^;;;

식사 후 첫번째 계산서가 먹은거 확인하는것!

그 계산서에 카드를 꽂아서 팁을 정해서 주면

계산후 영수증과 카드를 돌려 줍니당 :)

 

계산을 두번해야하는 하와이? 미쿡 문화가 처음엔 아주 얼떨떨하고

도대체 팁을 얼마로 적어야하는지 모르겠더니

한 1주일쯤 지나니 익숙해지더라구요 ㅎㅎㅎ


두번째 소개할 와이키키 펍 지구!

여긴 처음 소개한 와이키키 브루잉 보다는

와이키키해변에서 조금 더 가까운 곳이고, 동네 술집 치곤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와이키키 술집 입니당 :)

요긴 맥주만 파는건 아니구요~

일식이라긴 조금 퓨전이고 이자카야? 너낌의 와이키키 동네 술집! ㅋㅋㅋ

이근처에 주상복합이 많이 있고, 와이키키 번화가 골목에 있는 하와이 맥주 집이라서

어두워지면 손님들이 항상 붐빈다고 해요~

도도경이 간날은 평일이라 좀 덜했네용!

그리고.... 이날은 하와이 여행 마지막날!

빅아일랜드 일주일 여행 끝나고 다시 올아온 와이키키에서

마지막 날 한잔 하자면 와이키키 펍 으로 데려온 하와이 칭구들~

너무 아쉽고... 한국가기싫고 언제 다시 볼까하며 참말로 다양한 심란함을 느꼈던 밤!

하와이 맥주 집 와이키키 Zigu 실내는 그냥 한국 술집같은 곳! ㅎㅎㅎ

실내보단 바깥에 야외지만 천장있는 곳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단체석이 가능해서 그런듯!

남들은 신혼여행으로 오니까 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좋은 와이키키 펍 찾지만

도도경은 삼주살이 하다보니 이렇게 로컬술집도 오게 되고 좋으네용 ㅎㅎㅎ

아... 지금 한국은 너무 추운데... 하와이는 여전히 더운날이지만 같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반응형

하와이 로컬푸드를 먹을 수 있다는 하와이 맥주 집 지구 :)

우린 간단하게 술한잔씩하고 두부샐러드 주문 ㅎㅎㅎ

참... 좋은 사람들 만나가지고 덕도 많이 보고... 7년짜리 킬링을 비워내고

무지개 빛 하와이안스웩으로 채워온게 너무너무 잘한일 이였죠 ㅎㅎㅎ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와이키키 펍 지구 메뉴판은 클릭해서 크게볼수있구요~

뭐 비싼술집아니라서 부담없이 가서 술한잔 하고 오면 좋은곳 같아요:)

사실 한국처럼 부어라마셔라 1차 2차 3차 달려보자 분위기는 아니였던 하와이 여행 :)

하와이 모든 일정을 하와이 맥주 한잔으로 마무리하고

다음날 점심먹고 한국으로 갔지요~

하와이 떠나면서 정말 슬펐다면서...

한국에서도 그 마음 놓치지 않으려 무던히 노력했고~

아직... 욱하거나 화를 내지 않는것 보니 정말 힐링을 하고 왔구나 싶어요 :)

하와이 자외선 무시했다가 팔뚝이...ㅋㅋㅋㅋㅋㅋ

한국와서 Sup타면서 컬러 맞춤했는데...얼굴엔 오만 잡티가 다올라왔다고 하지요ㅋㅋㅋㅋ

그냥 별다를것도 좋을것도 없었던 와이키키 펍 에서의 마지막 하와이 마무리~

곧...짝지만들어서 다시 가게씀미당!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