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맛집 ] yard house 야드하우스 - 위치, 해피아워, 할인, 메뉴판, 가격

DoDoGyoung 2023. 11. 10. 00:5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1 808 923 9273
영업시간 : 11:00 ~ 1:00

해피아워(할인시간) : 월~금 14:00 ~ 17:30 / 월~수 22:30 ~ 마감

하와이 맛집 야드하우스 위치 
'와이키키 비치 워크 '
Beach Walk

눈누난나~

오늘은 하와이 여행 왔다하면 너도나도 한번은 가는 하와이 맛집 ! 야드하우스에 갔어요 :)

역시나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은 문전성시!

오픈런이 답인듯 하지만 애매모호한 4시쯤 가면 웨이팅이 아주 짧아요! ㅋㅋㅋ

마침 와이키키 야드하우스 앞에는 아이들이 놀수 있는 인조잔디 공간이 있고

다양한 상가들이 있어서 미리가서 대기하고 시간때우기 좋았어요 :)

너도나도 찾는 1리터 맥주! 일명 두루미맥주 를 맛 볼 수 있는 하와이 맛집 야드하우스 :)

한국인도 워낙 많이 찾는 야드하우스라서 한국어메뉴판도 있으니 노걱정! ㅋ

수영복차림 출입금지!
셔츠와 신발 신고 들어가야해요 :)

어중간한 시간에 왔더니 20분쯤 기다렸나?!

어짜피 친구도 도착을 안해서

도도경은 근처 소품샵도 구경하고 옷가게도 구경 했어요 :)

그랬더니 시간이 훌쩍!

드디어 웨이팅이 끝나고 하와이 맛집 와이키키 야드하우스 입장 했어요 ^0^

스포츠 펍인듯 곳곳에 티비가 있었어요~

실내는 제법 컸고 직원분들은 친절했어요 :)

곳곳에 조금 조용한 좌석이 있었고

도도경은 아이들이 같이 가서 직원이 안내해 주는 자리가 난곳 으로 착석!

역시 하와이 맛집 이라서 손님들이 끊이질 않고~

하와이 온 중 와이키키 yard house 직원들이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듯 하기도 했어요 ㅋㅋㅋ

뭐 이태원이나, 광안리 펍에 온듯 많은 동양인들, 한국인들이 있었어요 ㅎㅎㅎ

요즘 한국에도 부산에도 워낙 많은 외국인들이 있죠 ㅋ

하와이 맛집 야드하우스 실내만 보면 여기가 한국인지 하와이 와이키키 인지 구분불가 ㅋㅋㅋ

와이키키 야드하우스 에는 반려동물 출입도 가능해서

화장실까지 멍뭉이가 들어오는...ㅠ

동물 무서워 하는 도도경은 대참사...ㅠ

여튼 하와이 맛집 야드하우스 도 다른 하와이 펍 들과 같이 아이들이 함께 오는 곳!

그래서 아기의자도 있어요 :)

 

누가봐도 한쿡사람인 도도경 빼밀리에겐 한국어 메뉴판이 나왔습니당 :)

반응형

와이키키 야드하우스 yard house 메뉴 엄청 다양하죠?!

우린 해피아워에 맞춰서 와서 할인도 조금 받았습니당! ㅋㅋㅋ

하와이는 곳곳에 해피아워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

잘 찾아보고 팁정도는 할인받아보자구용 ㅋㅋㅋ

짠~ 이게 바로 하와이 맛집 야드하우스 를 유명하게 만들어 준 두루미맥주!

1리터맥주라고 하지만 900ml일껄요?!

여튼 길어서 사진찍긴 좋지만 마시기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이뿌니 조카님이 혼자 사진찍게 놔두질 않음.....ㅋㅋㅋ

도대체 왜그러는거야?!?!?!?!

하와이 여행 중에 혼자 사진 좀 찍어볼라면 뛰어와서 저렇게 방해를하심....ㅋㅋㅋ

어디선가 갑자기 등장함 ㅋㅋㅋ

그래도 이쁘니까 봐주껭 ㅎㅎㅎ

 

짠~ 우리가 주문한 타코!

야드하우스 도 여느 하와이 맛집 들 처럼 타코 인심이 좋습니당 ㅋ

타코는 하와이 펍 어디가서 시켜도 양이 진짜 많아요~!

이건 오징어 튀김인데... 음... ㅋㅋㅋ

사진에도 기름기가 보이죠?!

튀김은... 음... 그래요~ ㅋㅋㅋㅋ

토핑이 참 성의 없어 보이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었던 피자!

하와이 맛집 이라기엔 별 특별한게 없었지만

하와이가 워낙 음식이 별로 맛이 없어서 그런지

와이키키 야드하우스 맛집 맛더라구요 ㅋㅋㅋ

시원한 맥주에 맛있는 안주로 한끼 또 잘~ 때웠드래써요!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