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구경

부산 노지캠핑 ] 기장 불멍 스팟 feat. 공중화장실, 주차장

DoDoGyoung 2024. 1. 18. 10:56
728x90
반응형

눈누난나~ 오랜만에 기장 불멍 스팟 다시 찾았어요 :)

여긴 잊을만하면 오는덴데

사실 정확한 주소지는 울산 울주군이예요 :)

하지만 부산 노지캠핑 하러 기장 찾는 사람들이 지나는 동선이랄까?!

여튼 주소지는 울산이지만 기장으로 칠수 있는 간절곶 가는 길에 위치 해요 ㅎㅎㅎ

 

자세한 주소는 밑에 올려놓을께용 ㅎㅎㅎ

불지피는 동안 산책에 나선 도도경 :)

부산 노지캠핑 하면 화장실이 너무나 중요한 요소고 주차장도 빠질 수 없잖아요~

그리고 건너편에 정자가 보이길래 운동삼아 구경에 나섭니당 ㅋㅋㅋ

가는길에 멋진 펜션이 있길래 주소 찍어봤어요 ^0^

기장 불멍 스팟 주소 아닙니다용~ㅋㄷㅋㄷ

오늘의 부산 노지캠핑 뷰는 요래요래~

정말 조용하고 넓직한 모래사장이 있구요

제법 큰 공중화장실도 있습니당 :)

그리고 그 주변에 주차공간도 제법 있구요 ㅎㅎㅎ

모래사장이라서 후처리만 잘 하신다면

요래요래 불멍 제대로 할수 있는 부산 노지캠핑 스팟~! ㅎㅎㅎ

바닷가라 춥긴한데 군고구마도 굽고~

기장 불멍 스팟 제대로 즐기다 올수 있죠 ㅋㅋㅋ

아까 펜션이 있던 그쪽으로 쭉~ 걸어 가 봅니다 :)

정자가 멋져서 궁금했거든요 ㅎㅎㅎ

근데 진짜..... 대반전이 있었다면서...ㅠ

이래서 부산 노지캠핑 하는 사람들 욕먹구나 싶었던 그날의 사진을 곧 공개합니당!ㅎ

해직녘 부산 기장 울주 라인은 정말 예술이죠~

저 멀리서 떨어지는 해를 보는데 왜 애국가가 생각나죠?! ㅋㄷㅋㄷ

오늘 그리 춥지도 바람이 쎄게 불지도 않아서

부산 기장 불멍 제대로 즐길 수 있겠구나 싶었구요~ ㅋㅋㅋ

기장 당물길33 안쪽으로 쭉~ 들어오니

드디어 기장 불멍 스팟 에서 보였던 정자가 나타나써요!

정말 노을지는걸 제대로 볼 수 있고,

뷰가 너무너무 멋지더라구요~

조용히 소풍오면 좋겠다 싶었던 부산 노지캠핑 장소 였어요:)

그. 런 데......

반응형

이 멋진곳을 점령한 이가 있었습니다.......

원터치 텐트에, 코펠 버너까지.... 아주 자기 집을 지어놨네요....

아마도 부산 노지캠핑 온 장비는 아닌거 같고

기장 불멍 스팟 에서 보이던 낚시꾼 중에 한분이 아닐까 싶었는데...

정말 눈살찌푸리게 되더라구요....

아.... 이러니까 캠퍼들이 욕먹지....

캠퍼도 아닌 이런 민폐객들 때문에 갈수록 노지캠핑 스팟이 줄어 들잖아요!

이 멋진 노을을 보며 인생을 낚는지 세월을 낚는지 모를

낚시하는 분들중에 한분이겠죠?!

여긴 사유지라서 차도 못들어오고

그래서 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데...

이런 욕먹을 민폐객 때문에 기분별로네용 ㅠ

저~기 도도경 멤버들이 기장 불멍 준비하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멋진 노을을 혼자봐서 사실 쫌더 좋았던거 같기도하고 ㅋㅋㅋㅋ

기장 불멍 스팟 즐기던 그날의 영상도 공유할께용~ㅎㅎㅎ

부산 노지캠핑 불멍 스팟

: 울산 울주군 신암해안길 49

 

 

▼▽▼ 부산 노지캠핑장 분위기 더 자세히 보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