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전포 중식 ] 흥화반점 - 3대째 서면 노포맛집

DoDoGyoung 2023. 4. 26. 10:33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1-809-3202
영업시간 : 11:30 ~ 22:00
쉬는시간 : 15:30 ~ 17:00
정기휴무 : 일요일
주차장 : 없음
배달 : 2만원 이상 주문시

노포 : 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

 

서면 노포 맛집 하면 전포 중식 흥화반점 을 빼 놓을 수 없어요~

왜냐면 70년 전통의 3대째 물려내려오는 집이거든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항상 줄을 서서 먹는 리얼 노포맛집 입니당 :)

 

전포 중식 집 흥화반점 은 정말 옛날 식으로 오토바이타고 중국집에서 배달옵니당 ㅎㅎㅎ

모든게 너무 정겹지만

서면 노포맛집 다운 시그니처 메뉴도 몇가지 있는데요

그중 도도경이 가장 좋아하는건 고추짜장!

정말 리얼 매워요  ㅋㅋㅋ

반응형

요건 도도경이 좋아하는 고량주 중에 하나인 죽엽청주 :)

중식과는 역시 고량주죠~

서면 노포맛집 흥화반점 에서는 죽엽청주와 맛있는 전포 중식 메뉴들을 곁들였습니당 ^0^

짜잔~ 도도경이 주문한 전포 흥화반점 메뉴들이 등장했어요!

이게 서면 노포맛집 오향장육 비쥬얼~

근데 좀 특이하죠?!

분명 흥화반점에는 나름의 특징들이 있어요 :)

보통 오향장육하면 검정소스를 떠올리지 않나요?!

나만그그렁가봉가?! ㅋㅋㅋ

여튼 전포 중식 오향장육은 고추기름으로 휘감았습니당

오이슬라이스로 장식을 더했구요~

술안주로 딱이지용 ㅋㅋ

오향장육 M 25,000원

파채, 마늘편 은 거들뿐

이미 다진 서면 흥화반점 오향장육 소스에 왠만한게 다 들어가있어서

오이랑 같이 먹으면 아삭하고 맛있어요 :)

양장피 M 30,000

그리고 다음에 나온 서면 노포맛집 흥화반점 메뉴는 양장피!

흥화반점의 장점은 서면 중식 집 중 미니메뉴가 가장 다양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미니메뉴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게 장점!

고추짜장 6,000원

요건 도도경이 가장 싸랑하는 전포 중식 흥화반점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

바로바로 고추짜장 입니다!

엄청나게 매워요 ㅋㅋㅋ

근데 맛있고 감칠나!

도도경은 매운걸 좋아해요 ^0^

맵찔이 절대 아니죠~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전포 중식 메뉴 도전 해 보세용~

전포 흥화반점 에는 맛있게 매운 메뉴들이 많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