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대연동 술집 ] 통령애 - 경성대, 부경대

DoDoGyoung 2023. 3. 19. 01:16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612-3202
영업시간 : 17:00 ~ 02:00
주차장 : 없음

여기는 그 유명하다는?! 대연동 술집 통령애 !

부산 경성대 술집 으로도 유명한데....

뽀인트는 부경대 앞에 있다는거! ㅋㅋㅋㅋ

근데 인터넷 검색해보면 대연동은 경성대 술집이 더 많이 나오는데...

왜그렇지??ㅋㅋㅋ부경대 학생들은 공부하나용???ㅎㅎㅎ

눈누난나~ 대연동 통령애 입구는 요래요래 독특한 간판이 뙇! ㅎㅎㅎ

위치상 부경대 통령애 맞습니당 ㅋㄷㅋㄷ

그리고 이곳에도 주변에 술집이 제법 있더라구요~

도도경은 처음 온 동네라 완전 생소하지만

느낌은 너무 좋았어요 ^0^

눈누난나 오픈런해서 경성대 통령애 도착한 도도경은

사람들이 없어서 기부니가 좋네용~

앉고싶은데 앉을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

요즘 핫한곳은 다 이용제한시간이 있는거 같아요~

손님이 없으면 편하게 있어도 되지만

손님이 웨이팅 하는 맛집의 경우는 잘 지켜 져야 순환이 빠를꺼 같은

대연동 경성대 술집 통령애 싸장님의 규칙! ㅎ

안에 상당히 레트로 스럽죠?!

정겨운 공중전화와 엄청나게 보존이 잘된 포스터들~ ㅎㅎ

대연동 술집 통령애 라는 이름과 어울리는 분위기 인거 같아요 :)

마스크를 쓰고 갔더니 이렇게 위생팩을 챙겨주십니다!

대연동 통령애 의 요런 센스 너무 좋죠?! ㅎㅎㅎ

첨엔 이게 왠 봉진가 했네용 ㅋㅋㅋㅋ

반응형

경성대 통령애 메뉴판은 요래요래~

별표는 무조건 주문하고 봐야하는 메뉴죠 ㅋㄷㅋㄷ

원산지 표기는 본중 제일 이쁜 손글씨같네용 ㅋㅋㅋ

대연동 통령애 메인 메뉴들 사진이 붙어있는데

이건 완전 먹어봐야할각! ㅎㅎㅎ

진정 대연동 술집 다운 안주들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이건 도도경이 항상 의문이 가던

보리굴비구이를 녹차물에 밥 말아서 먹는 그메뉴!

한번도 안먹어봤고.. 티비에서만 봤는데...

궁금은 한데 무슨맛인지 알꺼같기도하고...ㅋㅋㅋ

여튼 궁금증 해결을 위해 주문해 봤어요!

이것이 대연동 통령애 기본메뉴 입니다!

기본메뉴로 한병 뚝딱할각! ㅎㅎㅎ

그리고 저 김치는 제대로 담근 김치라서 더더 맛있더라구요~

도도경은 희석식소주만 아니면 다 좋아하는데

지평막걸리도 싸랑이쥬~ ㅋㅋㅋ

거기다 대연동 술집 통령애 안주들이랑은 너무너무 잘 어울리니까~

요 페어링 놓칠수 없어! ㅋㄷㅋㄷ

금돼지 냉수육  27,000원

요게 아마도 대연동 통령애 를 유명하게 한 장본인이 아닌가 싶어요~

돼지수육인데 냉수육이라?!?!

진짜 궁금하더라구요 ㅎㅎㅎ

차가운 돼지수육이 얇고 포슬포슬하게 등장했어요!

잔파송송띄운 국물도 함께 나왔습니당 ㅎㅎㅎ

도도경을 위해 나온 김치를 먹기좋게 자르고~

대연동 통령애 냉수육을 제대로 한번 즐겨 보겠습니당! ㅎㅎㅎ

일단 소금콕! 찍어서 즐겨보구요~

수육의 정석 김치랑도 먹어봅니당!

경성대 술집 통령애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있네용~

하지만 대연동 술집 통령애 냉수육의 조합은 요 고추김치!

김치가 맞나?!?! 여튼 ㅎㅎㅎㅎ

국물이 맛있어서 몇번을 더 달라고 했네용 ^0^

보리굴비 냉 녹차밥 23,000원

그리고 대망의 보리굴비!!!

너무 궁금했어요~

이게 일본식이야 한국식이야?! ㅎㅎㅎ

일식집에서 녹찻물에 밥말아먹어 보긴 했는데

녹차가 보성에서도 나오니까 보리굴비와 함께하는건 한국식이 맞는거겠죠?!

꼬돌꼬독 반건조 보리굴비 구이가 나왔고~

경성대 통령애 직원분이 먹기 좋게 발라주셨어요!

이런거 너무 좋지 않아요?!

고기도 남이구워주는 고기! 밥도 남이차려주는 밥!

굴비도 남이 발라주는 굴비! ㅋㅋㅋ

순식간에 대연동 술집 통령애 보리굴비가 살과 뼈로 분리되었습니당! ㅎ

경성대 통령애 직원분이 추천 해 주는대로 고추장 보리굴비 조합과

흰쌀밥 보리굴비 합을 맛봐써요

음... 이게 왜 그렇게 ???ㅋㅋㅋ 아 난 잘모르겠당! ㅋㅋㅋ

이제 대망의 녹차와 보리굴비 조합!

이게 원래 찐이잖아요?!

근데... ㅋㅋㅋㅋㅋㅋ

이건 경성대 술집 통령애 의 문제가 아니라 도도경의 취향 문제인듯 합니다 ㅋㅋㅋㅋ

방아 홍합 부추찌짐 12,000원

음~ 역시 막걸리엔 찌지미!

앞에 좋은거 맛있는거 다먹었는데 이게 젤맛있는거 같은건 기분탓잉가봉가?! ㅋㅋㅋ

여튼 메뉴하나하나 다 맛있었던 대연동 술집 통령애 는

내가 싸랑하는 사람들이랑 한번 다시 오고 싶은 곳이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