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국내여행/경상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 거제식물원, 정글돔, 정글타워 - 입장료, 주차장, 할인

DoDoGyoung 2022. 10. 8. 01:24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5-639-6997
이용시간 : 09:30 ~ 18:00
휴무 : 매주 월요일, 1월 1일, 명절 당일
주차장 : 무료주차

이용요금 : 일반 5,000원 / 청소년 4,000원 / 어린이 3,000원
거제정글돔 현장 매표만 가능
정글타워 입장권 예매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96198/items/4130315
 

네이버 예약 :: 거제식물원 정글타워

본 상품은 정글타워 예매입니다. 정글타워의 구성은 국내 최대의 대형 슬라이드 3종과 일반 슬라이드 2종, 인터렉티브 영상체험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종합 어드벤처 시설입니다. 대표적 시설인

booking.naver.com


뭔가 우중충한 날 갔던 거제도 가볼만한곳 정글돔

거제식물원 안에 거제정글돔 와 정글타워 가 있는데

처음 거제식물원이 생겼을 때 정글돔이 엄청난 인기를 끌어서

거제돔식물원, 거제정글돔 이란 이름이 더 유명해진 곳이다

거제식물원 주차장은 무료주차이고 제법 널찍해서 불편하진 않았다

그리고 거제돔식물원 은 신분증을 지참한 거제 주민에게 할인도 되었다

코로나 백신 맞으면 무료입장 가능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이제는 코로나가 어느 정도 생활에서 안정되어

더 이상 찾아볼 수 없는 혜택이다

거제식물원 정글돔 정글타워 이용요금

거제식물원 입장권과 할인 혜택, 면제 혜택은 사진을 클릭하면 조금 더 크게 보여요

일단 거제정글돔 은 가봐야 하는 곳이고

정글타워는 가만히 보니 아이들 야외 키즈카페 같은 곳이었다

엄청난 미끄럼틀 정도?

다름 볼거리도 있다고 하던데

거제정글돔 은 관람시간 1시간 전에 티켓을 사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해서

혼란을 줄이기 위해 현장 매표만 하고 있었고

아이와 거제 가볼만한곳 답게 정글타워는 인터넷 예매도 가능했다

반응형

거제식물원 이용시간과 관람시간, 체험시간은 동절기와 하절기에 다르니

사진을 참고하세요

거제도 여행하면서 한 번쯤은 멀리서 보았을 법 한 거제정글돔

공사할 때 지나다 볼 땐 "뭐지?!" 했는데

가까이 와서 보니 좀 멋지다

거제 가볼만한곳 맞는 듯하니까 일단 서둘러 입장

실내에 들어오니 사시사철 습도와 온도를 유지 중이라 그런지 아주 습했다

열대기후를 만들어 놓은 거제정글돔 안!

일단 거제식물원 답게 다양한 식물들이 입구에서부터 시작되었고

사실 여긴 식물보다 정글돔 이란 건물 자체가 더 유명한 듯했다

처음 거제정글돔 을 들어서서 얼마 되지 않은 곳에

사람들이 아무 길게 줄지어 있었고 직원분이 줄을 서라고 하길래

"이게 무슨 일인가! 식물원을 줄 서서 본다고?!" 했는데

그게 아니라 거제식물원 공식 포토존 새둥지 샷을 위해 줄을 선거였다

그래서 도도경은 패스하고 쭉~ 갈길을 갔다

거제 가볼만한곳 정글돔 안의 정글동굴길 은

음... ㅋㅋㅋ

비슷한 분위기가 곳곳에 있는듯했다

목각으로 만든 모아이 목상인가?! ㅋㅋㅋㅋ

여기저기 포토존이라는 표시가 있어서

별생각 없이 지나가다가도 사람들 없으면

카메라 마크 앞 거제식물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다

뭐 나름 겐츈 ㅎㅎㅎ

거제 정글돔 곳곳에 이렇게 사람들이 인생 샷을 건지고 줄을 서고 있다

여하튼 나오니까 거제 가볼만한곳 거제식물원 의 가장 사진 많이 찍는 그곳이 보인다.

거제식물원 안에는 인공폭포가 두 개쯤 있었는데

이게 제일 큰 메인 폭포인듯하다

이 습한 곳에서 물안개를 맞으며 시진 찍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포토스폿!

진짜 저 폭포 앞에 사진 찍느라 잠깐만 서있어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축축해진다

여기는 거제정글돔 정글전망대

엄청 높은 곳은 아니지만 다리 위에서 사람들과 식물을 내려다볼 수 있다

역시나 식물원 이니까 크게 엄청난 건 아니지만

나름 내려다보는 재미가 있었다

거제 가볼만한곳 거제식물원 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요 천장이 아닐까 싶다

도도경 눈에는 크리스마스트리처럼 보인 게 함정 ㅋㅋㅋ

근데 나만 그런 거 아니죠?!

다양한 식물들도 구경거리였지만

이렇게 열대과일들이 실제로 주렁주렁 달려있어서 너무 신기했고

바나나 나무에 바나나 달린 건 처음 봐서 더 신기했다

거제정글돔 구경하고 나가는 출구 쪽에 있어서

신경 써서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갈 뻔 한 거제 가볼만한곳 의 찐 볼거리들

갖가지 꽃이 형형색색으로 눈에 들어오고

나이가 든 거 아니고 거제 식물원 왔으니까 당연한 거지?

요즘 꽃 사진 나무 사진 풍경사진 찍으면 나이 든 거래서

찍으면서도 신경 쓰이는 중 ㅋㅋㅋㅋ

여하튼 마감 1시간 전 턱걸이 예매를 하고 구경한 거제정글돔 은

마지막 폭포를 구경하고

시원하고 뽀송한 바깥으로 나왔습니다

이게 정글타워 구요

거제식물원에 뛰어놀고 싶은 아이들은 아주 좋아하겠더라고요

인터넷 예매도 되니까 아이들 데리고 한번 와보세요

거제돔식물원 옆에는 정원도 있던데

거길 못 걸어봐서 아쉽네요

조만간 거제도 간다면 거제돔식물원 말고 정원 구경 좀 하고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