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카카아코 맥주집 ] 호놀룰루 비어웍스 Kaka'ako Honolulu Beerworks

DoDoGyoung 2024. 8. 30. 00:43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1 808 589 2337
영업시간 : 12:00 ~ 10:00 (금,토 : 24:00)
해피아워 : 15:00 ~ 17:00
정기휴일 : 일요일

눈누난나~

요즘 하와이 호놀룰루 에서 카카아코 Kaka'ako 거리가 핫해요!

그래서 맥주투어도 있고~ 다양한 하와이 맥주 브루어리와 플리마켓 등 행사들을 해요 :)

하와이 호놀룰루 있는 동안 매주 갔던 호놀룰루 비어웍스!

여기가 제일 핫했던 펍같아요 ^0^

금요일 밤이였나?!?!?

쿵짝쿵짝~ 시끄러운 음악소리에 둘러보니

그 소리가 Honolulu Beerworks 에서 나는 거더라구요~

들여다 보니 밴드 공연이 있었어요! ㅎㅎㅎ

올타쿠나 다시 들어감~! ㅋㅋㅋㅋ

나능야 타고난 블로거 체질이라~

한번 갔던곳에 다시 가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하와이 호놀룰루 있는 동안 3번쯤 왔으니~ 많이 왔쥬?! ㅋㅋㅋ

하와이 맥주집 Honolulu Beerworks 호놀룰루 비어웍스 입구는 그렇게 크게 안보이는데

안으로 들어오면 홀도 제법 크고~

이렇게 양조장 시설도 갖추고 있는 곳이예요 ^0^

그래서 하와이 호놀룰루 맥주집 대표 맥주 한잔 주문하구요~

시원~하게 들이키고 바깥놀이공간에서 게임을 합니당 :)

하와이는 왠만한 술집에 다~ 아이들 데려 갈 수 있어요 :)

레스토랑도, 카페도 아이들 데려가면 그림그리는거 주는데도 있고,

뭔가 배려를 잘 해 주는 느낌 :)

여기도 맥주집인지 키즈카페인지...

팔이 후덜덜 거릴정도로 모래주머니 던지고 왔네요 ㅋㅋㅋㅋㅋ

하와이 호놀룰루 여행하면 카카아코에 맥주먹으러 가보세용~

맥주투어가 있을 정도로 다양한 브루어리가 있어요 

▼▽▼ 하와이 카카아코 Kaka'ako 맥주투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