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빅아일랜드 코나 ] Spinners Kailua Cantina 스피너스 쉐이브칵테일

DoDoGyoung 2024. 7. 24. 11:23
728x90
반응형


주소 : 75-5669 Ali‘i Dr, Kailua-Kona, HI 96740 미국.   1층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하와이 빅아일랜드 코나 만타레이 투어를 마치고

추위에 덜덜 떠는 와중에도 쉐이크를 먹으러 옴 ㅋㅋㅋㅋ

근데 여기가 칵테일쉐이크 가게였어요!

만타레이 투어를 포기한 조카님 눈에 띄여서 들어왔는데

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키즈카페 느낌의 바죠?! ㅋㅋㅋㅋ

하와이 빅아일랜드 코나 도 역시 밤늦게 까지 하는 곳이 잘 안보이던데

이렇게 이쁜곳에 불이 켜 져있으니 안가볼 이유가 없쥬~ ㅋㄷㅋㄷ

딱~ 키즈카페 느낌이죠?!

테라스가 완전 애들 놀라고 만들어 놓은거 같기도 했는데

생각해보면 하와이 펍 중에 인기 많은곳은

술먹으면서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 놓은 곳들이 많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여긴 하와이 빅아이랜드 코나 의 으른즈카페?! ㅋㅋㅋ

밖에선 이쁜 쉐이크 파는 곳인 줄 알고 들어왔는데

들어와서 보니 칵테일, 모히토 쉐이크였어요!

너무 이색적이잖아?! ㅋㅋㅋ

반응형

물론 논알콜도 있었고~ 간단한 안주류도 있었어요 :)

근데.... 지금 구글 찾아보니 여기 문닫은듯 ㅜㅠ

그냥 추억팔이로 생각 해 주세요~

칼테일 쉐이크 비주얼은

학교앞 불량식품 쉐이크 그거랑 똑같은데... 사진 어디갔지?! ㅋㅋㅋ

 

코나의 대자연 중 하나인 만타레이 보고

앉아서 칵테일쉐이크 먹는데

진짜 세상 추워가지고 ㅋㅋㅋ 있는 긴팔 없는긴팔 다꺼내 입음 ㅋㅋㅋㅋㅋㅋ

하와이에서 핫팩도쓰고 긴팔에 파카까지 입는일이

빅아일랜드 에선 있습니당!!!!

마우나케아 별보러가면 눈도 있구요~

하와이 화산국립공원가면 너무 춥구요~

빅아일랜드 코나 만타레이 투어 다녀오면 오돌오돌 떱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