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워터파크 ] 웻앤와일드 Wet n Wild - 하와이 아이랑 가기 좋은곳, 고시티 Go City Pass

DoDoGyoung 2023. 12. 5. 00:19
728x90
반응형

▼▽▼ 하와이 웻앤와일드 워터파크 wet n wild 티켓 구입  ▼▽▼

 

[모바일제시] 하와이 웻 앤 와일드 입장권

오아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인 웻 앤 와일드를 방문해보세요!

www.myrealtrip.com

하와이 여행 가서 워터파크 갈 생각을 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요?! ㅋㅋㅋㅋ

오아후에 있는 하와이 워터파크 웻앤와일드 ! wet n wild !

그곳에 가봤어요 :)

갑자기 후다닥 수영복에 갈아입을 옷만 챙겨서 간 하와이 웻앤와일드 :)

주차장 아주 넓구요~ 바다랑은 또다른 맛이 있는 곳이였어요 :)

한국의 워터파크와 비교하긴 무리가 있구요~

작은규모지만 다양한 슬라이드들이 있고

파도풀이 얕아서 하와이 아이랑 가기좋은곳 이더라구요 :)

도도경은 평일에 갔었구요~

하와이 워터파크 웻앤와일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갑니당 :)

도도경은 하와이 고시티 패스로 이용했구요~ Go City Pass

같이 간 친구는 마이리얼트립으로 예매 했어요~

아래 링크 걸어 놓을게요 ^^

요래요래 하와이 웻앤와일드 매표소에서 모바일 티켓을 보여주면 티켓으로 바꿔줍니당 :)

처음엔 역시 하와이 워터파크 는 사람들이 많이 안찾는곳인가?! 했어요 ㅎㅎㅎ

워낙 바다가 좋으니까 굳이 야외 워터파크에서 수영을 할 필요가 있을까?! 이런생각?! ㅋㅋㅋ

일단 하와이 웻앤와일드 입구에서 소지품 검사를 받습니당 :)

먹을것, 마실것, 모든 음식물 반입 금지!!

하와이 워터파크 웻앤와일드 안 매점에서 모든걸 사먹어야해서

줄이 장난아니예요~

근데 하루종일 놀꺼 아니면 놀고 나와서 근처 카페서 배채우는것도 좋아요 :)

하와이 웻앤와일드 입구는 굿즈샵을 지나서 들어갑니당 :)

레쉬가드나, 모자 등 간단하게 필요한건 여기도 팔지만... 음..ㅎㅎㅎ

자기 스타일에 맞는건 미리 가지고 오는게 최고 인걸로 ^0^

일단 처음 온 하와이 웻앤와일드 지도를 한번 둘러 봅니당 :)

막상 돌아다녀보면 엄청 크긴 않아요 ㅎㅎㅎ

그리고 바다 물놀이 보다 하와이 워터파크 가 매력적인건 다양한 미끄럼틀! 슬라이드 때문 :)

얼릉얼릉 줄서서 타는게 좋아요 ㅋㅋㅋ

VIP가 아니면 이렇게 곳곳에 있는 휴게공간을 사용 할 수 있어요 :)

역시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으니까

대충 보고 빈자리에 짐을 놓습니당 :)

하와이도 미국이라 분실에대한 걱정이 많을텐데

아이들이 많은곳은 좀 덜한거 같기도 했어요 ㅎㅎㅎ

이건 케바케니까 우리짐은 훔쳐갈게 없어서 수건 덮어 뒀더니 그대로 있었던걸로....ㅋ

어른들은 술한잔 하면서 앉아있기도 하고~

일단 수영복으로 갈아입기 위해서 우리는 화장실로 갑니당 :)

사실 하와이에 있는 동안은 거의 수영복에 겉옷 레이어드로 다녀서

도도경은 그냥 하와이 웻앤와일드 갈때 수영복에 커버업 입고 갔었어요 ㅋㅋㅋ

하와이 웻앤와일드 워터파크 에는 서핑풀, 파도풀, 유수풀, 그리고 몇종류의 슬라이드가 있어요 :)

한국은 정말 작은 나란데 왜 하와이 워타파크가 작아보이죠?! ㅋㅋㅋㅋㅋ

정말 한국은 대단한 나라예요~

기네스북에 오른 다대포낙조분수, 센텀 신세계백화점...

작지만 큰 나라! ㅎㅎㅎ

여러개의 슬라이드 중에 가장 무서워 보였던

하와이 웬앤와일드 워터파크 의 토네이도!

4명이 한팀으로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데.....

우와.... 진짜 무섭더라구요 ㅋㅋㅋㅋ

두명 세명이서 타는 슬라이드는 생각보다 많이 안무섭더라구요 ㅋㅋㅋ

토네이도를 타서 그런가봐요 ㅋ

여튼 생각보다 다양한 슬라이드가 있어서 줄도 제법 빨리 빠졌어요 :)

하와이 워터파크 오려면 평일에 오는게 국룰일듯 하네요 :)

바다에서 물놀이만 하던 사람들이

아이들 데리고 미끄럼틀타러 다 모인듯한 모습 :)

평일이지만 토네이도는 한 30분쯤 기다린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한국처럼 크레인으로 튜브를 올려주진 않아요 ㅠ

손으로 직접 계단을 올라가야합니다 ㅋ

잉제 슬라이드 맛도 봤으니

하와이 웻앤와일드 에서 빠질 수 없는 파도풀로 고고씽! ㅎㅎㅎ

파도풀에 정말 많은 아이들이 있었어요 ㅋ

아이들 놀기놓게 아주 얕은 파도풀이였구요~

한편에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상영해 주더라구요 :)

하와이 웻앤와일드 는 전체적으로 성인보다는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이였어요 ㅎㅎㅎ

반응형

두시간쯤 바짝 놀고 나오는 길에 피자헛 살인 전단지도 주네요 ㅋㅋㅋ

근데 한번도 안간게 함정....ㅋㅋㅋ

하와이 워터파크 에서 놀고 이제 맥주투어 약속장소로 갑니당 ㅎㅎㅎ

아... 참... 혼자여행이라 뜻밖의 재미도 있고, 어색하고 난감하기도 하고...

이제 앞으로는 혼자 여행은 안했으면 좋겠당~ ㅠ ㅎㅎㅎ

와이키키 근처로 돌아온 도도경 :)

이제 곳 빅아일랜드로 넘어 갈 꺼예요 ㅎㅎㅎ

▼▽▼ 하와이 웻앤와일드 워터파크 티켓 구입  ▼▽▼

 

[모바일제시] 하와이 웻 앤 와일드 입장권

오아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인 웻 앤 와일드를 방문해보세요!

www.myrealtrip.com

▼▽▼ 하와이 wet n wild 영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