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영업종료! 부산 서면 맛집 ] 텐동황군 이전 - 전포 공구길 생활의달인

DoDoGyoung 2023. 3. 16. 16:4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415-6340
영업시간 : -

한발늦었지만 새로 다시 시작할 그날을 위해 올리는 포스팅!

전포공구길에는 텐동황군 이라는 생활의달인 에 나온 전포 맛집 이 있었어요~

광안리 유명한 텐동집에 비해도 절대 뒤지지않는!

근데 지금보니 도도경이 다녀오고 얼마안되서 이곳에서의 영업은 종료했네요

날씨 따뜻해지면 다른곳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니 얼마 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전포공구길 한바퀴 휙~ 돌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 전포 텐동황군 :)

분위기도 참 니뽄니뽄 스럽고 바삭한 텐동이 맛있던 전포 맛집 이였는데

오늘 갑자기 땡겨서 찾아보곤 너무 아쉬웠어요~

23년 1월부터점심장사만 하기 시작했었어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 휴무였지요~

요즘 전포 맛집 과 서면일대 요식업장이 일요일에 쉬는곳이 엄청 많아졌어요~

워라밸 응원합니당!

저도 일요일에 쉬는건 좋은거같아요 ㅎㅎㅎ

메뉴판은 요래요래~

전포 텐동황군 은 매장이 작았고 들어가면서 바로 주문하고 선결제 하는 시스템!

그래서 미리 메뉴판을 보고 뭘 주문할지 골라놓는게 중요했어요 :)

실내는 요래요래 깔끔한 너낌!

전포공구길 이 텐동황군 튀김냄새로 덮을즈음 입장을 했는데

너무 아기자기한게 좋지 않나용?!ㅎㅎㅎ

가운데 공간이 넓어서 좁다는 느낌이 별로 안들었었어요

7년이나 이곳에서 전포 맛집 이란 타이틀을 유지 해 온

부산 서면 생활의달인 가게 였는데

2층도 있었던 공간이라서

이제 어떤 공간으로 변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용 :)

반응형

텐동 맛집 이라고 소문 난 유명한집 가면 요래요래 텐동먹는법 을 알려주지용~

따라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짜라잔~ 이게 전포 맛집 텐동황군의 스페셜메뉴인 올스타!

모든 튀김을 다 맛볼 수 있는 메뉴지용 :)

첨에 텐동먹을땐 가위로 잘라서 먹었는데

진짜 텐동을 즐기려면 큰 튀김을 한입에 베어무는거라네용 ㅎㅎㅎ

올스타 17,000원

그럼 오늘은 제대로 전포 맛집 텐동황군 의 메뉴를 즐겨 보겠습니당!

가위따윈 주문하지 않겠다! ㅋㅋㅋㅋ

커다란 장어가 시선강탈 하지만

사실 저 속에 있는 흰살생선...."달고기" 진짜 존맛탱이였어요:)

오리지날 12,000원

요게 자어가 빠진 오리지날!

전포 맛집 황군텐동 의 새우텐동시킨다는게 깜빡해뻐림.....ㅋㅋㅋㅋ

여튼 장어빼곤 다 똑같은 텐동이라서 장어나눠먹으니 똑같아져써요 ㅋㄷㅋㄷ

함께한 칭구도 맛있다고! 특히 달고기튀김 맛있다는 찌찌뽕!

흰살생선으로 먹는 대구튀김 이런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욬ㅋㅋ

튀김 다 먹고나면 밑에깔린 밥에 노른자 터뜨려 비벼먹지용~

텐동의 마무리는 요래요래~

너무너무 맛있었던 전포 맛집 텐동황군 !

다시 어디서 재오픈 할찌는 모르겠지만

꼭다시가서 달고기튀김 맛보고싶어요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