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빅아일랜드 가볼만한곳 ] Big Island Candies - 하와이 기념품, 쿠키, 사탕

DoDoGyoung 2024. 7. 13. 01:52
728x90
반응형


주소 : 585 Hinano St, Hilo, HI 96720, USA
전화번호 : +1 808-935-8890
영업시간 : 8:30~ 17:00
주차장 :  있음. 무료주차.
홈페이지 : http://bigislandcandies.com
 

Big Island Candies | Hawaii Shortbread Cookies, Candies, Chocolates

AWARD-WINNING CONFECTIONSMADE IN HAWAII Here at Big Island Candies, we only use the highest grade of ingredients. We proudly feature only freshly roasted Big Island macadamia nuts and 100 percent pure Kona and Ka‘u coffee from farms here on Hawaii Island

www.bigislandcandies.com


빅아일랜드 캔디스 Big Island Candies 는 1977년에 설립된 하와이 쿠키 공장이예요~

하와이 여행 다닐때 곳곳에서 볼수 있는 유명한 브랜드 이지용~ ㅎㅎㅎ

빅아일랜드 캔디스는 넓은 주차장을 갖고 있구요

단체 관광객들이 와서 그런지 대형버스주차도 할수 있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날이 무슨요일이였지?!?!?

원래는 공장에서 제품 생산하는거 볼 수 있는데 월요일인가?! 

일주일중 공장 쉬는날에 방문해서 직접 만드는건 못봐서 아쉬웠어요~

빅아일랜드 캔디스는 하와이 힐로에 본점이 있고

제품 제조과장을 견학 할 수 있어서 빅아일랜드 가볼만한곳 으로 유명하죠~

입구에서 부터 시식용 쿠키를 나눠주는 인심 ^0^

오아후에서는 시식코너가 잘되어 있었거든요?

부러진 쿠키도 봉지째 가져갈수 있고 ㅎㅎㅎ

하지만 빅아일랜드 가볼만한곳 인 빅아일랜드 캔디스 본점 은

시식코너가 따로 없고 입구에서 나눠주는게 다였어요 :)

빅아일랜드 캔디스에 오면 쿠키 만들어 지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데...

조카님이 쿠키 만드는 공장 보면 좋아할 꺼 같아서 왔는데....

오는날이 장날 ㅠ 공장 가동 안하는 날이라 텅텅~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이라서 제품의 믿임이 더더 커진다는 ㅎㅎㅎ

빅아일랜드 캔디스 초콜릿, 쿠키, 브라우니 등이 엄청 유명해요~

특히 초콜릿 딥 쇼트브레드 쿠키는 엄청 유명하다네요?! 

부드러운 쇼트브레드에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초코쿠키로

하와이 기념품 으로 인기 많아서 많이 사간대요!

빅아일랜드 캔디스 모든 제품은 하와이 현지 재료로 만들어진대요!

마카다미아 너트, 코나커피, 하와이안 바닐라 등 하와이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하와이 의 특별한 재료들을 넣어서 만들어 내는 인기만점  하와이 기념품 이죠~

빅아일랜드 캔디스가 하와이 기념품 가게로 유명한데는

포장도 한몫 한거같아요 ㅎㅎㅎ

선물용으로도 다양한 제품이 준비 되어 있고

선물포장도 이렇기 알록달록 하와이 느낌을 담아서 이쁘게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

이건 빅아일랜드 캔디스 대표 상품들을 모아 놓은건데

입구에서 시식한것도 있고... 진짜 존맛탱! ㅋㅋㅋ

만약 빅아일랜드 가볼만한곳 캔디스 에서 하와이 기념품 살 시간이 없다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쇼핑도 할수 있다네용~

전세계 배송 가능하니까 한국에서 주문 할 수도 있겠쥬?! ㅋㅋㅋ

하와이 여행 중 빅아일랜드 캔디스가 있는 힐로에 온다면

빅아일랜드 가볼만한곳 중 하나로 맛있는 하와이 기념품을 살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꺼예용~

초콜릿과 쿠키, 그리고 하와이 현지재료로 만들어진 갓구워진 과자를 맛볼 수 있는거죠~

다양한 굿즈도 있었는데

사실 빅아일랜드 캔디스는 쿠키죠! ㅋㅋㅋㅋ

미얀 굿즈야~ ㅋㄷㅋㄷ

 

▶▷▶ 빅아일랜드 캔디스 영상 '27분 부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