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부산살이/부산 먹방

영도 야경 카페 ] 신기산업 - 부산항 오션뷰, 루프탑, 주차장

DoDoGyoung 2024. 3. 21. 16:40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425-1228
영업시간 : 11:00~23:00
주차장 : 있음.

영도 카페 하면 신기산업이 먼저 떠오르는건 나뿐잉가봉가?! ㅋㅋㅋ

여튼 날좋은날 나의 절친이랑 와서 더 기부니가 좋았어요 ^0^

주차는 신기산업 지하와 문앞에 주차 하면 되고

주차관리 해 주시는 분이 있었어요 ㅎㅎ

옛 공장터에 이렇게 멋진 컨테이너 건물을 지어서 영도 카페 로 재탄생한 신기산업 :)

신기산업은 지금 현재도 기념품, 선물 생산업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당 ㅎㅎㅎ

영도 카페 신기산업 은 신기잡화점 과 함게 있어요 ^0^

신기산업
신기숲
카페 비블랙
식분도영

요 네가지가 모두 같은분이 운영하는듯!

영도의 백종원인가요?! ㅎㅎㅎ

근데 신기잡화점은 거제도에서도 봤어요!

아마 경남쪽으로 진출하시려나봐요~

요기가 바로 영도 야경 명소 로 거듭나게 한 부산항뷰~

부산 야경 카페 영도 신기산업 은 3층까지 있고, 루프탑도 있어서

위로 올라갈 수록 더 시원~한 부산 오션뷰 카페 예용 ^0^

일단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신기산업 위로 올라가며 구경 해 볼께용 :)

바로 옆 가멘가게에서 맛있는 식사에 나마비루까지 한잔 했으니까~

달다구리 디저트로 마무리를 해 보겠어요 ㅋㅋㅋ

1층에서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공간과

위로 올라가면 더 탁 트이고 이색적인 공간들도 있어요~

그리고 날씨 좋은 영도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루프탑 까지!

영도 카페 신기산업 올라 가 보겠어요~ ㅎㅎㅎ

오올~ 영도 신기산업 이 카페로 바뀌고 없어진게 아니네요!

4층에 사무실이 있었어요 :)

윌 올라갈 수록 깔끔하고 훤~한게 너무 맘에 드는 영도 야경 카페 신기산업 :)

이공간은 전시실로 소개 된 듯 한데

일단 프라이빗 한 공간으로 쓰이는듯 해요~

조명이 정말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천장과 벽이 곡선으로 이어져 있어서 더 배력적인 공간인거 같아요 :)

영도 야경 카페 신기산업 오시는 분들

밤엔 이공간도 더 멋질꺼 같아요!

짜잔~ 영도 카페 신기산업 을 야경 카페 라는 타이틀로 명소가 되게 해준게 이 루프탑 뷰일듯?! ㅎㅎㅎ

밤에 북항대교 조명 켜면 광안대교보다 더 멋진거 같기도 하거든요 ㅎㅎㅎ

아마도 광안대교는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봉가?! ㅋㅋㅋ

산동네에 있는 영도 카페 신기산업 은 와보면 참 매력적입니당~

초코라떼 6,500원 / 아인슈페너 6,500원 / 얼그레이타르트 7,500원

도도경은 요래요래 당충전을 하기로 했어요 ^0^

신기라떼 라는 시그니처 메뉴도 있었는데~

제가 커피를 못마시니까 패쓰~ ㅋㄷㅋㄷ

영도 카페 신기산업 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뽑기를 주더라구요 ㅋㅋㅋ

이걸 가지고 지하의 신기잡화점으로 가면 기념품으로 바꿔주는 시스템~

뭘 줄진 모르겠지만 일단 신기잡화점도 구경 하러 갑니당 ^0^

우와~ 진짜 잡화점 이란 이름이 딱맞는곳!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엄청 커요~

요즘 이런 잡화점이 유행인데

아무래도 영도 카페 잡화점은 선물 생산하는 신기산업 이랑 관련이 있겠죠?!?!

제법 커다란 잡화점 매장에 볼거리가 제법 있었어용~

근데 살게 없었던게 함정 ㅋㅋㅋ 감사합니당 ^0^

언젠가 밤에 한번 와봐야겠어요~

부산 야경 카페 로 유명한 신기산업 야경 명소 오션뷰 너무 궁금하거든요 :)

근처에 있는 신기숲 은 유치원을 리모델링 한 카페인데

거긴 완전 힐링코드~

영도 오면 한번 가보세용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