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경의 국내여행/경상도

경남 함양 숙소 ] 지리산 소자연 사랑채 - 가족여행 에어비앤비 예약 사이트

DoDoGyoung 2023. 12. 11. 00:06
728x90
반응형

 

 

예약 : 에어비앤비
전화번호 : 010-3301-3260
위치 : 경상남도 함양군 휴천면 견불동길 113
체크인 / 체크아웃 : 15:00 / 10:00
주차장 : 있음

※ 왠만한 용기없이는 사장님 도움없이 운전해서 갈수 없음! ㅋㅋㅋ

▼▽▼ 지리산 소자연 사랑채 예약링크
 

게스트용 별채 · Hyucheon-myeon, Hamyang · ★4.93 · 침실 2개 · 침대 2개 · 욕실 1개

지리산소자연 사랑채

www.airbnb.co.kr


단풍구경 간다고 예약했다가 첫눈 구경이 되어 버린 함양 숙소 지리산 소자연 :)
정말... 가는 길에 다사다난했습니당 ㅋㅋㅋㅋ
부산에서 11월에 첫눈을 볼줄이야!
근데 역시 부산에 눈이와서 지리산은 아주 하얀나라더라구요~
그래도 오후쯤 되니 햇살에 눈이 많이 녹았어요 :)

갑자기 추워진 탓일까?! 타이어 찢어져서...
한달만 타면 새차로 바꿀껀데 새 타이어로 교체했습니당 ㅠㅠ
여튼 함양 숙소 에어비앤비 예약만 가능한 지리산 소자연 인기는 장난아님!
사람들 블로그 보고 "오잉?! 뭐 어떻길래 그렇게 올라가기 힘들다는거야?!" 했는데
갑작스레 눈이 온날이라 그런지...ㅋㅋㅋ
이전 손님들 퇴실도 늦어지고, 가는길에 흙이다 뭐다...
안그래도 가파른 도로가 지저분해서 좀더 미끄럽겠다 싶더라구요 ㅎ

대체로 운전할때 상당히 용감한 윗미 라서 이정도야 뭐~
새타이어도 장착했는데 하고 올라갔는데
숙소 바로 앞쪽에서 차가 안올라가서 식겁! ㅋㅋㅋ
경남 숙소 함양 소자연 사장님께서 막판에 운전 해 주셨어요 ^0^;
사장님이 저더러 운전하는거 보니 뭐라도 하겠다며 ㅋㅋㅋ

이미 가기 전 부터 수많은 포스팅과 사진을 봐서 그런지
실제로 보니 "아! 여기구나!" 싶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진짜 가파른 길에... 외진 곳에... 함양 소자연 사장님 대단하세요 ㅎㅎㅎ

사장님게서 주차장에 주차도 해 주셨구요~
눈이 와서 녹은 지라 바닥이 좀 질퍽질퍽했어요 ㅠ
오는길에 타이어 펑크나고 찢어지고 난리도아니라서 차안이 엉망이됨 ㅋ

사랑채는 거의 비는 날이 없는 함양 소자연 :)
단풍시즌 맞춰서 예약 해 놨는데 설경시즌이 될줄이야 ㅋㅋㅋ
단풍 보면서 사랑채 앞 데크에서 고기 구워 먹고 싶었거든요~
SNS 에서 함양 소자연 하면 나오는 그풍경 말이예요~~ ㅠ
여튼 이 데크 아래에는 주방과 아래채가 있어요 ^^

요게 바로 경남 숙소 인스타 포토존!
지리산 절경이 담긴곳이구요~
날씨 때문인지 해가 뜨는곳도 지는 곳도 아니였지만
정말 멋진 지리산 뷰를 감상 하실 수 있는 곳이예요 ㅎㅎㅎ
하지만 엄마랑 이모는 두번은 못오겠데요 ㅋㅋㅋ
오는길에 차 바퀴 헛돌고 해서 십년감수했다고 ㅋㅋㅋㅋㅋ

음... 역시 폰카로는 안담기는 웅장함과 거대한 자연의 아름다움이...
지리산 소자연 이 왜 유명한지 직접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예전에 지리산 드라마 열심히 봤었는데 ㅋㅋㅋ

함양 소자연 뷰는 정말 자연친화적이였어요~
경남 숙소 찾아보면 정말 자연 친화적인 곳들이 많은데
산청도 그렇고, 남원도 그렇고 함양 소자연 이 있는 지리산 권역은 정말 힐링 코스!

도도경 가족여행 숙소 함양 소자연 사랑채 소개 해 보겠습니당 :)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응접실겸 식탁이 있어요~
정말 구조가 독특한데 지내보니 잘지으셨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0^

주방 창문을 통해서 식탁까지 물건을 옮길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
이것이... 야외도 아닌게 실내도 아닌게 묘한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예약이 끊임없는 핫한 경남 숙소 다워용 ㅋㅋㅋ

이게 함양 소자연 메뉴얼인데
체크인 전에 메세지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근처 여행할곳도 알려주시는데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고 자세하세요 ㅎㅎㅎ
그래서 장보는것도 설명이 디테일하시고
여행지 추천도 너무 좋았던 곳은 강추 해주시는데
방향이 아쉬워서 다 가지 못한게 안타깝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

다음에 또 지리산 근처에 간다면 그때 사장님의 추천 놓치지 않으려구요 ㅋㅋㅋ
포스팅 내용에 지리산 소자연 근처 가볼만한곳 박제 하겠습니당! ㅋㅋㅋ

