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구경

부산 드론쇼 ]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 시간, 장소, 주차장, 주차요금

DoDoGyoung 2024. 4. 5. 16:39
728x90
반응형

 

광안리 드론쇼 시간 : 매주 토요일 2회
- 하절기(3~9월) : 20시 / 22시
- 동절기(10~2월) : 19시 / 21시

주차장 : 민락해변공원 노상 공영 주차장 외 근처 유료주차장
- 10분 300원 / 1시간 1,800원
※ 하지만, 현금으로만 1시간 2천원 받으심!

눈누난나~

드디어 여름이 다가오네요.....

그리고 부산 핫플 광안리 드론쇼 시간은 이렇게 까지 핫합니다!

아직은 조금 추웠지만 사람들이 북적이는 광안리는 꼭 한여름 성수기 같네요 ㅎㅎ

부산여자 도도경 작년엔 SUP탄다고 광안리에 살았는데

올핸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첨 보는 기린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횡단보도 지나가는 사람들 보니 진짜 여름이 온거 같아요 ~

요즘 아무래도 부산 핫플은 광안리 인듯 합니당! ㅋ

사실 별 생각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온건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차도가 붐비는 바람에 괜히 왔나?! 하다가

부산 수변공원은 작년 7월1일부터 음주금지장소로 지정되서 조용하겠지 하고 거기나 가려고

광안리 민락해변공원 공영주차장을 어슬렁 거립니당 ㅋㅋㅋ

역시 나능야 럭키걸! ㅋㅋㅋ

주차하기 힘든 이곳에 어슬렁을 시작하자 마자

주차자리가 하나 생겼어요! ㅎㅎㅎ

근데... 핫플 번화가 공영주차장 관리하시는 분들 바가지요금은... 참...

수영구청에서 관리 안하시는가봐요~

대구 공영주차장은 무조건 카드로 결제해서 이런 바가지 없던데

역시나 바가지요금 시전하시길래...

- 10분에 얼마예요?
= 1시간 2천원 내고 드론쇼도 보고 구경좀 하고 놀다오세요~
- 아?! 오늘 드론쇼 해요?!ㅋㅋㅋㅋ

바가지 요금이고 뭐고 오랜만에 드론쇼나 봐야겠다하고 까먹어버림 ㅋㅋㅋㅋ

뭐.. 200원 정도 바가지는 애교로 넘어갈 수 있으나~

한여름에 부산 관광객들 한테 바가지 씌우실꺼 생각하니... 단속이 시급함.

대구처럼 공영주차장 카드단말기 결제만 하게 하면 이런 일 없을텐데 ㅠ

그리고 이건 보리밭길인가요?!?!

작년 여름엔 해바라기 길로 유명세를 떨구더니 이번에는

이렇게 초록초록하게 꾸며 놓은 광안리 드론쇼 근처 공원 :)

 

부산 광안리 드론쇼 시간은

매주토요일 20시 / 22시 2차례!

저는 얼결에 22시 드론쇼를 보기 위해 광안리 해변을 어슬렁 거립니다~ ㅋㅋㅋㅋ

아직 밤은 좀 쌀쌀하네요~

요래요래 드론쇼 플랜카드 발견! ㅎㅎㅎ

사실 광안리 드론쇼 처음에 보고 깜짝 놀랐는데

갈수록 여기저기서 많이하니까 그냥 그렇구나~ 하다가

온김에 유튜브에 올려야 겠다 싶어서 구경합니다용 ㅋㅋㅋ

정식 명칭이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

부산 드론쇼 로 유명한 광안리 에서 매주 토요일 2번씩 하는데

하와이 와이키키에서 매주금요일 불꽃놀이를 정말... 정말.... 시시해서

왜 전세계 관광객들이 부산에서 불꽃축제나 드론쇼 보면 난리나는지 완전 이해감!

K 국뽕이라는게 그냥 생긴 말이 아니예요~ ㅎㅎㅎ

대한민국은 정말 대단한 나라입니당 ^0^

주제와 계절에 따라 바뀌는
600대 이상의 군집드론 비행 !

반응형

실제로 드론이 뜰때부터 광안리 드론쇼 끝내고 내려올때 진짜 멋진데~ ^0^

광안리 드론쇼 는 회센터 앞쪽에서 하니까
최대한 가까이서 보세요~
멀리서 보면 뒤에 회센터 조명에 좀 혼란스럽더라구요 ㅎㅎㅎ

광안리 드론쇼 구경 하고 산책하러 수변공원에 왔어요 :)

술못먹게 하니까 진짜 조용함 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좋더라구요~

음주만 안하면 되니까 간단한 피크닉 오는건 완전 괜찮아요 :)

광안리 드론쇼 끝나고 산책오기 딱 좋아요 ^0^

광안리 수변공원 금주구역 선정 된 후에 주변 가까운 편의점들 다 문닫은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돗자리 깔고 앉아서 광안대교 멍때리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여긴 정말 이색적인 곳!

광안리에 등대가 있는 방파제가 있어요~

수변공원 해양경찰 있는 쪽으로 들어오는데

예전엔 여기 방파제에서 고기구워먹고 그랬는데

수변공원 재 정비하면서 그 길을 다 막아서 아주 조용 하네요~

그래서 인지 수변공원 방파제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묘하더라구요~

어선들이 있어서 어촌같기도 하고

삐까번쩍한 아파트들, 상가들 덕분에 멋진 야경을 뽐내는 하버뷰 야경 맛집 ^0^

광안리 놀러와서 조용히 있고 싶을땐 여기 와야겠어요~ ㅋㅋㅋ

▼▽▼ 부산 광안리 드론쇼 영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