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호텔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 수영장 3개, 라군비치

DoDoGyoung 2023. 12. 19. 00:00
728x90
반응형

▼▽▼  하와이 힐튼 레인보우타워 예약하러가기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진짜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오아후 여행 가면 너도나도 한번쯤은 가보는 하와이 호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

진짜 많은 호텔 중에 힐튼이라 그런가???

항상 정말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웨이팅 길기로 악명높죠! ㅎㅎㅎ

와이키키 끝에 자리 잡은 하와이 힐튼 빌리지 :)

체크인 시간쯤 되면 로비앞에 짐과 택시로 어마어마하게 시장통 같은 느낌을 주는

하와이 힐튼 호텔 이지만,

아침 일찍 자전거 타고 돌아다닐땐 이렇게 한가롭습니다 ^0^

빅아일랜드와 오아후에서 하와이 호텔 힐튼을 이용했는데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 타워 는

빅아일랜드에 비하면 아기자기 옹기종기 뭔가 다 들어찬 느낌이예요~

아무래도 땅값이 천지차이니까 그렇겠죠?! ㅎㅎㅎ

체크인 시간이되면 하와이 힐튼 호텔 로비는 이렇게나 사람들이 인산인해!

계속 택시에서 내리고, 수화물 쏟아지고,...

그래도 직원이 많으니까 하와이 치곤 좀 빠른거일꺼 같기도해요 ㅎㅎㅎ

이날도 럭키걸 도도경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유일한 한국직원을 만나서

오션뷰로 유료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당ㅋㅋㅋㅋ

무료였으면 좋았겠지만 ㅋㅋ 그래도 친절히 상담해줘서 감사합니다 땡큐! ㅋ

짜잔~

다이아몬드헤드가 보이는 하와이 호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의 오션뷰 룸!

눈앞에 보이는게 와이키키해변이구요~

하와이 바다색은 진짜 에메랄드색! ㅎㅎㅎ

어떻게 섬나라가 습하지 않은지?!?! 그래서 하와이를 천국이라고 하나봐요~

더운 나라지만 습하지 않아서 그런지

하와이 여행 하는 사람들, 사는 사람들 짜증지수도 덜한거 같아요 ㅎㅎㅎ

하와이 힐튼 호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는 지도 가장 오른쪽에 있는데

와이키키 바다와도 해변가 식당들과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

누가 뭐래도 하와이는 오션뷰가 최고긴하네요 ㅎㅎㅎ

하와이 호텔 힐튼 은 어딜가도 이런 얼음 기계가 층마다 있었어요 :)

사실 한번도 써보지 않은게 함정! ㅋㅋㅋㅋ

하와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우리방에 들어갑니당 :)

체크인 할때 룸키와 타월카드를 주거든요?!

바다 가까이에 하와이 힐튼 호텔 투숙객만 들어갈 수 있는 카드직는 수영장 1곳 있구요

그 외에는 모두 자유 출입 가능하구요~

숙박인원만큼 주는 노란색 비치타월카드는

카드를 주면 수건을 주고, 수건을 반납하면 다시 카드를 줍니다 :)

체크아웃할때 꼭 반납해야해요!

그리고 하와이 호텔 레인보우 타워 어메니티는 요래요래~

별 특별할건 없지만 레인보우 타워 다운 디자인이죠?! ㅋㅋㅋ

이렇게 하와이 힐튼 호텔 곳곳에 타월 반납하는 곳이 있는데

체크인 할때 받은 노란 카드를 주고 받는거예용~

카드 잊어버리지 마세용 ! ㅎㅎㅎ

다음날 아침 하와이 힐튼 호텔 요가 클래스는 빼 놓을 수 없죠! ㅋㅋㅋ

빅아일랜드에서는 Sup요가 있었는데

오아후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에서는 야외 요가가 있었어요~

시간 맞춰 장소에 가면 요가매트도 빌려 준답니당 ^0^

잔디위에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는데... 역시 오아후... 도심속 답게 빌딩숲이 ㅋㅋㅋㅋ

하와이 여행 가면 잔디밭위에서 하는 아침요가 꼭 해보세용~

도도경도 자연에서 하는 요가가 너무 좋아서 곳곳에서 6번넘게 한거같아요 ㅎㅎㅎ

하와이 호텔 에서는 보통 무료수업이 아침마다 있구요~

meet up 앱에 보면 무료 수업하는것도 있고~

Go City Pass 사면 아침요가 가능해요 :)

 

근데 개인적으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아침요가 강사님이 최고였어요!

