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송도 카페 ] el16.52 - 오션뷰, 루프탑, 대형카페, 주차장

DoDoGyoung 2023. 3. 17. 16:15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409-8881
영업시간 : 10:00 ~ 21:30
주차장 : 3개층 주차장 있음
※ 영수증 지참시 3시간 무료 (1시간 3,000원)

눈누난나~

드디어 왔당!

부산사는데도 부산여기저기 궁금하고 가고싶은곳이 많지만

함께할 동지가 없어서 항상 아쉬운 도도경 이예요~

오늘은 부산 송도 해수욕장 올때마다 궁금했던

송도 카페 el16.52 에 왔어요!

엘16점52 라고 읽는건가봉가?!?!

참말로 이름 어렵게 해뒀당 ㅋㅋㅋㅋ

3개층의 주차장과 2개층의 실내공간, 루프탑 까지 있는 대형 부산 송도 카페 el16.52

입구가 뒷쪽에도 있고 암남공영주차장 가는길인 요기도 있고

근데 카페 규모에 비해서 주차공간은 협소한편!

외진곳에 있다보니 거의 차를 가지고 오는데

주차할곳 없으면 암남공원공영주차장에 유료주차하고 오르막을 걸어오셔야해요

도도경은 그렇게 했네요....ㅋㅋㅋㅋ

지하2층 주차장이 요 입구로 들어가는 곳인데

요래요래 좁습니당~

그래도 자리가 있다면 럭키! ㅎㅎㅎ

부산 송도 카페 el16.52 3층으로 왔어요!

여기가 카페가 시작 되는 곳이죠~

창밖에 영구조망뷰가 어마어마하니까

부산 송도 오션뷰 카페 찾아오신 손님들은 창가자리로 다 모여있답니당 ㅎㅎㅎ

반응형

커피가격요래요래~

메뉴판 뭔가 이모티스러워서 귀엽죠?!

그리고 부산 송도 카페 el16.52 베이커리가 엄청다양하게 있었어요 :)

나도 여행다녀와서 이모티콘만들기 수업 들어야징! ㅋㅋㅋ

요래요래 많은 디저트가 더더더 많은 부산 송도 카페 손님들에게 팔려서

트레이가 금방금방 비어버리네용~

송도 el16.52 싸장님 좋으시겠당~ ^0^

커피 굿즈랑 상품들이 있는게

여행온 손님들 많던데 선물용을 좋을꺼 같았어요 :)

여기 송도해수욕장이 이젠 외국인들에게도 소문이 많이 났는제

부산 송도 카페 el16.52 루프탑 에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눈누난나~ 이거시 진정한 부산 송도 오션뷰 카페 의 전경이다! ㅎㅎㅎ

곳곳에 다양한 공간이 있었지만 창가자리 만한곳이 없네용~

그리고 아!

호기심천국 도도경이 송도 el16.52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숨은 히든공간을 찾았어요!!!

짜잔~ ㅋㅋㅋㅋㅋ

여기 주차장 입구 윗공간같은데

진짜 프라이빗하더라구요~

아직 조경이 완성되지 않았고 손님을 받진 않는 공간같았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고기구워먹고싶드라는 ㅋㅋㅋㅋㅋ

부산 송도 카페 el16.52 뷰는 캐이블카 뷰~ ㅋㅋㅋㅋ

루프탑에서도 여기서도 캐이블카가 보이는데

해지고나서 둥둥떠다니는 케이블카 보면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ㅎ

사진으론 부산 송도 카페 el16.52 의 공간이 다 담기지 않아서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

어때요?! 사람이 진짜 붐비는 곳에 나만의 아지트 같은 공간! ㅎㅎㅎ

이제 원래 가고자 했던 송도 루프탑 카페 의 진 면보를 보러 옥상으로 올라갑니다 ^0^

딴따라다~~ 이거 러브하우스 브금인데... 너무 나이나오나요?! ㅋㄷㅋㄷㅋㄷ

여튼 밖에서도 어마어마 한 건물이였지만

위에 와서 보니 더 어마어마합니다!

이게 머선일이고~ 너무 멋지당! ㅎㅎㅎ

그리고 요즘 핫한곳에서 간혹보이는 이글루!

부산 송도 루프탑 카페 el16.52 에도 있었습니당!

자리쟁탈전이 엄청났지만 해있을땐 너무 더워서 다들 다시 나온다는 ㅋㅋㅋㅋ

이공간 진짜 묘하더라구요~

해가 떠있을땐 마치 비닐하우스처럼 덥고

해떨어지고 바람이 살랑 불면 괜찮은곳! ㅎㅎㅎ

이쁘지만 실용성은 좀 떨어지는듯한곳! ㅋㅋㅋㅋ

여튼 부산 송도 카페 el16.52 에는 핫한요소가 다 있더라구요~

이건물 누구껀지 넘나 부럽당! ㅎㅎㅎ

친절한 도도경이 보여드리는 부산 송도 el16.52 의 루프탑 풍경 입니다!

진짜... 여긴... 꼭 가봐야해!

부산 송도해수욕장이 광안리, 해운대 랑 비교할수 없는 멋진곳인걸

아는사람은 다알지만 또다시 알려야해! ㅋㅋㅋㅋ

해가지면서 송도 el16.52 루프탑에 그늘이 생기니까 사람들이 하나둘 올라와서 자리를 잡더라구요~

포토존도있고!

사진찍을 곳은 너무 많지만 도도경의 찍사는 없는게 현실 ㅠ

강선생이랑 갔으면 프사 백만장 건지는건데! ㅜ ㅎㅎㅎ

하늘만 봐도 속이 후련해지는~

정말 부산은 아름다운 도시잉가봐요~

그렇게 떠나고싶고 지긋지긋했는데 요즘 좀 새로운 느낌을 받네요...

이제는...
사는곳에서 여행처럼 살고
여행지에선 현지인처럼 살자

부산 송도 카페 el16.52 에서 더 느끼네요~

하나하나 도전해보고 나를 깨봐야겠어요!

아주 아름다운곳에서 의미심장한 동기부여를 받은 도도경 ㅋㄷㅋㄷ

이런게 진정 바람직한 오션뷰가 아닐까 싶네용 ㅎㅎㅎ

음료랑 고른 빵도 넘나 이쁘쥬?! ㅎㅎㅎ

자연을 눈에 담고 눈에 휴식을 준 사진을 포스팅하느라 또 눈을 혹사중 ㅋㅋㅋ

아이러니의 연속이지만 부산 송도 카페 el16.52 의 루프탑 뷰는 넘나 환상적이였습니당!

노을같은 이쁜 음료에 바삭하고 달콤한 빵을 먹고

아쉬운 주말을 보내고 집으로 왔지용~

조만간 날씨 좋으니까 또한번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