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빅아일랜드 힐로 맛집 ] POPOVER 팝오버 샌드위치 - bigisland hilo 로컬 빵집

DoDoGyoung 2024. 7. 31. 15:47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1 808 935 7874
영업시간 : 05:30 ~ 14:00
정기휴일 : 월요일, 화요일
주차장 : 있음
홈페이지 :https://popoverhi.com/

빅아일랜드 넘어가면 꼭한번 가봐야지 했던 하와이 힐로 맛집 팝오버 ~

드디어 힐로 일정중 하루!

팝오버 샌드위치 먹으러 왔어요 ㅎㅎㅎ

유명한 로컬 하와이 힐로 빵집 이라서 현지 손님들이 계속 오가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힐로는 시내 말곤, 특별히 유명한 식당이 많진 않은듯?! ㅎㅎㅎ

너무... 자연친화적인 곳이라서... 숙소에도 자잔한 벌레 너무 많고... 참말로 ㅋ

빅아일랜드 Hilo POPOVER 빵집 안으로 드어 왔는데

뭔가 휑~ 해 보이는 하와이 힐로 맛집 분위기 ㅋㅋㅋㅋ

근데 빅아일랜드에서는 별로 낮설지 않은?!

시골마을이라 그런지... 제법 많은 곳이 이런 너낌?!

오아후에서도 도넛집 문닫은줄 알았는데 장사하고 있었거든요?!

하와이 빵집이 대체로 이런 너낌인가?!?! ㅋㅋㅋ

여튼 너무 궁금했던 팝오버 샌드위치 를 먹기 위한 하와이 힐로 빵집 팝오버 주문타임~!

아항~ 팝오버샌드위치 종류가 다양하게 있구요 가격은 $10~$12

근데 짭쪼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0^

하와이 힐로 맛집 POPOVER 의 시그니처 메뉴 팝오버!ㅋㅋㅋㅋ

홈런볼 같은 커스터드 라는데~

제법크구요~ 그 속에 샌드위치 재료를 넣어주는데 맛있어요!

POPOVER

바깥쪽이 바삭하고 속이 빈 커스터드 느낌의 빵
a.k.a 홈런볼 ㅋ

짜잔~ 하와이 힐로 빵집 팝오버샌드위치 등장! ㅎㅎㅎ

두가지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빵이 가벼워서 속이 더부룩한것도 별로 없고 :)

단점이라면 이쁘게 깔끔하게 먹을 순 없다는거예요 ㅋㅋㅋㅋ

빵도 부스러기 많이 나는 스타일이고~ 속 내용물도 잘 떨어지고 그래요 ㅋㅋㅋ

반응형

근데 하와이 힐로 맛집 뿐만아니라...

개인매장은 보통... 쇼케이스가 깨끗하지 않은경우가 많은 하와이...ㅋ

전에 오아후 아이스크림, 도넛 가게도 이렇게 쇼케이스가 뿌옇더니

힐로 팝오버 역시...ㅋㅋㅋㅋ

하지만...하와이 힐로 빵집 팝오버 트레이는 깨끗하더라구요~

가게 입구부터 쇼케이스 까지 완벽히 깨끗한건... 진짜 한국이 최고! 

여튼 하와이 여행중에 곳곳에서 본 바나나빵도 보이네용~

쇼케이스에는 팝오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빵들을 팔고 있었어요~

이름도 팝오버고, 팝오버 샌드위치 파는 곳 인줄 알았던 하와이 힐로 맛집 의 다른 빵들도 맛보기!

하와이 힐로 빵집 스콘들도 참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

뭔가 투박스럽고 큼직한 빵, 쿠키, 디저트들이 다~ 맛보고 싶더라구요~

내가 하와이 빅아일랜드 힐로 까지 언제 다시 오겠냐며 ㅠ ㅎㅎㅎ

요런 파이같은 메뉴들이 가장 인기인듯 했어요~

아침 일찍 문 여는 하와이 힐로 맛집 이라 그런지

점심 전에 갔는데도 쇼케이스 안이 많이 비어 있더라구요~

요건 하와이 힐로 빵집 팝오버 도넛츠!

알록달록 다양한 도넛도 인기가 많았어요 :)

크리스피도넛 같은 너낌의 하와이 힐로 맛집 도넛도 하나 맛보겠습니당! ㅋㅋㅋ

요래죠래 먹고싶은거 하나씩 담아서 포장한다음

힐로 여행을 떠나 봅니당~ ^0^

하와이는 미쿡땅!

미쿡스타일로 음식들도 엄청 크고

일회용포장도 어마어마해요~

심지어 재활용분리수거도 안해서 버리긴 참 편하고 좋았어요 ㅋ

진짜 세상 쓰레기중 상당한 부분이 미국에서 나올꺼같더라구요 ㅋㅋㅋ

하와이 힐로 빵집 팝오버 포장은 그나마 단순한편! ^0^

하와이 빅아일랜드힐로 간다면 팝오버 샌드위치 한번 맛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