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서면 이색데이트 ] 샌부 사운드바 - 영업시간, 가격, 휴무

DoDoGyoung 2023. 2. 27. 14:26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10-9655-3728
영업시간 : 17:00 ~ 02:0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눈누난나~

오늘은 간만에 서면 4번가를 벗어나 서면역 근처 샌부  사운드바 나들이~

여긴 서면 이색데이트 장소로 좋을것 같은 곳이였어요 ^0^

디제이가 있는 작지만 느낌있는 서면 샌부 찾아가 봅시다용 ㅋㅋㅋ

골목안에 있는 서면 샌부 는 2층에 있어서 더 찾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

그냥 지나쳐 버렸다능!

하지만 요 위트있는 서면 사운드바 입간판을 잘 기억했다가

지나치지 말고 들어가 보세용 ^0^

밖에서 보면 여기가 왜 서면 이색데이트 장소잉가 싶겠지만

계단을 오를때도 몇장의 포스트 말곤 별 특징이 없어서 의아 스럽겠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오~ 너낌있네!" 할꺼예요 ㅋㅋㅋ

일단 서면 사운드바 라는 이름 자체가 좀 생소했는데

입구에 다가오면 쿵짝쿵짝 음악이 맞이해주고~

오랜만에 보는 디제이의 디제잉에 오잉?! 하고

생각보다 작은 규모에 또한번 깜놀합니당 ㅎㅎㅎ

입구에 요래요래 스티커도 이쁘니까 하나씩 겟! 

처음 서면 샌부 이야기를 들었을땐 '사운드바??'했는데

입구에서 디제잉 하는 디제이의 실물을 영접하곤 '아!' 했지요 ㅎㅎㅎ

공간이 생각보다 작고 아지트 스런 느낌이라서 서면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딱 좋겠다 싶었구요

골목에서 보이는 창이 이곳인데

서면 샌부 에서 가장 이쁜공간 중 한곳이였습니다

일단 저 자리부터 먼저 차더라구요 ㅋㅋㅋ

여기가 디제잉부스 앞 서면 샌부 사운드바 주방 겸 바 겸 카운터 인데요

바텐더분 사진찍으면 저렇게 포즈 잡아주시구요~

바빠서 스텐딩 손님까지 꽉 차있어도 웃음과 친절 놓치지 않는걸로 봐서

여기 샌부 사장님이시거나 지분있으신듯?ㅎㅎㅎ

도도경도 서서 한잔하다가 자리 나길래 겨우 앉았네용

핫하다핫해 ㅎㅎㅎ

반응형

서면 이색데이트 장소 샌부 메뉴판은 요래요래~

여긴 배채우러 온다기 보다 음악듣고 분위기 즐기러 오는 곳이라서

노래와 술이 메인인 곳! ㅎ

작지만 알차고 즈낌있는 서면 샌부 사운드바 에는

오픈런 해야 마음놓고 의자에 앉을 수 있다는! ㅋㅋㅋㅋ

스텐딩으로 음악만 즐겨도 좋긴 하지만

서있는건 다리아프드라구요 ㅋㅋㅋㅋ

서면 이색데이트 장소 로 샌부 오시면 음악때문에라도

더 가까이 속닥속닥 이야기 나눌수 있겠쥬~ ㅋㄷㅋㄷ

그린올리브 5,000원
샌부하이볼 10,000원
산미구엘 9,000원

 

핫하다니 재미로 구경와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음악듣다 왔습니당~

그러고보니 4번가에도 이런 비슷한 느낌 술집하나 있던데

조만간 제2의 서면 샌부 찾아가 보고 포스팅 올려보게써용 ㅋㅋㅋ

서면에는 이색적이고 재밌는곳이 너무 많아서

도장깨기 메이트가 시급! ㅋㄷㅋ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