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국내여행/수도권

인천 카페 ] 강화도 조양방직 - 주차장, 빵, 메뉴, 가볼만한곳

DoDoGyoung 2024. 6. 12. 15:2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07-2192
영업시간 : 11:00 ~ 20:00 (토,일 : ~21시 까지)
주차장 : 있음

어쩌다 부산여자가 인천 여행을 가고

인천 강화도 와 석모도 까지 들어감! 인천 섬투어를 하게되는데 ㅋㅋㅋㅋ

그중에 빠뜨리면 안된다는 유명한 카페가 있었는데

강화도 조양방직 주차장 에 주차를 하고 오픈런 준비! ㅋㅋㅋ

직접가보니... 정말 별거 없는... 인천여행.. ^^;;

왜 사람들이 부산 좋아하는지 알겠다며~ ㅋㄷㅋㄷ

인천 카페 찾는 사람들 때문에 근처 쌍둥이가 잠을 못자나봐요 ㅠ

저건 정말... 안타깝다~

여튼 오픈런 이야기 듣긴 했는데 강화도 조양방직 오픈시간 30분 전인데....

줄이줄이줄이~ 진짜 장난아니였어요 :)

조양방직 입구에서 저 초록 펜스에 줄만 서도 성공적! ㅋㅋㅋ

땡볕에 한참 줄서서 기다린 인천 가볼만한곳 조양방직 은

아주 오래된 공장을 재해석 해서 랜드마크 만들기에 성공 한 곳!

세련되거나 멋지진 않았는데

만물상너낌으로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강화도 조양방직 빵 이 유명하던데

일단 제가 직접 확인 하겠습니당 ^0^

인천 카페 조양방직 입구 들어오자마자

전시관 박물관 같은 느낌의 공간이 보였어요~

경주같은데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 그런공간 같더라구요 ㅎㅎㅎ

건물들이 많은 강화도 조양방직 이라

사람들 따라 쭉~ 들어가면 요래요래~ 생각보다 작은 입구를 맞이 합니당 :)

그리고 조양방직 빵 유명한 이유는 여기 있었네요!

대한민국 명장 베이커리 라서 유명했군요~

강화도 조양방직 빵 중 10가지의 시그니처 가 있다니 참고하세용 ㅎㅎㅎ

나는 줄서서 들어간다고 사진만 찍고 저건 확인도 못했네요 ㅋㅋㅋ

일단 인천 가볼만한곳 조양방직 입구에 들어오면

빵부터 고르게 되어있더라구요~

살짝 잊고 있었겠지만 여긴 유명한 인천 강화도 빵 집 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추억돋는 진열대가 강화도 조양방직 너낌을 더 살려주고용~ ㅎㅎㅎ

부산에서 강화도 조양방직 빵 먹으러 올일이 언제 있겠냐며

칭구야들이 음료에 빵에 한가득 사줬어용 ^0^

그럼 대한민국 명장이 만든 인천 카페 조양방직 빵 구경 한번 해 보셔용~ ㅋㅋㅋㅋ

여기서 시그니처 10개 중에 명란바게트 하나 먹은거 같당~!ㅋㄷㅋㄷ

오픈런 해도 줄이줄이 장난아니니까

시그니처나 유명한 메뉴는 보이면 바로 사야해요! ㅋ

무더운 여름 강화도 조양방직 메뉴 요래요래~

셀프로 필요한거 잘 챙겨서 자리로 가세요~

너무 넓어서 다시 오기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사진이 그림같이 나오는 인천 가볼만한곳 카페 조양방직 :)

너무 큰 공간이라 그런지 곳곳을 채운다고 정말 힘들었을꺼 같더라구요~

어떤곳은 만물상, 어떤곳은 갤러리, 어떤곳은 빈티지스러운 다양한 공간들

여긴.... 강화도 조양방직 화장실 입구예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입구조차 포토스팟입니당 :)

사실 요즘은 굳이 인천 카페 조양방직 까지 안와도

이런 느낌의 리모델링 카페들 많잖아요?!

근데 규모가 정말 크더라구요~

딱히 편한 의자는 없지만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서 골라 앉는 재미가 있다! ㅋㄷㅋㄷ

요긴 애기들을 노린 강화도 조양방직 공간잉가봉가?! ㅎㅎㅎ

갑분 캐릭터랑 추억의 탈거리들이 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크고 볼거리가 많은거 같은데 없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집에 있었으면 구질구질하다고 엄만테 등짝스매싱각인데

여기 있으니까 또 오브제같고 막 그럼 ㅋㅋㅋㅋ

여자화장실 찾아 삼만리 ㅋㅋㅋㅋ

화장실 앞 조차 인천 가볼만한곳 인듯 합니다?! ㅋㅋㅋ

손씻는곳 한번 넓직하고 길죽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빵먹고 손씻고, 화장실 이용하고 손씻고, 손씻을 사람 많은데

손씻는 공간도 큰게 굿! ㅎ

요래요래 밥안먹었다고~

부산가면 멋먹는다고~

칭구들 싸랑만큼 강화도 조양방직 빵 가득 담아서 먹방하고 왔네요 ㅋㄷㅋㄷ

인천 가서 강화도 석모도 가게 되면 한번쯤 들러보세용 ^0^

굳이 조양방직 보려고 인천 강화도 가진 말구요~ ㅋㄷㅋ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