이제 하와이 힐튼 호텔 수영장 투어를 시작 해 보겠어요!

오아후에서도 3개의 수영장과 1개의 라군비치가 있으니까

다 돌아다녀 보는걸로! ㅋㅋㅋㅋ

이곳이 와이키키해변 가장 가까이 있는 힐튼 투숙객이 카드찍고 들어가는 수영장인데

제일 작았어요 ㅋㅋㅋㅋ

다른 곳들이 더~ 많이 있으니까 하와이 힐튼 호텔 가시면

수영장 다 돌아다녀 보세용 ^0^

반응형

이곳이 가장 큰 수영장이였는데 슬라이드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이 제일 많았고

꼭 하와이 호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투숙객이 아니라도 들어 올 수 있었어요 ㅋ

그리고 도도경이 투숙한 하와이 호텔 힐튼 레인보우타워 가 보이는 와이키키 해변은...

라군비치 왔다가 구경 삼아 걸어봤어요 ㅎㅎㅎ

빅아일랜드 힐튼 와이콜로아빌리지 라군에서 놀다가 오아후 라군비치 왔더니

정말... 좀... 많이 시시함 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로 앞이 와이키키 해변이니까~

그리고 끝까지 걸어보진 않아서 구경삼아 산책하듯 걸어봅니당 :)

다이아몬드헤드 쪽으로는 몇번 가봤는데

반대쪽 끝인 하와이 힐튼 호텔 쪽은 처음이네요~

요트가 있는 부두와 항구가 있는 곳이고

보통 이쪽에 티비에 나온 지구마블 팀과 하정우 님 숙소가 있었죠 ㅎㅎㅎ

보통 이름 있는 하와이 호텔 은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모여있는데

도도경은 하와이에 오래 머문다고 에어비앤비로 숙소를 여러개 잡아놓고

최종 픽 하려고 했는데 취소가 안되는 곳이였을 줄이야 ㅠ

여튼 그래도 마트가 가까운 곳이여서 나쁘진 않았어요 ㅎㅎㅎ

하와이 힐튼 호텔 끝쪽으로~ 끝쪽으로~ 걸어가다보니

로컬 하와이안들이 카캠핑 하는 것도 볼수 있고,

뭔가 더 여유로운 느낌?!

역시.... 관광객들이 모이는 곳이 정신없는 거야~ ㅎㅎㅎ

그리고 하와이 곳곳에 이렇게 무료샤워대가 많이 있어요!

근데 왜 홈리스들은 바퀴벌레가 몸에 기어다닐정도로

더럽게하고 하와이 호텔 주변 곳곳에 널부러져 자는걸까?!?!

아무리 홈리스라도 깨끗하게 하고 살수 있는 환경인데?!?! ㅎㅎㅎ

그리고 여기서 받은 물을 바로 먹더라구요~

하와이 수돗물은 깨끗한가봅니당 ^0^

와이키키 부근에서 요트투어 갈땐 이 선착장에서 모일때도 있어요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근처에 비싼 주상복합들이 많이있고~

커뮤니티 어마어마한 아파트들도 많이 있어요 ^0^

아... 정말 하와이에 살고시프당~ ㅎㅎㅎ

아직 가볼곳이 더 많지만,

동남아, 아시아쪽은 거의 가본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하와이가 최고! ㅋㅋㅋ

▼▽▼  하와이 힐튼 레인보우타워 예약하러가기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진짜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레인보우타워 영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