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힐로 볼거리 ] 힐로 파머스마켓 Hilo Farmers Market - 주차장, 운영시간

DoDoGyoung 2024. 8. 8. 01:02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1 808 933 1000
영업시간 : 7:00 ~ 15:00
주차장 : 무료주차
홈페이지 : http://hilofarmersmarket.com/

◆ 매주 수, 토 크게 열림!


하와이 여행 중 꼭 한번은 와야 할 빅아일랜드 ! 하와이 섬 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하와이는 어딜 가든 파머스마켓 이 있는데요~

오아후에 이어 빅아일랜드에서도 파머스마켓을 찾아갔어요~

코나 파머스마켓 보다 훨~~~씬 더 큰 힐로 파머스마켓 한번 구경 해 보아요 ^0^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큰장이 열린다는 힐로 파머스마켓 !

도도경은 하필 금요일에 갔지 뭐예요~ ㅠ

그래서 하와이 힐로 볼거리 힐로 파머스마켓 곳곳에

이렇게 흰천으로 덮혀진 상점들이 꽤 있었어요~

그래도 오아후 호놀룰루 KCC 파머스마켓, 코나 파머스마켓 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정말 볼거리가 다양했어요 ^0^

이렇게 각각의 부스가 사장님의 취향에 따라 멋지게 꾸며 져 있었구요~

사실 가격은... 파머스마켓이 굳이 싸다고... 확 느껴지진 않지만

그래도 흥정 시도해 볼만하고... 다양한 물건들이 있으니까

구경삼아 오긴 너무 좋아요 ^0^

공산품 부터 수공예품까지~

각 작가님들이 직접 만들며 판매 하는 곳도 있었구요~

힐로 파머스마켓 속에는 나름의 구역이 있어서

분야별로 모여 있는 듯 해서 보기 좋더라구요~

이렇게 악세사리 장신구도 많이 파는데

희안하게 더운나라 오면 화려하고 큰게 땡기잖아요?!

그래서 빅아일랜드 힐로 파머스마켓 에서 하나 사려고 하다가...

아마 한국가면 절대 안하지... 하면서 내려놓음 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안사길 잘했네용~ ㅋㅋㅋ

알록달록 강아지 목줄도 이쁘더라구요~

첨엔 저게 뭔가 하고 한참을 들여다 봤는데

강아지 목줄이 저래 다양하심 ㅎㅎㅎ

직접만든 작품을 힐로 파머스마켓 에 가지고 온 유리공예가도 있어서

한층더 하와이 힐로 볼거리 가 풍성 해 졌어요~ ^0^

이런 염색 된 옷감은 곳곳에서 엄청 많이 봤는데

왠지 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대형 스카프 하나 샀으나...

역시 한국오니 안쓸꺼라서 원피스로 만들어 버렸습니당 ㅋㅋㅋ

아주 뽜려한 원피스가 되었죠 ^0^

그리고 이게 진정한 파머스마켓의 풍경이 아닌가 싶은데~

하와이 힐로 볼거리 는 힐로 파머스마켓 에 오면 다 있어요~

과일 좋아하는 도도경은 구경하면서 귤을 샀구요~

다른과일은 칼이 있어야 해서 패쓰~

하와이 여행가방에 칼 분명히 챙겨 왔는데

오아후에 짐을 좀 놔두고 와서 그 가방안에 칼을 ㅋㅋㅋㅋ

참말로 쓸라면 없다닝깐~ ㅋㄷㅋㄷ

여튼 요리 해 먹을 재료를 사고 싶을 때도 하와이 힐로 볼거리 찾을 때도 힐로 파머스마켓 !

호놀룰루 KCC 파머스마켓 보다 훨~~씬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한 힐로 파머스마켓 :)

그리고 동네사람들이 많으니까 뭔가 더 정겨운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집에서 직접 담아 온 너무나 하와이 스러운 청도 있고~

하지만 어짜피 한국으로 가져 갈 수 없어서 구경만 해쮸 :)

너무너무 더우니까 시원한거 먹고 싶어서 찾은 곳!

사실 힐로 파머스마켓 주변에 이곳밖에 파는곳이 없어요 ㅋㅋㅋㅋ

반응형

요기가 휴게소 같은 곳인데~

포케도 팔고 아사이볼 과 레인보우 쉐이브아이스 도 팔고 있거든요 :)

하와이 힐로 볼거리 구경하느라 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모~~두 스쳐가는 곳 정도 되시겠습니당 ㅋㅋㅋ

건물의 한쪽은 포케랑음식을 파는 곳!

간단히 식사 하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도도경은 시원한게 먹고 싶어서

아사이볼이랑 쉐이브아이스 먹으러 옆집으로 고고씽! ㅋㅋㅋ

요래요래~ 요 작은 주방에 캐셔까지 총 4명이 들어가 있는데

쉴새없이 만들어져 나옵니당 :)

그리고 그어디서보다 다양한 빙수들이 있었어요!!!

메뉴판에 주문하는법도 한참 들여다보고~

도대체 무슨 맛을 먹어야 하와이 힐로 볼거리 와 패어링될까~ ㅋㅋㅋㅋ

아... 왠지 다시는 빅아일랜드 못올꺼라고 본능적으로 생각하는거 같아서 좀 슬픔 ㅜ.ㅠ

짜라잔~ 드디어 고른건 빅아일랜드러브!

나는 나에게 대자연을 보여주고 알려준 하와이섬 넘나 싸랑하니깐요! ^0^

조카님이 좋아하는 레인보우 시킬라다 내취향대로~

이름만 보면 저게 시그니처 같아서 말이죠 ㅋㅋㅋㅋ

아사이볼도 주문했어요~

하와이 와서 아사이볼 주문 할때는 작은거 주문 하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생각보다 금방 배부르기도하고 잘녹아요 ㅋ

하지만 용량이랑 가격보면 큰거 주문하게 되쥬?! ㅋㅋㅋ

요래요래~ 도도경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정말 너무 더운 날 얼음과자는 한줄기 빛! ㅎ

근데 아사이볼 맛있다고 난리던데...

나능 오아후에서도 빅아일랜드에서도 엄청 맛있는건 모르겟어요 ㅎㅎㅎ

너무 토종 한국입맛잉가봉가?! ㅋㅋㅋ

여튼 하와이 힐로 볼거리 로 놓치지마세요~

힐로 파머스마켓 ! 정말 하와이 최대 파머스마켓 같으니깐요 ㅋㅋㅋ

내가 본것중에 인게 함정 ㅋㅋㅋㅋ


하와이 파머스마켓 3곳

KCC파머스마켓 : https://dodowithme.tistory.com/120
코나 파머스마켓 : https://dodowithme.tistory.com/196
힐로 파머스마켓 : https://dodowithme.tistory.com/19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