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비치요가 ] 와이키키 야외요가 - 꼭 해봐야 할것! 하와이 할인 꿀팁!

DoDoGyoung 2024. 9. 9. 10:24
728x90
반응형


하와이 비치요가 위치 : 카이마나비치 해먹 뒷편 큰나무 밑.
하와이 비치요가 예약사이트 : yogaunderthepalms.com

준비물 : 요가매트, 또는 비치타월

※ 하와이 야외요가 할인 패키지 (오아후 액티비티 할인 패스 3일권 강추!)
하와이 고시티 패스 : https://myrealt.rip/jUJ55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한달간의 하와이 여행 중 가장 좋았던건 하와이 모닝 비치 야외요가!!!

이건... 진짜 운동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그리고 하와이에 가면 휴양지라고 태닝이랑 쇼핑만 하시는 분들 많은데

정말 많은 액티비티가 있어요!

하와이 사는 사람들도 저랑 3일 놀았더니 몸살 났대요 ㅋㅋㅋㅋ

내가 하와이 여행 기간 동안 제대로 하와이를 즐겼다고 생각되는건

하와이 공유자전거 로 와이키키를 돌아다니고,

아침에 있는 무료 요가클래스와 비치요가 클래스를 찾아서 했던거!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0^

고시티패스 로 예약 하는 비치요가 위치는 카이마나비치 !

와이키키 왼쪽 끝 다이아몬드헤드 근처의 공원이예요~

도대체 그 공원에서 요가하는 장소를 어떻게 찾냐고?!?!?

요렇게 해변가에 해먹이 걸린곳이 있어요! ㅋㅋㅋ

그 해먹 뒷편 큰나무 밑에서 정해진 시간에 선생님이 기다리고 있어요~

나능 하와이 비치요가 갈때마다 하와이 자전거 biki 를 타고 갔거든요?!

비키스테이션 에서 한 3~4분 걸어가면 보여요!

이렇게 넓~은 공원 !

그리고 푸른 바다 !

이런곳에서 하와이 비치요가 맛본사람은 아침마다 야외요가 찾아서 하게 되요~

요가수련이 끝나고 마지막에 누워서 새소리, 바람소리 들으며 휴식 취할땐

진짜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거든요~

비치타월이나 요가매트를 가져가면 됩니당 :)

하와이 야외요가 하는 곳은 거의 잔디밭 이라서 굳이 요가매트 아니라도 푹신하니 좋아요 ^0^

그냥 그 모든것이 좋았다 ^0^

큰 나무그늘에서 즐기는 하와이 비치요가 는 모닝클래스 밖에 없었구요~

정말..... 하와이 꼭 해봐야 할 버킷리스트예요!

요가를 잘 못하셔도, 하와이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느껴보실분은 꼭 참여 해 보세요 :)

한국에서도 비슷한 느낌을 찾았지만 쉽지 않네요.....

그래서... 저... 티스토리 여행 크리에이터도 되고!

자축을 위해 곧 몽골로 떠납니다! ㅋㅋㅋ

몽골의 대자연에서, 사막, 잔디밭에서 야외요가 즐기고 올게요~

밤하늘의 별도 보고... 혼자지만, 힐링하고 오겠습니당! ^0^

정말 내가 찍었지만 그림이다! ㅎㅎㅎ

자연이 멋진 곳은 그냥 발로 찍어도 그림이 나오지용~ ㅎㅎㅎ

보시다시피 하와이 비치요가 클래스는 수준도 천차만별 이라

외국인 마인드 알죠?! 한국처럼 남의 수준 크게 신경쓰지 않아요~

내가 행복하면 되는거! ^0^

완전 내돈내산! 연봉 다때려박고 온 하와이 여행 포스팅들이니까

자신만만하게 강추합니당 ^0^

▼▽▼ 하와이  현지투어 할인! Go City Tour pass 할인 ! ▼▽▼

 

하와이 여행 꿀팁 A to Z ] 현지투어 할인! Go City Tour pass 고시티 오아후패스 할인 !

하와이 한달살기 하고 오신분들에게 더더욱 추천하는 고시티! 휴양지라고 휴양만 하란법 있나요?! ㅎㅎ 하와이엔 재밌는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단말이예용~ ㅋㅋㅋ 비치에서 태닝만 하러 비행

dodowithm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