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숙소 ] 하와이안 모나크호텔 Waikiki Monarch Hotel - 코인세탁실, 키박스 위치

DoDoGyoung 2023. 11. 21. 00:06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1 808 945 3444
체크인 / 아웃 : 15:00 / 11:00
코인세탁실 : 5층, 24시간 운영, 세제 가져가야함

※ 에어비앤비가 더 저렴함

하와이 숙소 검색을 엄청나게 오래하다가...

결국은 무료취소 부분을 확인 안해서 1주일을 머무르게 된

하와이안 모나크 호텔 ....

하지만 나쁘지 않은 선택이였다!

왜냐면, 와이키키에서 좀 벗어나 외곽으로 가기 좋았고

한인마트, 월마트, 타켓마트, 돈키호테, 식당가 등 근처에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멀지 않은 거리에 있었다.

물론 와이키키 주변이 번화가고 하와이 여행 자들 에겐 더 좋을 수 있지만

아마도, 와이키키 를 벗어난 하와이 숙소라서 더 많은것을 보고 즐길수 있었던듯

그리고 하와이 여행 중 오아후 에서는 공유자전거 biki 를 탔던 도도경 이라서

어딜 가든 크게 불편하진 않았다 :)

근데 정말신기한건......

너도나도 하와이에 ABC마트 가 널려있다고 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았다! ㅋㅋㅋㅋ

아마도, 여행자들이 많이 있는 와이키키 부근에만 머물러서 그런듯?!

와이키키에는 정말 한발짝 건너 ABC마트가 있는 느낌이였다 ㅋㅋㅋ

와이키키 첫 하와이 숙소 모나크호텔 입구는 애매하게 1층과 로비층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가 1층으로 차들이 여기에 잠시 정차할수도 있고

에어비앤비 에서 가장 중요한 키박스가 모두 여기 있다!

앞에 보이는 가장 안쪽 밝은 출입구기 하와이안 모나크호텔 입구이며

옆에 주변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검정색 키박스가 룸키를 보관하는 곳이다 :)

이중잠금이라서 처음엔 참... 헤맸다. ㅠ ㅋ

하와이안 모나크호텔 이용 투숙객들은 수영장과 코인세탁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

뭐 에어비앤비도 다 가능!

하지만 와이키키비치를 두고 수영장 이용할 일은 별로 없었다!

거기다 힐튼 라군비치 부터 수영장은 거의 무료입장이니까

하와이 여행 할땐 수영복 입고 돌아다니다가 보이는 해변, 수영장 다 들어가도 무관 ㅋㅋㅋ

한번씩 키를 이용해 들어가는 프라이빗 수영장 말고는 거의 공용느낌! ㅎㅎㅎ

키로 열고 들어가는 곳도 사람들 나올때 들어가면 무관한듯...

내가 그 호텔들에 투숙 하고야 알게 된 사실인게 함정 ^^

여튼 도도경이 묵은 하와이 숙소 하와이안 모나크호텔 은 27층이였다!

정확히 에어비앤비라 호텔은 아니지 ㅎㅎㅎ

하와이안 모나크 호텔 건물 안에 층수를 나눠서 호텔과 에어비앤비가 섞여있다.

그리고 하와이 모나크호텔 은 특이하게

호실을 열고 들어오면 문2개가 보이는데

객실 2개가 다시 나눠진다... 희안함 ㅋ

여튼 호텔이랑 구조는 거의 같았고,

에어컨 잘 나오고 원룸형식인데 대형 냉장고에 주방사용도 되서 나름 좋았다 :)

짜잔~

와이키키와는 또다른 하와이 숙소 의 시티뷰:)

사실 와이키키 바다 뷰도 좋고, 여기도 좋았다~

하와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다양하게 느껴 볼 수 있어서 좋아찌롱 ㅋㅋㅋ

하와이에서 도도경도 조카랑 동생도 한달쯤 있을꺼니까

이렇게 주방시설 있는 에어비앤비가 좋았다 :)ㅎㅎㅎ

사실 하와이에서 밥을 많이 해 먹진 않았다

근데 진짜 맛집이 없긴했다! ㅎㅎㅎ

해변 놀러갈땐 무스비정도 만들어 갈 수 있게 밥솥도 있는 이번 하와이 숙소 참 유용했다 ^0^

보통 도도경의 여행 숙소는 점점 갈수록 좋아진다 :)

처음엔 동선맞는 저렴한숙소에서 열심히 바쁘게 여행하고 잠만자는 정도?!

