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서면 전포 점심특선 7,000원 ] 만월 - 치킨데리야끼덮밥, 한우갈비덮밥, 마파두부

DoDoGyoung 2023. 5. 11. 16:4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44-1438
영업시간 : 11:00 ~ 23:00
쉬는시간 : 15:00 ~ 17:00
정기휴무 : 일요일
주차장 :없음

오늘은 반차내고 너무 궁금했던 서면 점심특선 먹으러 간날! ㅋ

전포 만월 이란 술집에서 점심땐 점심특선을 하는데

지난번엔 일요일에 갔다가 솔드아웃되서 못먹었지 뭐예요~

그래서 오늘은 평일에 반차쓰고 가봤습니당! ㅋ

서면에서 7,000원에 점심 먹기 쉬운일 아닌데

전포점심 메뉴로 7,000원의 행복 누려 보쟈구용~ ㅎㅎㅎ

전포 만월은 하이볼 무한리필 로도 유명해서

점심먹고 맛있어서 저녁에도 왔었지용~ㅋㅋㅋ

전포 만월 의 서면 점심특선 은 4가지 메뉴예요!

오늘의 식사는 사장님이 그날 장봐온거에 따라 정해지는데

일일 판매 한정 수량이 정해 져 있으니까 점심특선 먹으려면

빨리빨리 움직여야 합니당 ㅋㅋㅋ

= 전포 만월 점심특선 메뉴 =

치킨데리야끼 덮밥 7,000원
한우 갈비 덮밥 8,500원
마파두부 9,000원
오늘의식사 7,000원

서면 만월 입구에 들어오면

바가 보이고 주방도 바로 보인답니다 :)

오픈주방이라 앞에 앉으면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ㅋㅋㅋ

도도경은 3명이서 전포 점심 먹으러 온거라서

2층으로 오붓하게 올라겠습니당 :)

주방이 훤~ 히 다 내려다 보이구요~

1층이 보이는것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요리 하는 냄새가 위로 올라오는게 함정 ㅋㅋㅋ

오픈런 해서 전포 만월 에 서면 점심특선 먹으러 와서 그런지

첫손님이라 구경하기 좋으네용 ㅋㄷㅋㄷ

1층과 2층은 분위기가 좀 다른 느낌이였어요~

2층에도 테이블이 많진 않아서 복작거리고 정신없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당 ^0^

눈누난나~ 같이 전포 점심 먹을 멤버들 기다리는 사이에

셀카도 한장 찰칵하공 ㅋㅋㅋ

역시 일째고 낮에 나오니 기부니가 좋으네~

돈과 바꾼 시간이니까 더 즐겨야징 ㅋㅋㅋ

전포 만월 메뉴판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반응형

요게 전포 만월의 메뉴판!

서면 점심특선은 4가지라 너무 좋았어요 :)

소고기뭇국은 전날도 먹었기에

우리3명은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해서 쉐어하기로 ㅋㄷㅋㄷ

우왕~ 빛의 속도로 나온 전포 점심 메뉴들!

전포 만월 사장님 손이 빨라서 좋으네용~

다같이 한꺼번에 먹는거 좋자나요?! ㅋㅋㅋ

일단 마싰는 하이볼 로 목구멍 노크부터 하고 시작합니당 ^0^

전포 만월 은 하이볼 무한리필 로도 유명한데

2시간 시간 제한이 있지만... 가격생각하면 이해 쌉가능! ㅋ

서면 점심특선 먹으면서 주문하는 하이볼은 1,000원씩 할인 해 줍니당 ^0^

이집 하이볼 안마실 수 없자낭~ ㅋㄷㅋㄷ

짜잔~

이렇게 전포 점심 메뉴가 모두 등장했구요!

역시.... 저녁에 안주도 맛있더니 점심도 참말로 기분 좋은 상차림입니당 ^0^

마파짜글이 9,000원

서면 점심특선 으로 짜글이는 술을부르는 메뉴! ㅋㅋㅋ

하이볼이 더 꿀맛이더라구요~ ㅎㅎㅎ

전포 만월 은 올때마다 퓨전요리라서 재미가 있었어요 :)

고슬고슬 흰쌀밥에 마바두부 비벼먹으니까 마시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만월덮밥 7,000원

이건 전포 만월 이름을 딴 전포 점심 메뉴!

아마도 꼭 먹어 봐야 하는 거겠죠?! ㅎㅎㅎ

오늘의 메뉴 보다 더 시그니처 스러운 솥밥이였습니당 ㅋ

육회비빔밥 9,000원

그리고 비쥬얼이 오잉?! 연발하는 서면 점심특선 만월 육회비빔밥!

포슬포슬 치즈를 덮은 빕과 육회의 조화!

이거 되게 매력적이더라구요~

고슬고슬 쌀밥과 비벼먹으니까

짭쪼롬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저녁 안주에도 느껴지지만 전포 만월 사장님은 혼자 요리 하시는데

데코에도 진심인듯! ㅎ

전포 점심 메뉴 고민되시면 한번 가보세용~

가격도 착하고 맛도있는 전포 만월 점심특선!

할인 해 줄때 하이볼도 한잔하구용 ㅋㅋㅋㅋ

 

▼▽ 전포만월 저녁 술상 무제한 하이볼! ▽▼

 

부산 서면 하이볼 무한리필 ] 만월 - 메뉴판, 가격, 전포 공구길 술집

전화번호 : 0507-1344-1438 영업시간 : 11:00 ~ 23:00 (금, 토 1시까지) 정기휴무 : 일요일 요즘 부산 서면 하이볼 맛집 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전포 하이볼 무한리필 집이 있어서 가 봤어요! ㅎ 사실 점심식

dodowithm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