함양 숙소 지리산 소자연 사랑채는 총 4명이 머물수 있는데 복층구조예요 :)
1층에는 문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가림막이 보이는데 더블침대 하나있구요~
옷장과 책상, 의자 있습니당 :)
끝쪽으로 사다리 타고 올라가면 윗층에 2명이 더 잘수 있는 매트와 토퍼가 있어요 :)

전기온돌이라서 금방 따뜻해 지긴 하는데
이날 갑자기 눈이와서 진짜 춥긴 하더라구요~
테이블 에는 목각함 안에 만년필과 방명록이 들어 있었어요 :)
좋은추억 가지고 가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함양 소자연 사랑채 2층 모습 :)
테이블, 스텐드 하나씩 있구요~
위에서 1층이 이렇게 내다보여요 ㅎㅎㅎ
층고는 낮아서 일어설수는 없어요 :)

욕실도 요래요래~
지리산 소자연 사장님 혼자 관리하시는게 맞는지???
진짜깔끔하고 감성돋는 스타일 입니당 ^0^

먹을꺼 사서 몸만가면 되는 경남 숙소 함양 소자연 이예요 ㅎㅎㅎ
이케아 가구로 주방을 센스있게!

술잔도 종류별로~
밥그릇, 국그릇, 접시... 음~
뭐... 칼갈이까지 있는곳이니까 ㅋㅋㅋㅋ
이정도로 준비가 다된 에어비앤비 함양 숙소 라면
정말 가볍게 장만봐서 오면 되죠~ ^0^
단풍보며 야외 바베큐 해 먹을 생각에 들떠 있었는데...

첫눈이 오는바람에 함양 소자연 주방에서 바베큐를 먹기로 했어요~
타이어간다고 입실도 늦어서 해가 벌써 져버렸네용....
하지만 여기가 일몰맛집은 아니여서 좀 덜 아쉬웠다는 ㅋㅋㅋ
사랑채 건너편 데크 밑으로 갑니당 :)
아래채 입구도 주방 안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지리산 소자연 주방 비품도 만만찮아요~
여기서 된만한게 다 됨!
그리고 창밖을 내려다 볼수 있는 바좌석도 매력적~
하지만 너무 어두우니까 뵈는게 없더라구요 ㅋㅋㅋ
 

소자연 사장님이 바베큐 시간에 맞춰서 미리 불을 지펴 주세요~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바베큐를 해 먹었죠 ㅎㅎㅎ

함양 소자연 사장님 께서 말씀하시길
"보통 제 말을 잘 안들으시지만, 도톰한 고기랑 야채 가니쉬를 반반씩하면 좋아요~"
더 맛있게 많이 먹게 된다고 하셔서 시키는대로 채소가니쉬 듬뿍! ㅋㅋㅋ
보기도 좋고 먹기도좋고~
그리고 난 원래 야채 채소를 좋아하거든요 :)
거꾸로식사법이라고 아시죠?! 그거 하는 여자라서 ㅋㅋㅋ

장작불에 달궈진 철판!
그리고 그위에 고기!!!
지리산 흑돼지 유명하잖아요?! 근데 이마트가서 한돈샀음 ㅋㅋㅋㅋㅋ
여튼 돼지껍데기 붙은 오겹살이라서 더 좋았네용~ ^0^

함양 소자연 주방 집기 중 제일 맘에 들었던건 재단가위! ㅋㅋㅋㅋ
나 미싱질하는 여자 도도경 ^0^
그래서 재단가위질 좀 하는데, 고기는 진짜 칼로 자른듯이 잘 잘려요 ㅎㅎㅎ

엄마랑 이모랑 껍데기는 질겨서 싫다길래 분리작업 샤샤샥~!
재단가위로 오겹살 껍질 잘라내는건 식은죽 먹기쥬~! ㅋㄷㅋㄷ
원래 지리산 소자연 바베큐 이용 할때
집게랑 가위 담아주는 큰 그릇에 옆에 보이는 호일 깔고 세트메뉴처럼 플레이팅을 했어요 :)

그리고 추우니까 따뜻하게 사케도 데우고~ ㅋㅋㅋㅋ
지리산 소자연 근처의 지역 막걸리도 사왔는데 진짜 마시씀! ㅋㅋㅋ
근데 술은 왜 나만 먹는거야?! ㅋㅋㅋ

요래요래 소자연 사장님 추천 대로 고기반 야채반! ㅋㅋ
눈대중으론 고기가 가니쉬 같은게 함정이지만 ㅋㅋㅋ
대파 구우면 진짜 맛있거든요~

요래요래 우리 모두 가족여행한건 처음인데
이모랑 엄마랑 컨디션 조절 잘 해줬고~
사촌동생이랑 나도 잡일 잘 해냈고! ㅋㅋㅋㅋ
너무 기부니가 조으다용~ ㅎㅎㅎ
경남 숙소 함양 소자연 오는 길이 산비탈이 너무 심해서 좀 위험한 감이 있었지만...
한번 와서 지리산 소자연 데크에 앉아 풍경을 본다면... 음~

정말 한번쯤 와볼만한 숙소였어요 :)
단풍구경이 첫눈구경이 된게 좀 아쉽지만 좋았네용 ㅎㅎㅎ
한밤중 정말 캄캄해서 별이 잘보였던 그날밤 잊지 않을게용 ^0^

 

▼▽▼ 함양 여행 영상 ▼▽▼

 

728x90
반응형