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국내여행/경상도

거제도 굴구이 ] 진짜원조거제굴구이 - 주차장, 세트 메뉴판

DoDoGyoung 2024. 5. 2. 01:10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5-632-4200
영업시간 : 11:00 ~ 20:00
주차장 : 있음. 가게앞, 전용주차장 총 2곳

매년 가는 거제도 굴구이 집은 해송굴구이 입니다 :)

몇년전 부터 건너편에 "진짜 원조"라는 타이틀을 붙여서 굴구이집이 생겼더라구요~

거제 해송굴구이는 너무 북적거리기도 하고

바빠서 그런지 갈수록 좀 친절하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새로생긴 곳으로 가 보았습니당 ㅎㅎㅎ

굴코스요리 2인
46,000원

거제 굴구이 하면 해송굴구이 만 알고 있었던 도도경에게

반대편 진짜원조거제굴구이 는 호기심의 대상!

몇년전부터 생겼던데... 음... 고민하다가 이번에 도전! ㅎㅎㅎ

왜냐면 항상 가족들과 오다보니 가던데만 가더라구요~

하지만 도도경은 첨보고 낯선곳을 좋아해요~

호기심 천국이거든요 ㅎㅎㅎ

요래요래~ 살짝 언덕 위에 있는 거제도 굴구이 집인데...

왜 굳이 "진짜, 원조"라고 간판에 써 붙인건지 좀 궁금했어요~ ㅎ

누가봐도 쌔건물인데? 옮겨온 느낌인건가봉가?!ㅎㅎㅎㅎ 

주차장이 넓직해서 좋았던 거제 굴구이 진짜원조거제굴구이 는

식당 바로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지만

옆에 넓게 따로 주차장이 있었어요~

물론 조금 걸어야 하는게 함정! ㅋㅋㅋ

메뉴도 다양한 거제도 굴구이 진짜 원조거제굴구이 는

사실 해송굴구이와 메뉴조차 겹쳤습니당 ㅋㅋㅋㅋ

소비자의 입장에서 선택권이 다양해 지는건 좋은일이쥬~ ㅋㄷㅋㄷ

해질녘이라 뷰가 이뻐진 거제 굴구이 집 입구를 들어가는데

음~ 입구에 커피머신이 있네용~

깔끔하고 요런 서비스 좋아요 ^0^

실내는 새로 생긴 거제도 굴구이 집 답게

아주 넓직하고 깔끔했어요!

진짜원조거제굴구이 직원분들도 손님이 없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친절하심^0^

일단 들어오면서 '역시 경쟁은 나쁜게 아니야~' 싶었어요 ㅋㅋㅋ

반응형

거제 굴구이 메뉴판은 요래요래~

굴코스요리 메뉴중 하나가 줄어서 좀 아쉽지만

여튼 먹고싶은거 다 있어서 좋더라구요 ^0^

겨울철이 굴 제철이라 그때쯤은 거제도 굴구이 먹으러 오면

외진 곳 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엄청 났거든요?!

하지만 애매한 계절인 지금, 평일 저녁이라 한산하고 조용하니 너무 좋아썽요 ㅋㅋㅋ

그리고 시설도 깔끔하니까 더 맘에 드네용 ^0^

나름 매니아 층인 도도경은 거제 굴구이 먹으러 오면 비닐장갑 참 중요시하죠~ ㅋㅋㅋㅋ

목장갑에 굴 국물이 다~ 스며들어서 뜨거워지니까

목장갑 안밖으로 껴도 좋아요 ㅋㅋㅋ

맘껏 꺼내쓸수 있게 옆에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이와중에 해가 뉘엿뉘엿 지면서 뷰가 너무 멋져지네용 ㅎㅎㅎ

요래요래 거제도 굴구이 진짜원조거제굴구이 기본찬이 나오구요~

그다음 코스요리들이 줄기차게 나옵니당 ^0^

일단 메인인 거제 굴구이 나오기 전에

미나리무침과 굴탕수육, 굴튀김이 나왔어요!

완전 입맛돋아나고~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

미나리부침은 튀김의 느끼함 다잡아줘요~

아삭하고 감칠맛나는 양념에 버무려서 너무 좋더라구요 ^0^

일단 거제도 굴구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다양한 굴을 맛볼 수 있는거 짱조음~ 세트 추천합니당! ㅋㅋㅋ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더 맛있는 굴튀김은 완전 술을 부르더라구요 ㅋㄷㅋㄷ

굴탕수육은 처음이였는데

오잉?! 새콤달콤 맛있당 ^0^

지금은 거제 굴구이 제철이 아니라 알이 좀 약할꺼 같았는데

튀김 먹어보니 '음~ 겐츈한데?'ㅎㅎㅎ

드디어 등장한 거제도 굴구이 냄비!

건너편 해송굴구이랑 어떻게 다를지 궁금한데?ㅎㅎㅎ

여튼 굴구이가 익을동안 나머지 음식을 먹고있으면 되니까 지루하진 않네용 ㅎㅎ

짜잔~

오잉?! 음... 역시 세트라 그런지... 양이 좀 작아 보이는 거제 굴구이 입니당 ㅋ

홍가리비도 몇개 함께 들어 가있는 거제도 굴구이 비쥬얼은 설렌당! ㅋㅋㅋ

근데 굴이... 마구잡이로 들어가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ㅠ

굴구이 할때 익으면서 입이 아래로 벌어지면 국물이 다 새거든요 ㅠ

굴구이는 촉촉함이 생명인데 말이죠~

그리고 세트라서 그런지 메인인 거제 굴구이 양은 작았어요~

2인분 주문했지만 좀 아쉬운느낌?! ㅎㅎㅎ

그리고..... 아... 아쉽당~ 거제도 굴구이 알 크기가....

국물이 다 새서 더 말라 보이지 않나요?!

많이 아쉽당~

진짜 제철에 국물 잘 보존해서 찌면 탱글탱글 굴알에서 윤기가 흐르거든요~

그맛을 이미 아는 도도경은 뭔가 좀 아쉬웠어요 ㅠ

진짜원조거제굴구이 세트 마지막에 나온 굴죽!

남은 거제 굴구이 올려서 한입 먹으니

굴풍미 가득하니 맛있네용 ㅎㅎㅎ

여튼... 굴구이 양과 국물이 다 새서 좀 아쉬웠다는 ^0^;;

▼▽▼ 거제도 진짜원조굴구이 영상 55초 부터 ▼▽▼

거제도 맛집 ] 1박2일 맛있는집 - 톳비빔밥, 멍게비빔밥, 생선구이, 주차장, 위치 (tistory.com) https://dodowithme.tistory.com/16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