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호텔 ] 힐튼하와이안빌리지 식당가 상가 구경하기

DoDoGyoung 2023. 12. 22. 00:17
728x90
반응형

하와이 힐튼 호텔 은 안에서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되는 그런곳! ㅎ

어짜피 주변이 오아후 번화가에다

온통 명품 쇼핑거리라서 나오면 쇼핑욕구 뿜뿜에 심란해지는게 함정 ㅋㅋㅋㅋ

그래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안으로 산책할겸 밥먹으러 나가 봅니당 ^0^

오아후 에 있는 하와이 힐튼 호텔 은 그리 큰 느낌은 아니예요 ㅎㅎㅎ

다른델 큰데 다녀서 긍가봉가?! 여튼~

식당가에 여유로운 사람들~

어딜갈까?! 하다가 웨이팅 없는곳으로 들어갑니당 ^0^

요기 테라스가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늘도 있고 ㅎㅎㅎ

그리고 메뉴가 그냥 심플하니 대중적이라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하와이 힐튼 호텔 와서 로코모코 맛을 볼 줄이야 ㅋㅋㅋㅋ

메뉴판은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어요 ^0^

여튼 여긴 정말 눈길을 한방에 끄는 특이한 메뉴가 있었어요!

그게 뭐냐면 샘플러! ㅎㅎㅎ

짜잔~ 하와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첫끼가 요래요래 멋져질줄은 ㅋㅋㅋ

샘플러 해서 3가지 하와이 대표 메뉴를 맛 볼 수 있더라구요!

진짜 양이... 혼자 먹긴 너무 많았구요~

조카님 포함 3명이서 2개로 다 못먹고 온게 함정 ㅋㅋㅋㅋ

짜라잔~ 요래죠래 미쿡너낌 물씬나는 하와이 대표 메뉴들 등장! ㅋㅋㅋ

요건 미니 베네딕트!

수란 너무 좋구요~

톡 터뜨려서 함게 야미야미! ㅋㅋㅋ

요건 미니 로코모코!

하와이 하면 로코모코 죠?!

사실 하와이 맛집 몇군데 찾아 가봤는데

'와~ 정말 생각난다' 하는집은 없어서

별로 식탐은 없는 상태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기대없이 시킨 하와이 힐튼 호텔 식당가 메뉴라 그런지

음~! 만족!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햄버거~ ㅋㅋㅋ

그냥 뭐 보는대로! ㅎ

하와이는 햄버거번을 받아쓰는데가 많은건지

저렇게 쭈구릉방탱이 햄버거빵들을 종종 봤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하와이 감튀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배부르게 하와이 호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식당가 에서 밥을 먹고

디저트 먹을 겸 식당가 구경을 갑니당 ^0^

반응형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놓칠 수 없지! ㅋㅋㅋ

지나가다가 아이스크림 단어는 왤케 눈에 딱! 띄는지 ㅋㅋㅋㅋ

근데 안으로 들어와서 좀 당황스러움.....ㅋㅋㅋ

그래도 명색이 힐튼 호텔 식당가 아이스크림 가겐데...

냉장고안 너무 더럽구요~

바닥도... 이건... 뭐.... 폐업하려는건가 싶은정도의 위생상태 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선택권도 없고, 내가 먹는 아이스크림만 깨끗하길...바라며 ㅋㅋㅋ

콘이 다양했어요~

일반콘 / 스팽글콘 / 초코콘!

일단 하와이스런 아이스크림으로 주문하고~

이쁜 스팽글콘으로 주문하고~

오잉?! 근데 아이스크림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빠서 하와이 햇살에 녹느라 초조해서 어쩔수 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멋졌던 이곳!

여긴 하와이 호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상가 의 365일 산타마트! ㅋㅋㅋ

하와이 풍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너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더울때 크리스마스 하는 하와이라서 느낌이 특이했나봉가?! ㅋㅋㅋ

여튼 다양한 장식과 오너먼트에 이름을 새겨 주기도 했어요 :)

도도경은 크리스마스 기분을 여기서 느끼고 왔습니다요 ㅋㅋㅋㅋ

이름을 핸드메이드로 작성해 주는 이분!!

하와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상가 극한직업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그리고 호놀룰루쿠키!

여긴 기념품 사러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죠~

그래서 그런지 시식코너도 너무 잘 되어 있었용!

다양한 쿠키들을 맛볼 수 있구요~

파손된 쿠키들 위주로 있었지만 맛있으면 된거쥬~ ㅋㅋㅋ

여기서도 디저트를 먹었네용?! ㅋㅋㅋㅋ

여튼 하와이 호텔 하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빼 놓을 수 없는데

여긴 뭐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음 ㅋㅋㅋ

하와이 힐튼 호텔 머무는 분들은 지나가다가 쿠키 맛 보고 가세용~ ㅋㅋㅋㅋ

수영장3개, 라군비치, 식당가와 상가 까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호텔 이라서

하와이에서의 마지막이 심심하진 않았어요 ㅎㅎㅎ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구경하기 ▼▽▼

 

하와이 호텔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 수영장 3개, 라군비치

▼▽▼ 하와이 힐튼 레인보우타워 예약하러가기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진짜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dodowithm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