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와이키키 말라사다 ] 레오나즈 베이커리 - 주문방법, 가격, 주차장, 영업시간

DoDoGyoung 2023. 11. 14. 00:36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1 808 737 5591
영업시간 : 5:30 ~ 19:00
주차장 : 있음

오늘의 포스팅은 하와이 가면 너도나도 사먹는 아주 유명한 하와이 도넛 !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입니당 :)

레오나즈베이커리 위치
와이키키 해변에서  다이아몬드헤드 가는길에 위치

하와이 레오나즈 는 5:30 ~ 9:00까지 영업시간 인데

하와이에선 브레이크타임도 없이 정말 길게 영업하는 곳 이예요 !

그렇다는건 그만큼 끝도 없이 손님이 온다는거?! ㅎㅎㅎ

역시 유명한 하와이 도넛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계속 많아요

그리고 근처에는 다른 도넛집들도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지용 :)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도넛은 말랑말랑한 느낌인데

새로생겨난 도넛집은 겉바속촉 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새인적으로 도도경은 겉바속촉을 좋아하지만... 일단 원조집이니 레오나즈로! ㅋ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주문방법

계산대에서 "말라사다의 종류와 갯수를 말 해야해요!"

그럼 주방에서 바로 만들어서 나옵니당!

도도경은 그걸 모르고 그냥 레오나즈 베이커리 안으로 들어갔다가

말라사다가 없고 그냥 일만 머핀만 보이길래 얼마나 실망했던지 ㅠ

솔드아웃 된줄 알았거든요 ㅠㅜㅠㅜㅋㅋㅋㅋㅋㅋ

역시 뭐든 모르면 물어봐야합니당!

직원이 말라사다 주문 가능하다고 했고 주문하니까 바로 만들어서 나오더라구요 ^0^

하와이 레오나즈 진열대에는 요런것만 진열이 되어 있어요 :)

그리고 조카님은 알록달록 이쁜 머핀을 하나 주문했지용 ㅋㅋㅋ

유명한 하와이 도넛 맛집 답게 레오나즈 베이커리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사람들은 주차장에서 도넛이 나오기를 기다리고있었어요 :)

역시나 레오나즈베이커리도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들어 갈 수 있었어요 :)

하와이 맛집 투어 꿀팁은 해피아워나 식사시간 1~2시간 전을 노려라!!!!

와이키키 도넛 맛집 하와이 레오나즈 가격은 요래요래~

역시나 하와이 물가를 생각하면 나름 겐츈 ㅎㅎㅎ

그리고 선물한다고 박스로 가지고 가고싶으면 많이 사야합니당! 

하프더즌 = 6개 부터 박스포장 !

근데 시간지나고 냉장고 들어가면 맛없어요~

먹을만큼 한개씩 맛보는걸 추천드려용 ㅎㅎㅎ

반응형

역시 애플의 나라 천조국 답게 애플페이가 곳곳에서 됩니당!

한국에선 아직도 현대카드만 되던데~

빨리 애플페이 활성화 해쓰면 조케따면서 ㅋ

이쁜 아이폰에 항상 카드지갑 케이스 씌워다닌다면서 ㅋㅋㅋㅋ

하와이 레오나즈 는 핑크!

그래서 굿즈도 대부분 핑크~

핑크핑크한 레오나즈 도넛 굿즈와 포장지는

아마도 레오나즈 베이커리 인기를 끌게 되는데 한몫 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사실 하와이에 한달쯤 살듯이 지내보니 여행자들 많이가는곳은

웨이팅과 가격, 굿즈... 뭐... 말그대로 관광지 같은 곳들~

그냥 길가다 눈에띄는곳, 한적한곳에 가는게 더 나은듯 했지만

사실 하와이 와이키키 는 곳곳이 다 핫플 ㅋㅋㅋ

와이키키 번화가 자체가 그리 크지 않기때문에

biki 대여자전거 타고도 와이키키는 충분히 구경하고 다녔지용 ㅋ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내는 말라사다는 가게 밖 요 창가에서 픽업하면 됩니당 :)

각자 받은 번호가 불려지기를 하와이 자외선 아래 어슬렁거리며 기다리고 ㅎㅎㅎ

기다리면서 또다시 여기가 하와이 맛집 이구나 느끼고 ㅋㅋㅋ

짜잔~ 도도경이 주문한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말라사다 등장!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맛집이라는거야?!?!' 하며 정말 많이 기다렸지용~

그리고 설탕이 발려 있어서 갓 나왔을때 바로 먹고싶더라구요~

두리번두리번 하다 건너편 쉐이브 아이스크림 집에

"혹시 도넛 가져와서 먹어도 되?" 하니까 된대요!

그래서 시원한 실내로 바로 드러가찌용 ㅋㅋㅋㅋ

세가지 색깔 쉐이브아이스가 제일 유명하대서 주문!

그리고 와이키키 도넛 중에 가장 유명한 하와이 레오나즈 도넛도 개봉!

우리 어른 2에 조카님 1명인데 욕심내서 말라사다 2개씩 사고... 다못먹고 버림 ㅋㅋㅋㅋ

한국에 찹쌀도넛츠가... 진짜 맛있습니당 ㅎㅎㅎ

하와이에서 지내는 3주동안.... 음.... 맛집이란 맛집은 대충 다 가본듯한데... 음...ㅋㅋㅋ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외국인들이 왜 한국음식에 열광하는지

완전 깨달음.....ㅋㅋㅋㅋㅋ

정말 한국음식이 양념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0^

뭐... 사진과 비슷한 저런 느낌이예요~

많이 먹을필요도 없고 맛만 보면 될듯한... 하와이 레오나즈 도넛 이였습니당 ㅋㅋㅋ

빅아일랜드에 팝오버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

갑자기 생각이났어요 ㅋㅋㅋ 조만간 포스팅 올리겠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오아후 레오나즈 베이커리 말라사다 사면 먹을곳이 없잖아요?!

무조건 포장이니까~!

그때 갓나온 말라사다와 쉐이브 아이스를 함께 먹어보세요~

바로 옆 상가에 있어서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아래 포스팅 클릭하세용 :)ㅎㅎㅎ

▼▽▼ 우울라니 하와이안 쉐이브아이스 Ululani's Hawaiian Shave Ice ▼▽▼

 

 

하와이 쉐이브아이스 ] Ululani's Hawaiian Shave Ice 울루라니 하와이안 쉐이브아이스 - 레오나즈베이커

영업시간 : 10:30 ~ 21:30 주차장 : 있음 위치 : 오아후 레오나드베이커리 오른쪽 상가에 위치 눈누난나~ 이것은 레오나즈 베이커리 꿀팁?! 정도 되는 포스팅! ㅎㅎㅎ 오아후 여행 가서 하와이 쉐이브

dodowithm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