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다대포 백숙 맛집 ] 능이고을 - 주차장, 메뉴, 영업시간

DoDoGyoung 2023. 2. 7. 11:2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264-8252
영업시간 : 11:00 ~ 21:00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주차장 : 있음

쌀쌀한 겨울이 가고 봄이 왔어요~

진짜 신기한게 옛날 조상님들은 어떻게 절기를 아셨을까요??

요즘 빅데이터, 슈퍼컴퓨터도 매번 틀리는데

입춘이 지나자 정말 기운이 따뜻해 졌어요~

하지만 도도경이 부산 백숙 맛집 을 찾았을땐 아주 추웠던 날입니당 ㅋㅋㅋ

불과 얼마전도 이렇게 기온이 다르다니! 

항상 다대포 맛집 찾아 오면

다대포해수욕장 근처에 조개구이, 횟집 들이 뜨잖아요?!

근데 오늘은 아파트단지가 있는 주거지 식당! 다대포 능이고을 고고씽!

여긴 주차장이 가게 바로 옆에 뙇!

주차장 넓직한거 너무 마음에 드는거 있죠~ ㅎ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카운터 지키고 계시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하셨어요!

동네장사 압게 다대포 맛집 의 친근한 사장님 ㅎㅎㅎ

그리고 쌀쌀하니까 따끈한 국물 먹을겸 몸보신하려고 찾은 곳인데

먹어보니 부산 백숙 맛집 으로 넣어도 되겠더라구요 ^^

담엔 가족들이랑 다대포 오면 백숙먹어야겠어요!ㅋ

다대포 능이고을 은 제법 큰 규모의 식당이였고

룸도 따로 있어서 가족외식하기도 좋았어요!

아기의자도 있지용 ㅎㅎㅎ

음~ 여기 부산 백숙 맛집 능이고을 오면 능이백숙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있구만! ㅎㅎㅎ

능이버섯이 자연채취만 가능하다는건 처음알았네요~

이왕 먹는거 몸에 좋은걸로 주문!

반응형

다대포 맛집 능이고을 메뉴판은 요래요래~

재료도 국내산을 주로 쓰고 있어서 굿!

역시 동네장사가 더 정직해서 좋아요 :)

네이버에 나온거 보다 가격이 올라있었구요

요즘 머 안오른게 없으니 ㅋㅋㅋ

오리구이도 파는 부산 백숙 맛집 입니당 :)

다먹고 찹쌀밥이 추가 되니까 굿!

짜잔~ 도도경이 주문한 다대포 능이고을 능이백숙 등장~!

백숙을 1시간 전에 주문해야 한다던데

도도경은 일요일에 가서 그런가?!?!

주문하길 기다린것처럼 바로 나왔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정갈한 밑반찬이 완전 내스타일~!!!^0^

갓 구워낸 김과 찌짐에 잡채, 도토리묵 마늘쫑까지 너무 좋구요~

백숙 먹을때 빠지면 섭한 겉절이와 물김치, 장아찌까지

역시 조합잘알 부산 백숙 맛집 이였습니당 ㅋㄷㅋㄷ

능이오리백숙 58,000원

혹시나 끓인지 오래 된건 아닌가 했는데 그렇지 않았고

아마도 다대포 능이고을 이 생긴지 좀 되서

사장님이 매일 판매량을 대충 파악하고 미리 준비 해 놓으신거 같았어요 :)

딱 뼈와 잘 분리될 정도로 잘 익은 능이고을의 백숙은

녹두와 부추가 한가득 들어가서 더 건강색 같더라구요 ㅎㅎㅎ

이거 내돈내산이예요 부산 백숙 맛집 협찬이나, 홍보 아닙니다 ㅋㄷㅋㄷ

그냥 진짜 맛있어서 이런글이 나오는거임!

눈누난나~

도도경은 백숙먹고나면 누룽지나, 찹쌀밥으로 만든 백숙 죽 너무 좋아하거든요~

역시 다대포 맛집 답게 알아서 딱딱 나오는 다대포 능이고을 코스아닌 코스들~ ㅎㅎㅎ

촉촉하고 쫀득한 찹쌀밥 맛보고

백숙 국물에 넣어서 끓이니 죽이 되더라구요~

역시 추울땐 뜨끈한게 최고!

보양식은 오리가 최고! ㅋㅋㅋ

오리는 내돈주고 먹으라는 말을 지켰습니다용 ㅋㄷㅋ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