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 재송동 오대감 - 가격, 주차장

DoDoGyoung 2023. 2. 8. 01:39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784-7727
예약 : 테이블링
영업시간 : 11:00 ~ 23:00
쉬는시간 : 15:00 ~ 16:00
주문마감 : 14:30 / 22:00
주차장 : 맞은편 재송주차장 1시간 30분 무료주차

※ 9~2월 : 굴구이 무한리필 / 3~8월 : 오리고기 무한리필

해마다 겨울이면 핫해지는 재송동 오대감 ! 

아마도 유일한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집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위치가 좀 애매하지만 무한리필 이라는 메리트가 있기에

웨이팅이 장난아닌곳이구요~

원래 오리고기집인데 굴구이로 더 유명해 진 집이예요 :)

 

재송동 오대감 주차장 은 건너편 골목에 있는 재송주차장 이구요

1시간 30분 무료주차인데 사장님이 없으면... 감사합니다 땡큐 ㅎㅎㅎ

그리고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집에 왠 1시간 30분 무료주차 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순수하게 굴구이 먹는 시간은... 1시간 30분 전에 질려버릴꺼예요 ㅋㅋㅋ

몇년째 와도 정겨운 재송동 오대감 :)

오리고기 무한리필 할때도 한번 와봐야할꺼 같은데

참말로 겨울철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때만 방문하게 되는 아이러니한

오리전문점 오대감 ㅋㅋㅋㅋ

짜잔~!

굴구이 끝물이라 그런지 정리를 빨리 하신건지

올때마다 누가봐도 여기가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대표 식당이다! 할만큼

굴껍질이 장난사절 쌓여 있는데

오늘은 좀 양호 하더라구요?! ㅎㅎㅎ

요즘은 테이블링 으로 예약 하면서 웨이팅 까지 해야 먹는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가게가 되었지만

평일엔 테이블링을 꺼뒀더라구요~

아마도 재송동 오대감 규모가 제법 크고 평일엔 어느정도 수용 가능 손님이 파악되서 그런듯?!

여튼 평일저녁 도도경은 웨이팅 없이 재송동 오대감 굴구이 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0^

이미 재송동 오대감 안은 굴구이 냄새로 꽉~ ㅎㅎㅎ

군침돌더라구요~

여기저기 무한리필 굴구이 먹느라 바쁜 손님들 :)

반응형

도도경이 재송동 오대감 오기 전에

빠른 주문을 위해서 메뉴판을 정독했는데...

진짜.... 메뉴판 누가 정했는지 츤재다!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집이지만 오리고기 전문점이라서

그리고 박세리님 덕분에 유명해진 굴무침이랑 굴보쌈도 맛보고싶어서

이래저래 생각 해 봤는데....

2명이서는 굴구이 무한리필 아니면 가성비가 너무 안좋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욕심을 버리고 굴구이 무한리필로 주문! ㅋㅋㅋ

재송동 오대감 은 앉으면 굴구이 기본도구들 요래요래 나옵니당~

이제 오대감 메뉴 선택 후 주문하면 밑반찬이 나옵니다 :)

알배추가 너무 맛있어서 2접시 먹음....ㅋㅋㅋㅋ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로 먹다보면 짜고 질린데

그때 알배추 먹어주면 꾸르맛?! ㅋㅋㅋ

재송동 오대감 밑반찬은 요래요래 간결합니다 :)

생굴구이 1인 12,900원

짜잔~ 이제 시작 되는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

여기서 재송동 오대감 무한리필 이용 꿀팁!
굴구이 더 먹을 수 있겠다는 판단을 빨리해서
1/3쯤 남았을때 바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주문하는 순서대로 굴구이가 나오니까

내 테이블에 굴구이가 도착하기까진 너무 늦어요 ㅎㅎㅎ

빠른판단과 순발력있는 추가주문!

그것만이 굳이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집 찾아서 재송동 까지 온 의미를 찾는 것이다! ㅋㅋㅋㅋ

짜라잔~

근데 예전보다 좀 덜한거 같다?!

여튼 작년인가?! 한번 굴에 알이안차서 뉴스도 나고 했는데

진짜 굴철에 거제나 통영 굴구이집 가면 안이 꽉~ 차있는 탱글탱글한 굴구이를 맛 볼수 있잖아요?!

재송동 오대감 굴구이 무한리필 도 그랬거든요?!

이번 시즌엔 굴이 잘못한걸로 ㅎㅎㅎ

짜잔~!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한솥 비우고 한솥 더! ㅎㅎㅎ

근데 굴구이 먹을때마다 생각하는건데

굴찜이 맞는거같은데?!?!?

솥에넣고 쪄서 주면서 왜 굴구이라고 할까요?!?!!?!?!?

아시는분?!?!

여튼 도도경은 이렇게 굴구이를 3냄비 비웠다고 합니다 ^0^

이정도 먹었으면 1인당 12,900원 부산 굴구이 무한리필 집 온 보람 있는거 같네요 ㅋㅋㅋ

언젠가 재송동 오대감 오리고기 무한리필 먹으러 한번 와 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