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김밥 ] 가시어멍김밥 - 영업시간, 메뉴, 가격

DoDoGyoung 2023. 2. 7. 17:07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293-2939
영업시간 : 08:00 ~ 20: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주차장 : 없음

제주도 여행갔다가 가시어멍 김밥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왠열~ 이게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에도 있었다?!

그래서 지인들 맛보여주려고 바로 들렀지롱!

명지 김밥 집 중에 제일 핫한듯?!

선물이라 세트 4개 주문하고 내가 먹을 김밥 2줄 추가 주문했는데

이미 주문하고 기다리는 손님들이 너무많아서 웨이팅을 40분했다....ㅋㅋㅋㅋ

김밥 먹기 이렇게 힘들줄이야...

하지만 고봉민김밥 을 좋아하는 나에겐 아주 경쟁력 있는 김밥이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먹이기 위해선 어쩔수 없지! ㅋㅋㅋ

명지 김밥 집 가시어멍 국제신도시 도로에 있었고

작은 가게라서 지나칠뻔! ㅎㅎ

명지는 좋은게 아무때나 주차하기 좋아서 너무 좋은거 같다 ^0^

주차장은 없지만 명지 가시어멍 가게 앞에 잠시 주차가 가능했다

음~ 점심시간이라 더더 웨이팅이 길었구만!

전화로 미리 사전예약 할껄 그랬땅 ㅎㅎㅎ

하지만 직접 와서보니 더 많은 메뉴가 있고~

먹고싶은거 골라먹는 재미가 있으니 꿀! ^0^

반응형

명지 김밥 가시어멍 국제신도시 점은

체인점이니까 다른데랑 메뉴가 같겠찌?!?!

여튼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굳이 김밥을 먹는게 아니라도 덮밥도 있고, 비빔밥도 있고, 우동도있고~

도도경은 점심을 함께 하지 못해서 선물로 줄꺼라

세트로 4개 주문을 했어요!

사실 국제신도시 명지 김밥 집이라서 굳이 찾아온 가시어멍김밥에

김밥이 빠진 세트들이 무슨 의미가 있냐 싶지만

여튼 먹고싶다는걸로 주문해 드림 ㅎㅎㅎ

짜잔~ 장장 명지 김밥 집에서 40분을 웨이팅 해서 받아온 도도경의 주문메뉴들!

김밥값이 58,000원 정도 나왔으니....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는건 한번씩 맛보는 재미!

매운어묵김밥 4,500원

도도경은 다시 빨리 돌아가야하니까 운전하면서 김밥 흡입! ㅋㅋㅋ

명지 가시어멍김밥 매운어묵김밥은 정말 맛깔스럽게 매콤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0^

가시어멍김밥 3,900원

도도경처럼 밥보다 속이 많은 김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시어멍김밥 보이는대로 한번 들어가 보세용~

명지 김밥 집 도 역시 제주도 만큼 맜있었고

점심, 저녁시간엔 진짜 웨이팅이 왠만한 맛집만큼 기니까

미리미리 전화예약 해 두는 센스!

부산 국제신도시 명지 가시어멍김밥 조아쪙!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