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72번 국도 ] 라니카이비치 가는길 쉐이브아이스, 하와이 여행 맛집 추천!

DoDoGyoung 2023. 12. 1. 16:41
728x90
반응형

눈누난나~ 날좋은날 하와이 여행 :)

너무너무 날씨가 좋았던 그날!

그래서 기미력 +10000이었던날 ㅋㅋㅋㅋ

라니카이비치 가는길 한적한 동네에서 발견한 알록달록한 집!

그곳은 바로 쉐이브아이스와 코코넛을 파는 곳이였어요 :)

놓칠수 없다며 바로 주차! ㅋㅋㅋㅋ

하와이 여행 하면서 하와이 72번 국도 드라이브 안하는 분 없쥬?! ㅎㅎㅎ

딱히 하와이 맛집 찾아 다니지 않아도 곳곳에 먹거리가 있어요 :)

사실 찾아가도 특별한 맛집이 아닌 경우가 많으니까

한 2주 넘어가면 저절로 맛집 찾기 포기함 ㅋㅋㅋㅋ

와우~ 와이키키를 벗어나서 외곽으로 조금만 와도 이렇게 바다가 멋집니다!

하와이 72번 국도 따라 그냥 가다가 이쁜 바다 세워서 스노클링하면 되지용 ^0^

이름난 라니카이비치 같은곳 보다 로컬비치가 오히려 주차하기도 좋고 더 한적하고 깨끗한 경우가 많았어요 ㅎㅎㅎ

여튼 하와이 여행 중에 쉐이브 아이스 놓칠 수 없지!

일단 간판도, 이름도 없는 이 쉐이브아이스 가게에 주인이 있는지 들여다 봅니당 ㅎㅎㅎ

지난포스팅에 몇장 올렸는데 메뉴랑 디테일 사진을 놓쳤어요~

왜냐면 하와이 라니카이비치 갔던 하루를 모두 올려서 간략히만 올렸거든요 ㅎㅎㅎ

여튼 주문과 동시에 코코넛은 아이스박스에서 시원~한걸로 꺼내주시구요~

반응형

메뉴판은 요래요래~

사실 이제 이게 비싼건지 싼건지 감도 없다면서....ㅋㅋㅋ

여튼 하와이 여행 중에 크게 바가지 쓴 기억은 없어요~

문제는 비싼 레스토랑 갔을때 팁이 너무 많이 나오는게 함정이었던거죠....^^;;

팁으로 100달러 넘게낸적도 있다면서 ㅠㅠㅠ

여기도 다른 하와이 쉐이브아이스 집처럼 레인보우쉐이브아이스 맛을 선택할수 있었어요 :)

도도경은 하와이에 와서 젤라또 스타일 아이스크림 먹은 기억이 없어서

비싼 코코넛 아이스크림으로 주문! ㅋㅋㅋ

짜잔~~

이거 하와이느낌 물씬 나지 않나요?! ㅋㅋㅋ

라니카이비치 사간 밥보다 비싼게 함정이긴한데

아이스크림 올려 먹으니까 또다른 부드러움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우리 나름 대식간데 3명이서 2개 깨끗이 못먹음 ㅠ ㅋㅋㅋ

여튼 하와이 72번 국도 드라이브 하면서 라니카이 비치 가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용~

하와이 가정집 앞마당 너낌 좋아요 ^0^

 

▼▽▼ 하와이 라니카이비치 지난 포스팅 ▼▽▼

 

하와이 여행 ] 래니카이비치 Lanikai Beach - 쉐이브아이스, 훌리훌리치킨, 72번국도

한국은 여름을 건너뛰고 바로 겨울이네용~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생각나는 하와이 날씨 :) 날좋았던날 찾았던 래니카이비치 여행기 한번 함께 구경해 보아용 ㅎㅎㅎ 천상의 해변 이라는 래니카

dodowithme.tistory.com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