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부산 기장 바베큐 ] 헬카우 - 이색 맛집, 메뉴, 가격, 박나래 폴드포크

DoDoGyoung 2023. 3. 9. 16:45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18-3735
영업시간 : 11:30 ~ 21:00
쉬는시간 : 15:00 ~ 17:00
주차장 : 있음

SNS로 핫해진 기장 헬카우

나혼산에서 박나래가 폴드포크 먹을때 정말 궁금했거든요~

근데 여기 헬카우에 그 메뉴가 있었습니당! ㅋㅋㅋ

사실 도도경 생각엔 그냥 맛집이라기 보단 이색맛집 이 정확한 표현 같아서 ^^;;

여튼 확실히 한번쯤 가보고싶었고~

한번 가봤더니 가족들도 구경시켜주고 싶은 곳이긴 했어요!

주차장은 이렇게 넓직~하게 입구에 있었구요

입구부터 심상찮은 포스를 풍기는 기장 헬카우 ㅎㅎㅎ

기장 맛집 보단 이색맛집 분명하죠?!ㅋㅋㅋ

블랙홀같은 요상한 이곳으로 들어가던 사진을 찍던

이제부터 기장 헬카우 포토존이 시작됩니다! ㅋㅋㅋ

헬카우 홀을 통해 입장하면

왠지 원시인이 의식을 치를수도 있을꺼 같은 조형물들이 있고 ㅋㅋㅋㅋ

옆쪽엔... 텍사스?! ㅋㅋㅋㅋ

여튼 서양의 향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

이게... 원시와 서양의 조합잉가봉가?!

머 여튼 구경 할수록 기장 맛집 보단 기장 이색맛집 입니다! ㅋㄷㅋㄷㅋㄷ

안으로 들어오면 또다른 느낌의 기장 헬카우 !

가건물이지만 독특한 인테리어에 또한번 두리번~ ㅋㅋㅋㅋ

정말 헬카우 사장님 재미난 공간을 만드신거 같아요!

가족단위로 오기 좋게 아기의자도 있구요~

입구부터 실내까지 두리번거리기 바쁜 기장 헬카우 에서

어떤 메뉴를 주문 해야할지 고민을 시작 해 봅니다!ㅋㅋㅋ

도도경은 기장 헬카우 주말에 방문해서

2인은 안쪽 작은테이블 2인석에 앉아야 했어요

그리고 요즘 다 태블릿메뉴판겸 결재까지 되는 키오스크 많이 쓰잖아요?!

이건 쓸때마다 어렵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사장님들은 카운터 상주직원 없어도 되니 좋을꺼 같드라구요~

이런 태블릿키오스크에다가 서빙로봇 까지 있는 매장은

규모가 제법 큰데도 직원 몇명 없더라구요~

반응형

사실 이렇게 사진으로 메뉴 확인하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주문하는게

익숙해지만 정말 속편하고 좋지용 ㅎㅎㅎ

여기 기장 헬카우 도 매장이 제법 넓었는데 직원이 그리 많이 보이진 않았어요

기장 바베큐 전문점 특성상 음식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까

많이 정신없지도 않고 겐츈~

도도경은 기장 헬카우 메뉴를 한참 공부하다가

요래요래 주문 했씁니당! ㅎㅎㅎ

일단 박나래 폴드포크 너무 궁금해서 주문했구요

바베큐는 폭립이죠! 것도 주문하고~

마제소바와 폴드포크의 조합이 궁금해서 또 주문! ㅎㅎㅎ

한상 가득한게 기부니가 좋아지네요 ㅋㅋㅋ

기장 바베큐 전문점 헬카우는 찍어먹는소스가 요래요래~

머 특별할껀 없습니당!

기장 헬카우 기본찬으로 코울슬로우와 김치가 함께 나오네용 :)

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지!

하지만 양심상 멀리서 온 기사님 허락받고 호가든 한잔해봄 ㅋㅋㅋ

푸짐한 기장 헬카우 한상은

2인상이라 좁았어요! ㅋㅋㅋㅋ

폴드포크마제소바 11,000원

요게 참말로 궁금했던 기장 헬카우 의 마제소바와 폴드포크 조합!

음~ 엄청 와! 할정도는 아니지만 한번 먹어 볼 만 했어요 :)

그리고 이게 메인이죠?!

기장 바베큐 전문점 답게 엄청 부드러운 바베큐였어요!

헬카우 오면 립을 꼭 먹어봐야할꺼같아요!

폴드포크는 엄청 얇고 부드러워서 이런게 있구나 정도인거같고 ㅋㄷㅋㄷ

역시 바베큐는 립! ㅎㅎㅎ

장시간의 훈연과 레스팅을 거친 기장 헬카우 바베큐는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구요

한번쯤 먹어볼만 했어요!

근데 도도경 입맛은 직화구이 겉바속촉 스타일인게 함정 ㅋㅋㅋㅋ

요게 바로 박나래식 폴드포크 를 맛볼 수 있는 모닝빵 조합!

엄청 부드러운 폴드포크와 코울슬로우를 함께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극한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버거 같았습니당 ㅎㅎㅎ

이색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색맛집 기장 헬카우 에서

궁금했던 박나래 폴드포크 맛보고 기분좋아져쓰!ㅋㅋㅋ

역시 궁금한건 직접해결해야해쪙! ㅋㄷㅋ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