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부산역 근처 아구찜 ] 해솜아구찜 - 메뉴, 가격, 영업시간, 초량, 수정동

DoDoGyoung 2023. 2. 10. 01:27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465-8543
영업시간 : 모름
주차장 : 없음

※ 포장주문 1,000원 할인

여긴 그냥 부산 수정동 쪽으로 드라이브하다 들어간 동네아구찜집 ㅎㅎㅎ

초량 해솜아구찜 이예요 :)

진짜 동네 장사는 맛있거나 인심좋거나 정겹거나 모두 다거나~

급발견한 부산역 근처 아구찜 초량 해솜아구찜 입장 ㅎㅎ

여사장님이 혼자서 장사하시는 가게였어요~

가게는 적당한 크기로 좌석도 두종료 다있었구요~

수정동 해솜아구찜 들어왔을때 동네 아저씨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여기 맛집 맞지 ㅋㅋㅋㅋ

부산역 아구찜 찾을 분들이 얼마나 될진 모르겠으나

여튼 부산역 근처에서 로컬로 맛보고 싶은 분들 여기 와보셔도 괜찮을듯?!

사장님이 맵기도 조절 해 주시더라구요 ^^

반응형

메뉴가 요래요래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아구찜 집이지만 닭요리, 황태탕까지

식사와 음주, 해장까지 모두 가능한 부산역 아구찜 집 해솜아구찜 ! ㅎㅎㅎ

근데 얼결에 들어간 초량 해솜아구찜 너무 기분 좋았던게

갓 구워낸 찌짐 주는거!

파래찌짐이였던거 같은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0^

밑반찬이 요래요래~

아주 간결하고 단정한 초량 해솜아구찜 입니당 :)

나물이랑 곤약무침?! 우뭇가사린가? 천사채는 아니겠지?? 여튼 저거 별거 아닌데맛있자나요 ㅋㅋㅋ

부산역 아구찜 집에서 맛볼 밑반찬은 마요네즈 맛으로먹는 샐러드와 나물들~

아구찜 소 26,000원

그리고 금방 메인메뉴인 초량 해솜아구찜 소짜 등장!

음~ 소짜도 아구인심이 저렇게 좋습니다~

역시 동네장사의 인심!ㅎㅎ

쫄면사리 1,500원

도도경은 수정동 해솜아구찜 양념을 매콤하게 주문해서 그런지

쫄면사리 안시킬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얼결에 부산역 근처 아구찜 집 들어왔다가

기분좋아져쓰! ㅋㅋㅋ

매콤하고 쫄깃한 사리먹고 동치미 드링킹하고~

기분 좋게 집에가서 꿀잠잤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