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여행 ] 호놀룰루 뮤지엄 오브 아트 / 하와이 김밥천국 지피스 Zippy's / 다이소 Daiso

DoDoGyoung 2023. 12. 29. 00:48
728x90
반응형

하와이 여행 중 택시타고 호놀룰루 돌아다닌 날! ㅎㅎㅎ

아침 식사는 하와이 김밥천국 이라고 불리는 지피스 에서 시작합니당 :)

큰건물에 주차장도 넓직한 하와이 지피스 가게에 깜놀!ㅎㅎㅎ

사실 자세히 안 찾아보고 "김밥천국" 이란 생각만 가지고 갔거든요~

왠만한 레스토랑 느낌! ㅎㅎㅎ

근데 알고보니 레스토랑과, 지피스가 함께 있었어요 :)

일단 넓직한 주차장 지피스 입구 앞에 택시가 서고

햇살 피해 얼른 입장! ㅋㅋㅋㅋ

하와이 여행 다니면서 자외선 어느정도 포기 했나 싶었는데

갈수록 짙어지는 잡티에 어느순간 조금이라도 피할 수 있으면 피하기 시작 ㅋㅋㅋㅋ

지피스 입구를 들어가면 왼쪽 편에 이렇게 편해 보이는 의자가 있어요~!

여기는 지피스 아니고 다른 식당이였어요 ^^;;;;;

요기요렇게 패스트푸드점 처럼 생긴 이곳이 지피스고

지피스에서 산 음식은 옆 매장의자에서 못먹어요 ㅠ ㅎㅎㅎ

와서보니 왜 김밥천국 이라고 하는 지는 알겠더라구요~

밥, 면, 튀김, 디저트... 뭐 다있음 ㅋㅋㅋㅋ

하와이 여행 중에 이렇게 다채로운 메뉴가 모아 진곳은 처음보는거 같긴 해요 ㅋㅋㅋ

하와이 지피스 메뉴판을 보면 정말 다양한게 많은데

그래서 더 선택장애가 오더라구요!

메뉴가 너무 많으니까 사진이 별로 없어 ㅠ ㅋㅋㅋ

그래서 일단 아는메뉴, 어디선가 본거 같은 메뉴로 두개 주문 합니당 :)

보통 식당에서 주문하는 로코모코 같은 메뉴가

하와이 지피스 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ㅎ

지피스 튀김이랑 고기 종류 모두 담은 지피스팩?! 뭐 그런 메뉴였어요 ㅋㅋㅋ

소, 스팸, 생선까스, 치킨 까지 한그릇에 모두 담겨 있었어요 ㅎㅎㅎ

원래... 하와이 여행 중 다닌 맛집도 별 특별한 맛이 없었기에

하와이 호놀룰루 지피스 도시락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하와이 여행 중 꼭 먹어야할 메뉴라는 로코모코 :)

이건... 내 입이 잘못된건가?! ㅋㅋㅋ

왜 하와이와서 이거 꼭 먹으라는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

뭐.. 그냥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예요 ^0^

하와이는 밥 인심이 정말 푸짐~~~ 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호놀룰루 뮤지엄 오브 아트 쪽으로 걸어갔어요~

그리 멀지 않아서 산책겸 ㅎㅎㅎ

반응형

하와이 지피스 에서 호놀룰루 뮤지엄 오브 아트 쪽으로 가다가 발견한 다이소! ㅋㅋㅋ

아?! 근데 문닫았당 ㅠ

늦어서 입장은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하와이에는 ABC마트 부터 다이소 까지 일본 체인점들이 많이 있어서

한국과 다른 구경하는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호놀룰루 여행 하면서 다이소 처음 만났는데 못봐서 까비!

그래도 호놀룰루 뮤지엄 오브 아트 쪽으로 걸어 가 봅니당~

공원 너무 이쁘죠?!

근데 이 근처에 캠핑을 빙자한 홈리스들이 너무 많아서 좀 긴장 되써요...

아주 깨끗하고 한적한 동네에

홈리스(노숙자)들이 무리지어 있으니까 낮이라도 무섭더라구요...

수, 목, 일 : 10:00 ~ 18:00
금, 토 : 10:00 ~ 18:00
월, 화 : 휴무

입장료 : 성인 $20 / 18세 미만 무료

오늘도 고시티 패스로 성인 둘은 무료입장 :)

조카님은 어린이라서 무료입장 :)ㅎㅎㅎ

호놀룰루 뮤지엄 오브 아트 실내는 촬영이 금지 되어 있었구요

음... 아주 넓고 조용하고... 윗층까지 나라별로 볼게 많은거 같은데...

제스타일이 아니여서 좀 쉬었다 왔네요 ㅋㅋㅋㅋ

박물관 구경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용~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