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오아후 와이키키 가볼만한곳 ] 도넛킹 & 하와이 아사히볼맛집 & 잡다구리 맛집

DoDoGyoung 2024. 7. 10. 17:42
728x90
반응형
 와이키키 도넛킹 'DONUT KING'

2310 Kūhiō Ave. #103-104, Honolulu, HI 96815 미국

 

와이키키 맛집 으로 유명한마루카메우동 먹고 나오는 길에 발견한 도넛킹 ! ㅎㅎㅎ

정말 허름하고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냥 지나치려다가

쇼윈도에 보이는 비쥬얼이 너무 멋져서 들어갔던 하와이 도넛 맛집 입니당 ㅋㅋㅋ

꼭 가게 문닫은거 같은데 포스터에 도넛이 너무 이쁜거예요~

그래서 하와이 도넛 하나 맛이나 볼까?! 하고 갔는데...

오잉?! 징쨔 크고 맛있넹? ㅎㅎㅎ 

쇼케이스에 보이는 도넛들이 제법 다양했는데~

벌써 솔드아웃인것도 많더라구요 ^^

그와중에 있는거 중에 제일 맛있어보이는거 주문 :)

방금 마루카메 우동에 튀김까지 먹고 나왔지만 달콤한 도넛못참지! ㅋㅋㅋ

와... 징쨔 하와이 와서 탄수 범벅되는듯! ㅋㅋㅋ

근데... 진짜 덥고 활동량이 많아서 그런지 몸무게 안늘고 괜찮다잉?! ㅋㅋㅋ

이거바바요 ㅋㅋㅋ 몬스터급 하와이 도넛 비쥬얼 ㅋㅋㅋ

근데 배도부르고... 다 못먹고 버린게 함정 ㅋㅋㅋ

반응형
다이아몬드헤드 근처 '다 코브 헬스바' 아사이볼
da Cove Health Bar and Cafe

3045 Monsarrat Ave. #5 Honolulu, HI 96815 
(808) 732-8744

여기를 오아후 아사히볼맛집 이라고 부르던데요~

와이키키 끝에 있는 다이아몬드헤드 근처에 있어요 :)

2003년에 오픈해서 배고픈 서핑객, 등산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파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서 하와이 건강 카페로 인식이 되어 있어요~

가장 유명한 하와이 아사이볼 이 아마 이집이 아닐까 싶은데

바나나, 딸기, 그래놀라, 꿀벌 꽃가루 및 파이아이 까지 들어간 하와이안볼이 유명해요 :)

도도경이 처음 하와이 아사이볼 맛집 을 찾은건

다이아몬드헤드 트래킹 마치고 파머스마켓에서?! ㅋ

그리고 밋업에서 알게 된 동생이 맛있는데 있다고 데려 와 줬어요~

생각보다 레인보우 쉐이브아이스 말고는 빙수파는곳이 그리 많지 않은데~

아사이볼이 건강식 빙수예요 ^0^

요기는 테이블 3개정도 있는 아주 작은 테이크아웃 전문 하와이 아사이볼 맛집 이지만

주차를 바로 앞에 할 수 있기도 하고

다이아몬드헤드 트래킹 하고 먹기 좋은 아사이볼 이라서 손님이 계속 있긴 하더라구요~

요래요래 두종류의 아사이볼을 주문!

대낮부터 술취한 친구 이써가지고 ㅋㅋㅋㅋ

1년 살고 한국 갈 생각 하니 답답하지?! ㅋㄷㅋㄷ

이거 먹고 해장 된닝?! ㅎㅎㅎ

 

와이키키 마켓 Waikiki Market

2380 Kūhiō Ave. 2nd Floor, Honolulu, HI 96815 미국

 

그리고 여긴 와이키키에 있는 깔끔한 고급스러운 마트였는데

다양한 푸드코트가 있고, 먹거리가 있어요~

결제할때 현금 출금도 가능했구요 :)

포케가 맛있다고 해서 숙소로 사서 갔지요~

근데... 하와이 머무는 동안 맨날 밖에서 놀고 먹고 들어가니까

사놓고 첫끼만 먹고 그 뒤엔 다 버렸다는 ㅠ

하와이 갈때 바리바리 싸가지 마세요~

비싸니 어쩌니 해도 결국은 버리는게 더 많아지니까

하와이에 오래 머무르면 그때그때 사먹는게 더 낫더라구요 ㅎㅎㅎ

여튼 내가 본중에 포케 종류가 제일 많았던거 같은데?!

마트 분위기처럼 깔끔하고 위생적이어서 좋더라구요~

두가지를 샀구요~

포케 2통 23달러 정도 줬는데 일주일쯤 숙소 냉장고에 있다가

먹을 틈도 없이 거의 다 버렸으니 너무 아깝당 ㅠ

다음이 있다면 그냥 포케 식당가서 먹는걸로~ ㅎㅎㅎ

요래요래 먹었는데~

포케한통으로 2명은 먹겠더라구요 :)

완전 하와이스럽고 좋쥬?! ㅋㅋㅋ

사진만봐도 생생하다~ 언제 또가지?! ^^

알록달로 이뻤던 와이키키 크록스 매장도 이뻐서 사진을 찍어 놨네?!ㅋㄷㅋㄷ

 

하와이 와이키키 동네슈퍼 FOOD PANTRY - Eaton Square

438 Hobron Ln #110, Honolulu, HI 96815 미국

숙소랑 가장 가까웠던 슈퍼마켓!

우리같은 관광객이 알고 있는 각종 편의점, 마트들 말구요~

하와이 직원에게 물어서 찾아간 리얼 하와이 슈퍼마켓 :)

우리집 근처에도 있는 작은 체인점? 아니면 동네슈퍼 같은 그런곳이였어요!

근처라면 완전 강추! ㅋㅋㅋ

 

와이키키 비치바 '할레코아 베어풋 비치바'
Bare foot bar

2055 Kālia Rd, Honolulu, HI 96815 미국

요기가 어디지??? 하고 들린곳!

밤에 와이키키 불꽃놀이 구경하고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많아서 드린곳인데?!

가든파티 같은 느낌으로 음악에 맞춰 흥이 돋은 야외 바가 있었구요~

화장실 안내문 보니 수영장이 있었나봐요?

여튼 여긴 밤늦게까지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그속에 이런 환한곳이 있어서 가보니

늦은시간 완전 반가운 음식점이였어요 :)

배고파서 여기서 뭐 사먹었던거 같은데 뭔지 기억이 안나는게 함정 ㅋㅋㅋ

매주 있는 와이키키해변 불꽃놀이가

한국의 광안리 불꽃이나 드론쇼를 본 사람이면 시시하다고 하겠지만

하와이여서 좋았던 ㅋㅋㅋ

그곳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출출할때 오기 좋았던 곳이예요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