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사상 맛집 ] 할매재첩국 - 메뉴판, 주차장, 부산 삼락재첩거리

DoDoGyoung 2023. 5. 3. 16:50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301-7069
영업시간 : 07:00 ~ 21:00
주차장 : 있음

부산 사상 재첩국 골목엔 할매재첩국 이 정말 유명해요~

너도나도 원조라지만 아마도 이집이 진짜 원조 ?!

게다가 이집 주변으로 부산 사상 맛집 밀집거리 인

삼락재첩거리 라는 테마길이 있어요~

그 주변에 여러곳의 부산 재첩국 가게들이 있지요 ^0^

언제 와도 손님으로 북적북적한 사상 할매재첩국 주차장 은 바로 옆에 있구요

유명한 곳이다 보니 주차안내원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고 차없이 오긴 불편한 곳이라서

차없이 오긴 힘든곳이지만

주차요원이 희안하고 신기하리만큼 주차공간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레고쌓기, 테트리스 저리가라임 ㅋㄷㅋㄷ

정말 오랜만에 온 부산 사상 맛집 에는 여전히 사장님이 입구를 지키고 계십니다.

여긴 친절함도 불친절함도 판단하기 힘든 느낌의 가게 분위기가 있어요 ㅎㅎㅎ

분위기는 정겹고 손님이 너무 많으니 항상 시크한 느낌의 사상 할매재첩국 사장님과 직원분들 ㅎㅎㅎ

사상 할매재첩국 메뉴판

티비에도 많이 나왔고 사실 안나왔어도 항상 유명한 사상 할매재첩국 은

도도경도 20년 전부터 왔었네요?! ㅋㅋㅋ

가격은 요래요래~

요즘 7,000원 짜리 한끼밥상 제대로 된거 뭐가있을까?!

김밥도 한줄 5,000원 하는 세상인데...

사상 재첩국 맛집 메뉴판 가격이 고마운 시대입니당...

점심시간이 지나서 왔는데도 요래요래 사상 할매재첩국 은 부산 사상 맛집 답게

부산 삼락재첩거리 찾아온 손님들로 꽉~

도도경은 남은 자리에 앉아서 사상 재첩국 을 주문합니당 ^0^

사실 별다른 메뉴 주문할 필요도 없는 사상 할매재첩국 !

주문과 동시에 패스트푸드보다 빠른 속도로 상이 차려집니당 ^0^

그리고 재첩국 시켰는데 덤으로 나오는 상차림에 어김없는 감동! ㅎㅎㅎ

반응형

짜라잔~

이렇게 부산 사상 맛집 할매재첩국 기본상이 차려지는데

삼치조림은 넘나 맛깔나고

재탕할수 없는 양념듬북 김치도 진짜 맛있어요 :)

더 대박인건 사상 할매재첩국 기본찬으로 나오는 삼치조림을 추가 할 수 있다는거!

재첩국 나올껀데 짭쪼롬한 시락국도 나오지용 ㅋㅋㅋ

정말 혜자스런 7,000원의 행복!

도도경은 갓담은 김치 너무 좋아하거든요~

근데 부산 사상 맛집 삼락 할매재첩국 은 언제와도 요렇게 양념듬뿍 김치가 나오구요

별거 아닌듯 하지만 정겹고 입맛돋는 반찬들이 나옵니다 ^0^

재첩국 8,000원

흰쌀밥에 뽀얀 부산 사상 맛집 재첩국 까지 한상 완성!

언제든 추가가 되니까 먹을맛 나는 인심좋은 할매재첩국 :)

근데 여기 가게를 와본사람만 아는 히든 서비스가 있어요!

요래요래 속살 통통한 재첩이 든 사상 할매재첩국 메인 메뉴 있구요~

그냥 먹어도, 흰쌀밥에 말아먹어도 맛있지만

비빔밥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짜잔~

바로 요게 부산 사상 맛집 할매재첩국 히든메뉴!

직원분께 비빔밥 달라고하면

요렇게 비빔밥 그릇을 주세요~

재료는 별거 없죠?!

반찬으로 나온 채소들 같이 넣어 먹어도 되구요

고추장이 있으니까 그냥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0^

감칠맛 나는 사항 채첩국 이랑 찰떡궁합!

요건 진짜 사상 할매재첩국 의 센스다~!

짭쪼롬해진 입속을 구수한 누룽지로 헹구면

정말 기분좋은 한끼가 마무리 됩니당 ㅋㅋㅋ

맛도 구성도 가격도 모두 만족스러운 삼락할매재첩국 !

한번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