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태국음식 ] 아임타이 - 메뉴, 휴무, 가격, 브레이크타임

DoDoGyoung 2023. 4. 25. 14:30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62-1324
영업시간 : 11:30 ~ 21:00
쉬는시간 : 14:30 ~ 17:00
정기휴무 : 화요일

주차장 : 베리타스주차장 1시간 무료
주차장 전화 : 070-4009-9798

눈누난나 오늘은 태국이다!

요즘 뭐 전세계가 전포동에 들어있죠 ㅋㅋㅋ

서면 태국음식 하면 전포 아임타이가 떠오르는데

그곳에 오늘 두번재 방문을 했어요~

주차장은 당연히 없습니당 :)

전포카페거리 도로에 있는 서면 아임타이

여기 방콕오리가 유명하다는데

왜 도도경이랑 오는 멤버들은 그거빼고 먹는건지 모르겠네용?ㅋㅋㅋ

우리한테 흔한 북경오리도 있는데

서면 태국음식 아임타이 에서는 방콕오리를 팔아요~

대한민국 최초라는데 왜 올대마다 못먹는건지 참말로 답답스러웠는데

드디어 먹었습니다용 ㅋ

안에 들어오면 바로 느껴지는 태국의 향기~

인테리어도 신경 많이 쓴거 같구요~

서면 아임타이 에서는 진짜 타이식재료도 볼 수 있어요 :)

사장님이 태국을 좋아하는건가 아니면 태국음식 을 좋아하는 건가??

갑자기 한국인인가 태국사람인가 궁금하네용 ㅋ

그릇도 아기자기하고, 양념통도 깔끔하고~

서면 태국음식 전문점 다운 면모!

그러고보니 전포 아임타이 생긴지 좀 되었지만 아직도 장사가 잘 되니까

진짜 맛있긴 한가봐요 ㅎㅎㅎ

요래요래 친절한거 좋아요~

다양한 태국 소스들의 용도를 적어놓은

어떻게 소스를 이용하면 더 맛있는 서면 태국 음식 을 먹을 수 있는지 한번 읽어보는것도 좋겠죠?!ㅎ

반응형

지금부터 전포 아임타이 메뉴판 구경 해 보세용~

클릭하면 크게 보이구요

다양한 서면 태국음식 이 있으니까

선택장애 조심하시구용 ㅋㅋㅋ

음료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태국에서 먹었던 맥주들, 땡모반, 밀크티까지

서면 태국음식 들과 잘 어울릴 만한 음료들이 한가득 이예요 :)

타이거생맥주 6,000원

따끈한 타를 마시고

씌원한 생맥과 하이볼과 음료수를 바로 한잔 드링킹! ㅋ

요즘 날씨가 좀 더워졌다 추웠다 와따리 가따리 하는 바람에 더 정신없고

감기기운 돋긴 하지만

전포 아임타이 여긴 태국이니까! ㅋㅋㅋㅋ

하드셀쳐 음료수 6,000원

개릭터ㅋㅋ 캐릭터가 개? 맞죠? 여튼 상당히 희안얄구짐 ㅋㅋㅋ

그래서 주문해 본 서면 타이음식 점 에서의 픽! ㅋ

사실 어제 한잔했더니 오늘은 노술! ㅋ

A세트 방콕오리한접시 + 월남쌈 = 36,000원

그리고 도도경이 궁금해 하던 방콕오리가 들어간 세트 주문!

서면 아임타이 에서 방콕오리 한번 먹어봐야 내가 태국음식 좀 먹었다~ 하겠쥬?! ㅋㅋ

그리고 쏨땀은 어디서든 시켜야하는 거자나요 ㅋㅋㅋ

요래요래 말아나오니까 더 좋당 :)

우리가 아는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 불려서 속 넣고 말고... 뭔가 귀찮고 번잡스럽자나요?!

근데 전포 아임타이 에서는 먹기 좋게 요래요래 나오니까

이쁘고 좋으네용~

서면 타이음식 점 의 센스! 칭찬해 ㅎㅎㅎ

호접난도 여기쓰니까 완전 태국같네용 ㅋㅋㅋ

쏨땀타이 10,000원

어디서든 요 쏨땀 한접시는 먹어줘야 동남아 느낌이죠 ㅋㅋ

쏨땀먹으면 잃었던 입맛도 살아나고

야채라서 속도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0^

역시나 서면 아임타이 쏨땀은 맛있었습니당 ㅎ

요게 그렇게 궁금하던 서면 아임타이 의 방콕오리 인데 말이죠~

오향장육 스럽기도하고?! ㅋㅋㅋ

근데 태국느낌나는 소스에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고기

나름 괜찮았어요 :)

사실 북경오리보다 이게 더 나은가?! 싶기도하고... 뭐...

"와~! 방콕오리 또 먹고싶다!"는 아닌게 함정 ㅋㅋㅋ

여튼 요고죠고 나오는거 다 맛있었던 서면 태국음식 점 아임타이 였습니당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