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국내여행/수도권

인천 신포국제시장 ] 원조신포중앙닭강정, 인천막걸리, 인삼막걸리

DoDoGyoung 2024. 5. 27. 15:59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32-772-5395
가격 : 특대 25,000원 / 대 22,000원 / 중 17,000원 / 소 11,000원

난생처음 가보는 인천여행 !

좀 설레설레 했는데...ㅎㅎㅎ

부산여자가 가본 인천은 그리 신나지 않았던게 함정...^^;;

여튼 여행 가면 재래시장을 좋아해서 인천 신포국제시장 으로 출동 해 봤어요!

그리고 인천은 신포 닭강정으로 너무 유명 한 곳이니까 그것도 먹어보기로 ㅎㅎㅎ

신포시장 안의 수많은 닭강정 집이 있었는데

줄이 길게 선 곳은 너무너무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원조신포중앙닭강정 :)

티비에도 나왔다고 하길래 손님이 없어도 노상관! 이러면서 신포닭강정 가서 주문 :)

도당체~ 얼마나 맛있길래 인천 신포국제시장 닭강정이 줄줄이 나오는지 너무 궁금하네용 :)

가격은 요래요래~ 일반 치킨보다는 착한가격이죠?!

갈수록 치킨이 너무 비싸져서 당황스러운 요즘입니당 ㅎㅎㅎ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지는 신포 닭강정 비쥬얼은 장난사절!

매운거 좋아하는 도도경은 원조신포중앙닭강정 의 빨간 비쥬얼이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음....

이걸 누가 맵다고 하는거죠?!?! ㅎㅎㅎㅎ

진짜... 음....

지금까지 제가 닭강정 이라며 먹었던 것은...

바삭하고 물엿이 발려져 있고, 간도 간간하니~ 술안주로도 좋은....

그런 닭강정 들인데 인천에서 먹은 신포닭강정은...

눅눅하고,,, 간이 아주 밍밍한...^^;;

저는 인천 닭강정 스타일은 아닌가봅니당ㅋㄷㅋㄷ 

국내여행을 다니면 빼놓지 않고 지역막걸리를 찾아 먹는 도도경! ㅎㅎㅎ

이번에도 인천 신포국제시장 신포 닭강정 과 함께 할 인천막걸리 3병 픽!

어떤맛일지 너무 설레설레~ ㅋㅋㅋㅋ

강화에서 만난 인천막걸리 는 인삼으로 만든 막걸리가 많았어요 :)

인삼의고장 강화! 라서 그런가보네용 ㅎㅎㅎ

누룩부터 색깔이 뭔가 진득~~하니 건강해 질꺼같고 막~ ㅋㅋㅋ

또다른 인천막걸리 는 요거!

뭔가 고급스런 느낌적인느낌 ㅎㅎㅎ

레이첼이 산 인천막걸리는 모두 6도 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강화생탁!

저는 가볍고 달큰한 술을 좋아하는 편인데

인천 강화 오니까 인삼막걸리 맛있넹?!?!?ㅋ ㅋㅋ

인천막걸리 찾으시는 분들 인삼막걸리 한번 드셔보세용~

향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