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구경

내돈내산 ]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 기장 오션뷰 숙소, 불멍

DoDoGyoung 2024. 4. 9. 14:27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447-2587
체크인 / 체크아웃 : 15:00 ~ 11:00

SNS보다가 10만원대 가성비 호텔이라며

부산 기장 호텔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가 뜨길래

오잉?!

하다가 예약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은 9만원대 더라구요~ 내돈내산 기장 호텔 출동하기로!

정말 싸니까, 출근하기도 싫었는데 월차 써버리고

간김에 월전장어구이 먹으면서 맘편하게 한잔하자며 떠난 급 여행 ^0^

부산 기장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위치는 연화리 입구예요!

연화리 하면 해산물, 전복죽 으로 유명한 동네 있잖아요!?

거기 입구에 뙇! ㅎㅎㅎ

여기 지나다니면서 보긴 했었는데

내가 가볼생각은 안하다가 이번에 SNS 사진 보고 출동!

연화리 가는 길로 멋진 기장 오션뷰 카페 들도 많다보니

주말엔 항상 막히는 곳이죠!

하지만 평일엔 아주 한적하고 조용했어요~

체크인 하러 와서 보니 기장 오션뷰 호텔 맞네!

심지어 영구조망을 가진 호텔이였네~ ㅎ

주차장은 기장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1층에 바로 있었구요~

입구쪽 외부주차도 가능하고 기계주차도 있더라구요~

일단 주차하면 리셉션에 무조건 차키를 맡기라네요?!

여튼 주차하고 차에서 내리자마자 오션뷰 시작! ^0^

기장 호텔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로비부터 당황~

아주 삐까뻔쩍 합니당! ㅎㅎㅎㅎ

1층에는 전자렌지와 커피머신, 정수기 있었구요~

리셉션에는 직원분이 계셨는데 저녁먹으러 가는길에

비가와서 우산빌리러 왔더니 안계셔서 한참 기다렸어요~

여튼 비오는날이라 생각지도 못한 빨간 우산도 빌릴 수 있었어요 ㅎㅎㅎ

어떤느낌인지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ㅎㅎㅎ

혹시 다른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도 그런가요???

기장 호텔 만 그런건가봉가?!

여튼 컨셉이 엄청나게 화려한 호텔!

1층 로비 바닥은 끝없이 파도가 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엘리베이터 앞까지 파도가 철썩~

진짜 컨셉 대박이다! ㅎㅎㅎ

인테리어비 상상초월 많이 들었을꺼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조명이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고

벽, 천장이 번쩍번쩍해서 위생상태가 잘 안들어오니까

청소에 대한 리뷰도 많더라구요~

제가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입실해서 한번 둘러 보겠습니당 ㅋㅋㅋ

와우~!

복도까지 휘황찬란한 이곳은 부산 기장 호텔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복도는 마치 거울미로같은너낌! ㅋㅋㅋㅋㅋ

실내로 들어와서도 좀 많이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짜잔~ 여기가 호텔 룸입니다 ㅎㅎㅎ

아 왜 계속 웃음나지?!

이게 럭셔리와 휘황찬란의 그어디쯤...ㅎㅎㅎ

좋다 생각하면 좋고 정신없다 생각하면 한없이 산만한 그런너낌이예요 ㅎㅎ

 

반응형

어메니티도 있고, 백지영사진도 있고?! ㅋㅋㅋㅋ

양치컵이 무슨 부동산홍보종이컵이였고 ㅋㅋㅋㅋ

청결상태는... 애매한게

너무 검고 반짝여서 깨끗한듯 하지만

모서리 부분에 청소기가 제대로 다 못쓸어 담은듯 했어요~

그게 검정색이라 눈에 잘 띄는듯?!

뭐... 나름 청결점수에 별5개를 줄 순 없지만

나쁘진 않았던 부산 기장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입니당 ㅋ

근데 저 로드골드 샤워기 수전 넘나 맘에듦! ㅋㅋㅋ

브랜드 보니깐 아메리칸 스탠다드!

어느 인테리어 업체에서 아메리칸 스탠다드가 저렴하고 괜찮다던데

여튼 수전이 로즈골드 인게~ 색감이 좋았어요 ^0^

두둥! ㅋㅋㅋ

여기가 침실입니다?!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션테라스 룸은 대체로 좀 작은듯 했어요

침대 들어가면 꽉 차는...

생각해보면 가격도.... 고급 모텔같은?!

하긴 요즘 모텔도 다 호텔이라고 되어 있던데

모텔과 호텔의 차이가 뭔가요?!?!?!?

궁금한데 혹시 아는 분은 좀 가르쳐 주세요~ ㅋㅋㅋ

이부분 보면 확실히 호텔같아요

금고, 유료 음료, 스넥들 ㅎㅎㅎ

이부분에 먼지가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유료 스넥과 술 먹는 사람 별로 없는데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오션테리스 실내가 골드와 블랙 이다 보니

침대바로 옆이라 먼지가 많이 쌓이는거 같았어요 :)

그리고 가운 걸린 헹거에 있는 초록병은 섬유탈취제!

월전장어구이 먹고 유용하게 썼습니당 ^0^

도도경 기준에 금고있으면 호텔?! ㅋㅋㅋㅋㅋ

욕조랑 수영장있으면 5성급?! 머 이래요 ㅋㅋㅋㅋ

냉장고 안에 음료들 빼고 내가 산거 넣어야지 했는데

바로 앞에 다~ 횟집, 편의점 이니까 굳이 사올필요 없어서

그대로 둠 ㅋㅋㅋ

기장 호텔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호텔 이용안내와 가격표~

참고로 1층 옆건물이 바로 편의점인까

굳이 뭐 사올 필요는 없어요~

티비가 아주 큰데...

기가지니로 객실의 모든걸 컨트롤 하는데... 말을 잘 안듣네요?! ㅋ

그리고 티비 밑에 불멍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색달랐어요~

파도컨셉바닥에 벽과 천정은 휘황찬란한 금색이고

티비밑에는 불멍!

진짜 초화려함의극치인 기장 호텔 :)

이게 장점도 단점도 아니고 정말 신기한 숙소였어요 ㅎㅎㅎ

아침이 되니 해가 떠오르는데

기장 호텔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오션테라스 창을 내다 볼수가 없을 정도로 눈부시더라구요~

암막커튼을 걷자 실내의 금색 벽과 천장에 비쳐서 세상 화려하고 눈부심 ㅋㅋㅋㅋ

밤에는 어두워서 뵈는게 없었는데

아침과 낮에는 기장 앞바다 보는 매력이 있는

내돈내산 부산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였습니다 ^0^

영상으로도 담아 놨으니 아래 영상 구경 해보세요~

 

▼▽▼ 기장 루이스해밀턴 호텔 영상은 첫부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