그리고 마지막엔 거기서 가장 좋은 숙소에서 호캉스하고 한국으로 오는 그런 너낌...

하지만 이번 하와이여행은 좀 달랐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하와이 여행 기간도 길었고 정말... 물가가 사악했다 ㅎㅎㅎ

그래서 마지막엔 제일 좋은 호텔을 가진 못했지만 그래도 힐튼에서 머물렀다 :)

비치체어랑 스노클장비, 부기보드, 아이들 모래놀이장난감 등이 있어서 더 좋았다!

거기다.... 유모차가 있더라?!?! ㅋㅋㅋ

뜻밖에 유모차에 조카님과 우린 좀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었다 ㅋㅋㅋ

화장실이 요래요래~

하와이는 어딜가도 욕조에 샤워커튼이 있어서 안에서 샤워한다~

그래서 건식욕실이 가능!

보통 샤워커튼이 이중으로 되어 있던데... 음... 한국에서도 도전해 볼만 하다!

반응형

그리고 하와이 숙소 에서 정말 중요했던 장소!

코인세탁실이다!!

하와이안 모나크 호텔에서 1주일 머물고 빅아일랜드로 넘어가기 전까지

정말 잘 이용했는데.... 체크아웃 2일전에 세탁실 공사한다고 손빨래했다...ㅠ ㅋㅋㅋ

세탁실엔 세제가 없어서 캡슐세제 가져간거 정말 잘 썼당 :)

사실 지금 이 사진들 무용지물...

도도경이 머무는 동안 마지막에 세탁기를 모두 새걸로 교체했더라!

처음 카드결제 할때 얼마나 어려웠는데....ㅠ  ㅋㅋㅋㅋ

여튼 어짜피 떠날때 교체되서 겐츈....ㅋㅋㅋ

마지막 빨래를 손빨래 했는데 잘말라줘서 다행! ㅎ

기계가 바뀌어서 조금 다르겠지만

코인세탁기 이용 방법은 거의 비슷하겠지?

여튼세제 없으니까 마트에서 사던지 챙겨가세용~

드럼세탁기도 일반세탁기도 다있었어요 ㅎㅎㅎ

안쪽에는 건조기가 있었구요~

방에서 널고 말려도 에어컨이 좋아서 잘 마르긴 했지만 빨랫줄, 건조대 없어요~

슈퍼 J 도도경은 다이소에서 빨랫줄 사가서 잘쓰고 와찌만 ㅋㅋㅋ

여튼, 하와이 한달살이 한다고... 얼마나 바리바리 짊어지고 갔던지....

누군가가 하와이 여행 한다고 도도경 포스팅을 본다면...

바리바리싸가지마세요!!!!

수화물 오버차지가 더나와요 ㅋㅋㅋㅋ

마트에서 장보는건 한국이나 거기나 가격 비슷해요 :)

그리고 사람사는 곳이라 다~ 있구요~

생각보다 먹는것도 맛있는게 없어서 그렇지 향신료 거의 없어서 괜찮구요

한국 컵라면 까지 모두 팝니다... 수입물건이라 좀 비싸지만

여튼 바리바리 싸갔다가

빅아일랜드 1주일 갈땐 짐 반을 오아후에 킵해놨는데

전혀 생각나거나 필요한거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괜히 아이와 큰 케리어 사가지고 돈이 돈이 너무 많이 들었네?!ㅋ

LOSS 가서 옷도 가서 사입고 그러세용~

만원짜리 옷 많구요~ 진짜 괜찮고 싸요 ㅎ

도도경처럼 하와이 여행 기간이 길수록, 하와이 숙소 는 좀 좋은데로 잡고

바리바리싸가는거 줄여서 오버차지랑, 힘들지 않게 체력 아끼세요...^^

▼▽▼ 하와이안 모나크 호텔 영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